Thursday 1 March 2018

옵션 거래 여부


OTC 옵션.


'OTC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OTC 옵션은 장외 시장에서 거래되는 이국적인 옵션으로 참가자는 거래되는 옵션의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OTC 옵션 중단'


이러한 옵션의 유연성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OTC 옵션을 사용하면 hedger와 투기자 모두 정상적인 표준 교환을 통해 옵션에 적용되는 제한을 피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 덕분에 참가자는 원하는 위치를보다 정확하고 비용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OTC 주식.


Scottrade는 장외 시장 (OTC) 주식을 $ 6.95에 거래하고, $ 1 이하 주식 거래에 대해 0.5 % 원금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주문형 연구 및 선별 검사 도구는 OTC 증권이 투자 전략에 적합한 지 판단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장외 시장 주식 매입.


시장 소식, 논평 및 분석 보고서와 함께 실시간 견적 및 고급 재고 스크리너는 모든 OTC 거래 도구입니다. Scottrade를 통해 이러한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거래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지역 지사 교환.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빠른 링크.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500+ 지역 지사 교환.


빠른 링크.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고객 지원 중국어 е Џ Џ ѓ ‰ № ЇЃ ЇЃ Ã Â RIA 서비스 Scottrade 채용 정보 Scottrade 블로그 사이트 맵.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추천이 아닙니다. 예로서 사용 된 특정 유가 증권 또는 유가 증권 유형은 데모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 또는 계정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승인 된 계정 로그인 및 액세스는 중개 계좌 약정에 대한 고객의 동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동의는이 사이트를 사용할 때 항상 효과적입니다.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Scottrade, Inc. 및 Scottrade Investment Management, Inc. 는 별도 법인이지만 TD Ameritrade Holding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와 합병되었습니다. 합병의 결과로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 이름이되었습니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Members FDIC가 제공하는 예금 상품 및 서비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및 TD Ameritrade는 모회사를 통해 계열사입니다.


Scottrade, Inc. 가 제공하는 중개 제품 및 서비스 - Member FINRA 및 SIPC.


중개 상품은 FDIC에 의해 보험이 부과되지 않으며 "은행의 예금이나 기타 의무가 아니며 은행에 의해 보장되지 않습니다"는 투자 한 원금의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투자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 및 주식 거래 제한은 1 달러 이상인 주식에 대해 단지 $ 6.95입니다. $ 1, 뮤추얼 펀드 및 옵션 거래로 인해 가격이 책정 된 주식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Scottrade는 설정, 비 활동 또는 연간 유지 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해당 거래 수수료가 계속 적용됩니다.


Scottrade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됩니다. 개인 세금이나 재정적 상황에 관한 질문은 세금 또는 법률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상장 된 펀드 (ETF)의 투자 목표, 비용, 비용 및 고유 위험 프로파일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레버리지,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및 기타 복잡한 투자 전략의 사용을 통해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fund†™ 성과는 1 일의 기간 내내 그들의 기준보다는 현저하게 다를 것입니다, 실제로 시간의 경과에 그들의 성과는 그들의 기준의 반대에 동향일지도 모릅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에 따라 매일 이러한 일들을 자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뮤추얼 펀드의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무 거래 수수료 (NTF) 펀드는 NTF 펀드 프로그램의 조건에 따릅니다. Scottrade는 기록 보관소, 주주 또는 SEC 12b-1 수수료를 통해 NTF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금으로 보상을받습니다.


마진 거래에는 예금보다 손실 가능성 또는 하락하는 시장에서 추가 담보를 입금 할 필요성을 포함하여이자 비용과 위험이 포함됩니다. Margin Disclosure Statement and Agreement (PDF)는 다운로드가 가능하거나 지점 중 한 곳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출 정책, 이자 비용 및 증거금 계좌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실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타사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에는 독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믿을만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의 사용으로 얻은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창구 판매품 - 장외 파기.


'OTC (Over-The-Counter)'란 무엇입니까?


장외 시장 (OTC)은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토론토 증권 거래소 또는 뉴욕 증권 거래소 MKT (이전에는 미국 증권 거래소 (AMEX))와 같은 공식 거래소가 아닌 일부 맥락에서 거래되는 증권입니다. .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이라는 문구는 중앙 집중식 거래소와 달리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거래되는 주식을 지칭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거래되는 파생 상품과 같은 채무 증권 및 기타 금융 상품을 가리 킵니다.


'OTC (Over-The-Counter)'를 깨기


인기있는 OTC 네트워크.


OTC 시장 그룹 (OTC Markets Group)은 OTCQX 베스트 마켓, OTCQB 벤처 마켓 및 핑크 오픈 마켓과 같이 가장 잘 알려진 네트워크 중 일부를 운영합니다. 이 시장에는 Over the Counter 게시판 (OTCBB) 또는 분홍색 시트로 거래되는 것으로 알려진 비공개 주식이 포함됩니다. 나스닥은 딜러 네트워크로 운영되지만, 나스닥은 증권 거래소로 간주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OTC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반대로, OTCBB 주식은 종종 페니 주식이거나 신용 기록이 나쁜 회사에 의해 제공됩니다.


OTC 네트워크상의 증권.


회사는 규모가 작아 거래소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주식은 보통 OTC로 거래됩니다. 비상장 주식으로도 알려져있는이 유가 증권은 컴퓨터 네트워크와 전화를 통해 직접 협상하는 브로커 - 딜러가 거래합니다. 상인은 시장 제작자의 역할을하며, OTC 게시판은 거래 정보를 제공하는 딜러 간 견적 시스템입니다.


해외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지분의 주식을 나타내는 미국 예탁 증권 영수증은 종종 상장 회사가 엄격한 환매 조건을 충족시키지 않기 때문에 OTC와 거래합니다. 채권과 같은 금융 상품은 공식 교환 거래를하지 않으며 OTC 유가 증권으로 간주됩니다.


대부분의 채무 상품은 특정 이슈에 대한 시장을 만드는 투자 은행에 의해 거래됩니다. 투자자는 채권을 시장에 내놓는 은행에 전화하여 채권을 사거나 팔 것을 요구합니다.


OTC 옵션을위한 최상의 옵션 중개인.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 카운터 (OTC) 계약을 통해 사고 팔고 자하는 상인을 위해 추천 브로커를 선정하기위한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온라인 중개인을 연구하고 테스트했으며, 이 유형의 거래 계약에 가장 적합한 것으로 믿는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아래 표에서 권장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홈 ЂЂќ 선택권 상인에 “trade 인 경우에 그때 기회는 당신이 교환 판매 된 선택권을 사고 파는 것에 주로 집중하고 아주 카운터에 무역되는 그들을 피하게 아주 높다. 대부분의 경우 공식 교환에 열거 된 계약을 거래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비록 당신이 OTC 계약을 거래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반드시 당신이 절대적으로 피해야 만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 donâ € ™ t 초보자가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한다면 적절한 브로커를 사용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에서 OTC 계약을 거래 할 수 있지만 이러한 유형의 거래에 이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사실, 심지어 최고의 브로커 중 일부조차도 실제로 OTC 옵션을 거래하는 데 그다지 좋지 않으므로 특히 적합한 옵션을 찾아야합니다. 우리가 생각하기에, 우리가 위에 열거 한 것은 그것들입니다.


OTC 옵션 거래에 관하여.


Trading OTC 계약은 실제로 경험이있는 투자자 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조직 된 거래소에서 구매 및 판매 할 수있는 표준 계약과 달리 OTC 계약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투자 전략에 맞게 계약을 효과적으로 설계 할 수 있으므로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몇 가지 추가 위험이 있습니다. 귀하는 교환 또는 정보 교환소의 보호를받지 못합니다. 귀하는 자신의 계약을 이행하는 거래 상대방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거래소에서 이용할 수있는 표준화 된 계약을 거래 할 수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그렇게해야하는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OTC 옵션에 관여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들은 당신이 조금 더 창조적 일 수있게하지만, 우리의 의견으로는, 불필요하게 더 이상 추가하지 않고 이미 거래하는 데 충분한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의 순위에 관하여.


우리는 하나의 상인에게 적합한 브로커가 다른 브로커에 대한 올바른 중개인이 아닐 수 있다는 이유로 여러 브로커의 순위를 매긴다. 이것은 실제로이 분야에 집중하지 못하는 많은 중개인이 있기 때문에 OTC 옵션을 거래하고자하는 상인에게는 확실히 사실입니다.


브로커를 순위 매길 때 우리는 몇 가지 다른 요인을 고려합니다. 특정 요인은 우리가 다루는 모든 범주와 중요성의 정도가 다르며 일부는 특정 범주에만 관련이 있습니다. OTC 옵션 거래에 적합한 중개인에 관해서는 우리가 특히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할 다음 요소들이 있습니다 :


OTC 주문 배치의 용이성 거래 비용 온라인 구매 제한 고객 지원 품질.


OTC 주문 배치의 용이함.


이것은 상당히 분명한 이유 때문에 중요합니다. 가능한 최고의 거래 플랫폼 중 일부조차도 OTC 주문을하기에 특히 좋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규칙 성을 가지고 어떤 일을하게된다면 분명히 좌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모든 주문을 가능한 한 쉽게 처리하기를 원하기 때문에이 카테고리의 브로커 순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거래 비용.


브로커 순위를 매기는 범주에 관계없이 거래를하는 비용은 중요합니다. OTC 옵션을 거래하는 데 특히 중요한 이유는 일부 브로커가이 유형의 계약을 매매하는 데 특히 높은 수수료를 청구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카운터를 통해 무역 계약에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하지만, 분명히 don†™ t는 당신이해야하는 것 이상을 지불하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장외 파 계약과 관련된 주문 수수료 및 수수료는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온라인 구매 제한.


일부 온라인 중개인은 인터넷을 통해 수행 할 수있는 거래를 제한합니다. 이러한 제한에는 종종 특정 유형의 OTC 계약이 포함됩니다. 제한 don†™ t가 반드시 원한다 당신 won†™ t는 당신이 원하는 거래를 만들 수있을 것이라는 점을 의미한다, 당신은 그 (것)들을 온라인으로 만들 수 없을지도 모른다.


온라인 중개인을 사용하면 얻을 수있는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전화 나 다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도 최대한의 편리 성으로 주문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어떤 종류의 거래를 인터넷을 통해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제약을 가하는 중개인은 특히 OTC 옵션을 거래 할 때 큰 선택이 될 것 같지 않습니다.


고객 지원 품질.


이것은 중개인을 배치 한 모든 범주와 관련된 또 다른 요소입니다. 그러나이 범주에서는 특히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OTC 옵션 계약과 관련된 거래가 표준화 된 옵션 계약을 포함하는 거래보다 다소 복잡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거래에 문제가있는 경우 괜찮은 고객 지원에 의존 할 수 있어야합니다.


OTC 옵션 거래는 여러 가지면에서 거래소에서 구매 및 판매되는 표준화 된 계약을 거래하는 것과 다릅니다. 우리는 초보자가 참여하는 것을 피할 것을 권고하지만 그 뒤에 경험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긍정적 인 이유가 있습니다. OTC 경로를 사용하는 경우 고려해야 할 주요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하나의 그런 고려 사항은 당신이 사용할 브로커입니다. 우리가 설명했듯이, 당신이 찾고자하는 트랜잭션의 종류를 잘 처리 할 수있는 브로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OTC 옵션을 다루기를 원할 경우, 우리는이 페이지에 열거 된 브로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