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시카고 blackhawks 무역 옵션


한 걸음 더 나아.


mynhltraderumors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점검을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df7ca911348c88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월급 모자를 쥐고있는 블랙 호크스를 위해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Blackhawks는 Patrick Sharp와의 거래를 통해 월급 삭감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소수의 팀이 도움을 줄 것입니다.


Stan Bowman은 전 Bruins GM Peter Chiarelli가 지난 여름 힘든 길을 터득한 것을 알아 냈습니다.


캡 공간을 지우는 것은 어렵습니다.


Bowman Blackhawks는 현재 총 투자액이 718 만 달러에 달한다고 Fanager 장군은 전했다. 오늘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팀은 비수기 동안 최고 10 %의 연봉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10 월 7 일까지 준수해야합니다.


그러나 보 우먼은 또한 자유 계약 선수 인 조니 오두 야와 마커스 크루거에게 다시 계약 할 공간을 확보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것은 깊은 상처를 요구할 것입니다.


이는 Patrick Sharp, Bryan Bickell 및 Kris Versteeg가 평판이 좋지 않은 부동산업자의 서비스를 유지하려고 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카고가 급여 제한 규정을 준수하도록하기 위해서는 한 명 이상의 베테랑들이 다른 스웨터를 여야합니다. 보 우먼의 트릭은 문제를 자신의 손에서 떼어내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입니다.


호크스는 비켈과 그의 400 만 달러짜리 뚜껑 타격을 원하고 있지만 29 세의 윙어는 비생산적인 시즌을 보내고있다. 시카고가 그의 연봉의 50 %를 유지한다면 그가 처리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일시적인 움직임 일 것이다.


Versteeg은 Panthers가 그의 샐러리의 절반을 지불하고 지난 시즌 상반기 (33 경기에서 27 점), 그리고 스탠리 컵 결선에서 Lightning과 비교해서 보여준 모자에 220 만 달러를 쏟아 부었다. 귀중한 중간 6 명의 선수. 다시 말하지만, 그를 움직이면 블랙 호크스가 모자라 질 수 있지만 단기적인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Sharp를 움직이는 것이 가장 매력적인 옵션으로 간주되는 이유입니다. 그는 올해와 다음 시즌 모두 590 만 달러의 상한선을 날렸고, 노 트레이드 조항이 있지만 문제는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문제는 취한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Bowman이 입찰 전쟁이 높은 수준의 다목적 포워드를 위해 분출 할 것이라는 희망을 표명했다면, 그 기회는 Penguins이 Phil Kessel을 인수했을 때 종료되었고 Capitals는 Justin Williams와 T. J를 추가했습니다. 오시. 동부 컨퍼런스에서 라이벌이 없었다면 샤프에 대한 관심은 미지근 해졌다. 그럼, 누가 데려 갈까?


플로리다는 명백한 옵션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GM Dale Tallon은 빈번한 거래 파트너이며 충분한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그는 젊은 선수들도 기대고 있으며 샤프의 베테랑 임원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 이론에 대한 유일한 문제는 표범이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섬 주민들도 외면 당했다. Garth Snow가 지금 필요로하는 것은 베테랑 수비수입니다.


Canadiens는 샤프의 가능한 목적지로 언급 된 또 다른 클럽이지만, 그들 자신의 모자 문제가 있습니다. 몬트리올은 Alex Galchenyuk과 계약을 맺어야하며 모자 공간에서 7 백만 달러가 조금 넘습니다. 그것은 유망한 제한된 프리 에이전트 (RFA)에 서명하기에 충분하지만 팀을 크게 약화시킬 수있는 다른 움직임을 만들지 않으면 서 샤프를 추가 할 충분한 여지를 남겨 두지 않을 것이다.


레인저스? 그들은 1,000 만 달러가 넘는 회사와 계약을 맺었지만 9 개 회사는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RFA 센터 Derek Stepan은 그 중 절반 이상을 먹을 것입니다.


보스턴? Bruins는 또 다른 포워드를 필요로하지만, 엔지니어링을 한 후에 우주에서 5 백만 달러를 창출하기 위해 몇 가지 움직임을 시도하면 Sharp에서 과시하지 않고 자신을 지옥에 넣을 것입니다.


전단지? 그들은 샤프를 다시 데려 오는 것에서 이득을 볼 것이지만, 보스턴보다 캡 공간이 훨씬 적습니다.


Bowman은 소수의 인재 지원 팀과 함께 일하게됩니다. 세이버들은 수년 동안 가장 극적인 변화 중 하나에 속해 있으며 혼합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데블스의 공격력은 지난 시즌 리그 최악의 성적을 거두었고 재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필사적이다. Maple Leafs는 Sharp가 기한 내에 현금화 될 다른 자산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 팀 중 누구도 보먼에게 제안을하지 않을 것 같지만, 그가받는 것은 올해 트레이드 캡이 될 모자 공간에 이차적이다. 왜냐하면 4 대 수비수 브렌트 시브 룩 (Brent Seabrook)이 상당한 인상을 기대하고있을 것이다.


샤프에 대한 수익은 지금 두 가지 선택 일지 모르지만 그의 가치는 여름이 다가 오면서 감소 할 것입니다. 키아 렐리 (Chiarelli)가 작년에 배웠 듯이 아무도 월급이 모자라는 최고의 팀을 도우려고 서둘러 서 있지 않습니다. 보 우먼이 길어질수록 더 넓은 공간이 필요하게됩니다.


• Top prospect Jimmy Vesey는 이번 주 육식 동물 계발 캠프에 참석하고 있지만, 본 캠프가 시작될 때 내쉬빌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 이전 팀 동료 인 Colby Armstrong은 Phil Kessel과 함께 뛰는 것이 "좌절"할 수 있다고 말한다.


● 필라델피아는 올해의 초안에서 세 번의 유럽 골키퍼 초안을 작성했다. 리그의 나머지 부분이 아닌 걸 알고 있습니까?


너도 좋아할거야.


블라디미르 타라 센코 (Vladimir Tarasenko)와 NHL RFA에 대한 6 천만 달러 계약 변경 게임.


서명되지 않은 무료 요원을위한 NHL 도로의 끝처럼 보입니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구독 & amp; 구하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회원이 아니십니까? 지금 등록하세요.


비밀번호를 잊으 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도록 계정과 연결된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회원이 아니십니까? 가입.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하십시오.


어디서나 좋아하는 팀의 최신 뉴스 및 점수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맞춤 알림, 특별 혜택 등을 받으십시오.


개인화 된 SI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포츠 일러스트 레이 티드 계정을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내 SI 설정.


좋아하는 팀.


현재 좋아하는 팀이 없습니다.


좋아하는 리포터.


현재 즐겨 찾는 기자가 없습니다.


프로필 관리.


즐겨 찾는 팀을 편집하십시오.


즐겨 찾기 목록에서 팀을 제거하거나 추가하십시오.


귀하의 지역에있는 팀.


지리적 위치에 따라 아래 목록에서 가장 좋아하는 팀을 추가하십시오.


팀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


좋아하는 리포터를 편집하십시오.


기자 목록을 삭제하거나 기자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마감 시간까지 카운트 다운 : 호크스.


Chicago Blackhawks는 지금 defenseman Nick Leddy와 같은 누군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 호크스가 샐러리 캡을 넘었 기 때문에 Leddy는 시즌 직전에 New York Islanders에 배정되었다. Blackhawks의 제너럴 매니저 인 Stan Bowman은 여름에 경험 많은 수비수를 두 번째로 두 번째 라인 센터 (Brad Richards)에 서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Richards는 때때로 효과적이었고 Patrick Kane에게 유익했습니다. 그러나 Blackhawks는 Leddy를 거래함으로써 방어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것은 입증되었습니다. Joel Quenneville 코치는 Duncan Keith-Brent Seabrook과 Johnny Oduya-Niklas Hjalmarsson의 주식 계약을 분리하여 답변을 검색했습니다. 그는 여러 가지 결과를 발견했습니다. Michal Rozsival과 David Rundblad는 라인업에서 다른 defensemen이 가장 많았지 만 둘 다 일관성이 없었습니다.


Blackhawks는 신입생 방어자 인 Trevor van Riemsdyk (트레이닝 캠프에서의 놀라운 시즌)가 다음 달 반 동안 언젠가 부상에서 회복 될 때 그의 초기 형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Blackhawks가 돈을 가지고 있다면 Bowman은 의심 할 여지없이 구매자가되어 만료 계약이있는 경험 많은 수비수를 얻으려고합니다. 문제는 Blackhawks가 여전히 모자에 맞고 다른 NHL을 추가하기 위해 현재 NHL 곡을 이동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보 우먼 (Bowman)은 최근 트레이드 데드 라인에서 중요한 움직임을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상태 : 월급이없는 구매자.


이용 가능 : Edmonton Oilers defenseman Jeff Petry와 토론토 Maple Leafs defenseman Cody Franson은 이용 가능하다고 언급 된 defensemen 중 하나입니다. 둘 다 Blackhawks가 모자 공간을 비울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ESPN의 피에르 르 브룬 (Pierre LeBrun)은 최근 블랙 호크스 (Blackhawks)가 오타와 상원 의원 크리스 닐 (Chris Neil)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보도했다. Neil은 그의 계약서에 남아있는 또 다른 시즌을 가지기 때문에 Blackhawks의 큰 그림에 완전히 들어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재정 : Blackhawks는 이번 시즌의 급여 상한선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미래에 대해서도 생각해야합니다. Kane과 Jonathan Toews와 장기 계약을 맺는 것은 지난 수년간 더 작은 예산을 수립한다는 의미였습니다. 보너스 맨은 제한된 프리 에이전트 인 브랜든 사드와 마커스 크루거를 오프 시즌에 다시 계약하고 내년 시즌에 전체 명단을 작성하기를 원한다면 중요한 선수를 교환해야 할 것이다. 블랙 호크스는 내년 시즌에 15 명의 선수에게 이미 약 6 천 5 백만 달러를 기부하고 있으며, 보 우먼은 오프 시즌에 1 ~ 2 번 트레이드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총 관리인에 대한 조사 : 지난 몇 년 동안 Bowman은 무역을 통해 몇 곡을 추가했지만, 큰 비약을 일으키지 않았거나 많이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Bowman은 Kris Versteeg, David Rundblad, Peter Regin을 인수하여 지난 시즌의 전망과 드래프트 픽을 얻었습니다. 2 시즌 전, 그는 Michal Handzus를 드래프트 픽으로 얻었습니다. 2012-13 시즌에 그는 Oduya를 드래프트 픽으로 가져 왔습니다.


Chicago Blackhawks & # 8217; Trevor van Riemsdyk 무역 옵션.


시카고 블랙 호크스 (Chicago Blackhawks)는 Trevor van Riemsdyk을 물색 중이라고 전해지고 있지만 거래가 절박한 것처럼 들리지는 않는다.


우리가 시카고 블랙 호크스 (Blackhawks)를 누군가와 교환하려고 시도한 것에 대해 지난 번에 들었을 때, 네일 야쿠 포브 (Nail Yakupov)는 윈디 시티 (Windy City)에 와서 외곽 발사를했다. 에드먼튼과 시카고가 거래를 끝내는 데는 가까웠다 고 들렸다. 세인트 루이스 블루스가 나올 때까지 정규 시즌이 시작되기 바로 전에 야쿠 포브를 움켜 잡았다.


하지만 스턴 보먼 (Stan Bowman) 본부장은 항상 팀을 개선 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Sportsnet의 Elliotte Friedman은 Blackhawks가 Defenseman Trevor van Riemsdyk에게 문의하는 중입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소식입니다. Joel Quenneville 감독은 큰 TVR 팬으로, 25 세의 나이로 꽤 나쁜 훈련 캠프와 거친 2015-16 시즌 전에도 개막전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TVR의 Blackhawks & # 8217; 지난 주 개막전에서 선발 출전 한 선수는 아무도 없었다. 그리고 지금 블랙 호크스는 그를 위해 다른 계획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TVR을 모색하고있는 Blackhawks는 무엇입니까?


프리드먼은 블랙 호크스가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합니다. 현재 우리가 가진 모든 정보입니다.


블랙 호크스는 여전히 시작 라인업을 정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이이 시점에서 약간의 공헌을했지만 완전히 클릭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Blackhawks는 랭킹을 향상시킬 베테랑 임원을 찾고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토론토 유형의 Richard Panik과 같은 현재 팀과 사귀고있는 젊은 남자를 찾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블랙 호크스는 면제를 거치지 않고 TVR을 AHL에 보낼 수 없습니다. 그리고 Blackhawks는 분명히 TVR을 위해 뭔가를 얻으 려하고 다른 방법으로 명단을 만들려고합니다. 아마도 8 명의 defensemen이 아니라 14 명이 될 것입니다.


Blackhawks의 핵심은 NHL 준비 운동 선수를 얻는 것이 목표라면 급여 상한선 아래에서 적응할 수있는 사람을 얻는 것입니다. 시카고는 모자 공간이 없다. TVR의 잠재적 인 운동은 책에서 825,000 달러 만 챙기고있다.


블랙 호크스는 무엇을 포기해야합니까?


팀이 TVR과 NHL 준비를 포함한 1 대 1 계약을 맺고 있다고 상상하지 못한다. 팀이 정말로 앞으로 나 빠지거나 TVR에 대해 정말로 희망적이 아니면 말이다. 프리드먼은 블랙 호크스가 냄비를 & # 8221; 마을에서 TVR을 얻으려면.


내 첫 번째 생각은 Mark McNeill이 타기를 위해 태그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그의 이름은 Blackhawks가 Yakupov를 확보하려고 할 때 나타났습니다. TVR과 McNeill은이 시점에서 시카고와 외출을 같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왜 포장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블랙 호크스.


Chicago Blackhawks & # 39; 하키가 여러 형태로 돌아왔다.


팬 사이드 주변의 더 많은 헤드 라인 :


TVR은 눈에 띄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또한 약간의 단점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는 블러 라이너에 대한 공격적인 플레이에서 샷을 차단하고 점프합니다. 어떤 팀은 블랙 호크스가 분명히 그 점에서 가치를 보게 될 것입니다. McNeill의 잠재력은 Blackhawks가 두 개 이상의 게임에 대한 NHL에서 그를 감추지 못했기 때문에 여전히 미개발 상태입니다.


내 생각 엔 보 우먼이 일종의 따뜻한 몸에 초안을 잡기 위해 사냥하게 될 것입니다. 시카고에서 내년 초에 보우만은 픽업을 비축하려고합니다. 그는 지금까지 그렇게 해왔다.


어떤 팀이 TVR에 관심이 있습니까?


이것은 흥미로운 질문이며, 나는 그 해답을 알지 못한다. 당신이 방어적인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할 수있는 팀이 있지만, 나는 그 TVR이 얼마나 많은 것을 정말로 확신 할 수 없다.


에드먼턴은 전에 TVR에 관심을 표명했다. 오타와의 수비는 지난 시즌의 모든 시즌과 마찬가지로 이번 시즌 초반에 나 빠졌다. 에드먼튼과 캘거리는 지금까지 모두 가난한 방어선을 보여주었습니다.


보먼이 TVR을 부서 내에서 움직이는 것을 상상할 수는 없으며, 위니펙 외곽의 센트럴 디비전 팀이 정말로 그에게 관심이 있는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많은 변수가 있고 너무 많은 추측이 테이블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시카고에서 TVR 시간의 끝까지 도달하고있는 것처럼 들립니다. 그는 조금 더 많은 행동을 곧 보게 될지도 모르지만 그의 무역 주식을 조금만 들여다 볼 수는 있지만, 그는 또한 빨리 잘 될 수 있습니다.


Blackhawk Up의 더보기.


Chicago Blackhawks : 라이브 스트리밍, TV Listings 등 - Philly Night 시카고 블랙 호크스 : Gustav Forsling과 Windy City 로의 여행 1 시간 전 Chicago Blackhawks & # 8217; 긍정적 인 결과를 제공하는 역할 선수 6 시간 전 Chicago Blackhawks & # 8217; Philadelphia Flyers 반대 승리를위한 3 개의 열쇠 9h 전에 시카고 Blackhawks 모닝 링크 - 12h 전에이 밤의 또 다른 하나.


이 기사는 원래 위에 나타났다.


STATS가 제공하는 통계 정보.


© 2017 Fox Sports Interactive Media, LLC. 판권 소유.


이 웹 사이트 (일부 및 모든 부품 및 구성 요소 포함)의 사용은 본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수락 함을 의미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