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이진 옵션 자동 무역 서비스


Top 3 바이너리 옵션 자동 트레이딩 공급자.


바이너리 옵션 신호가 당신이 찾고있는 결과를 제공하지 못한다면 아마도 새로운 것을 시험해 볼 시간 일 것입니다. 몇 년 전 바이너리 옵션 자동 거래 업체가 혁명적 인 솔루션으로 시장에 소개되었습니다. 시간이 변경되고 새로운 옵션이 시장에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신호 서비스는 시장에 너무 많은 가치를 더 이상 제공하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신호 서비스는 너무 빨리 움직이는 산업에서 너무 느리기 때문입니다. 검증 된 내역과 거래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유용한 도구가있는 가장 인기 있고 유망한 바이너리 옵션 자동 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를 살펴 보겠습니다.


OptionRobot 검토.


옵션 로봇은 현재 가장 인기있는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 새로운 것이지만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플랫폼은 다른 사람들보다 두드러지며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래 금액은 $ 5에서 $ 500로 설정되며 거래자는 여러 가지 자동 거래 전략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 로봇 프로.


이해 상충은 없습니다. 플랫폼은 브로커가 운영하지 않는 제 3 자 제공 업체입니다.


가장 유명한 브로커 통합. 옵션 로봇은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로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른 솔루션에서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그들의 거래 로봇은 24option, Opteck, UBinary, Banc De Binary 등의 플랫폼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든 운영체제를 대상으로하며 Android 및 iOS 용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중 언어 지원. 이 플랫폼은 영어, 러시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웨덴어, 아랍어 및 네덜란드어로 지원됩니다.


데모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와 마찬가지로, 테스트하지 않고도 그런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실제 돈을 벌기 전에 테스트하십시오. 사용할 수있는 무료 데모 계정이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


옵션 로봇에서 무료로 신청하십시오. 예금 자금 & # 8211; 최소 금액은 $ 250로 설정됩니다. 자동 거래 켜기 & # 8211; 처음 두 단계를 완료하고 나면 로봇을 켜고 다시 켜기 만하면됩니다.


Trade4.me 검토.


Trade4.me는 사용자가 다른 상인 활동을 수행 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소셜 거래 네트워크입니다. 새 상인이 전문가가 만든 거래를 자동으로 복사하는 데 도움이되는 고급 플랫폼이며 전문가는 다른 거래자에게 자신의 활동을 보여줄 때 별도의 커미션을받습니다. 또한 일부 사용자는 플랫폼에있는 유용한 추가 도구, 즉 고급 그래프 섹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Trade4.me는 프랑스에 등록 된 회사 인 SAS Neutrino가 운영하며 2012 년 이래로 계속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의 주요 아이디어는 다른 거래자와 연결하여 거래를 자동으로 복사하는 것입니다.


Trade4.me 찬성.


이해 상충은 없습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이 거래자에게 거래 신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대부분 무료입니다. 이해 상충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이러한 제안이 안전한지 여부를 묻습니다. Trade4.me는 특정 브로커와 연결되어 있지 않으므로 이해 상충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제 3 자 회사입니다.


무료 복사. 플랫폼에 관심이 없더라도 다양한 트레이더를 따라갈 수 있으며 해당 활동에서 업데이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거래를 복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바일 앱 . 어디서든 손가락에 펄스를 유지하고 휴대 전화에서 시장을 확인하십시오. 두 모바일 플랫폼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있는 앱이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


Trade4.me에 등록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거래 계정을 플랫폼에 연결하십시오 (플랫폼에 사용 가능한 브로커가 표시되며 계정을 연결하는 버튼이됩니다). 브로커가 목록에 없으면 브로커를 지원하는 새 거래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최고의 거래자의 리더 보드를 확인하고 이전 실적 (1 개월, 3 개월 또는 반년)을 분석하십시오. 실적 정보는 사용자의 실제 거래 계정에서 캡처되므로 이전 결과를 조작 할 방법이 없습니다. 팔로우 할 상인을 선택하십시오. 상인을 팔로우하면 상인이 매매 포지션을 열 때마다 받게됩니다. 거래를 복사하십시오. 특정 거래자에게 만족감이 느껴지면 & # 8216; 복사 & # 8217;를 클릭하면됩니다. 트레이딩 계좌에서 트레이딩을 자동으로 시작합니다. 복사가 이루어지고 당신이 자유롭게 갈 수있을 때 당신이 기꺼이 교환 할 금액을 선택하십시오. 이 시스템은 귀하가 선택한 프로파일에서 모든 거래를 복사합니다.


이미 수익성있는 상인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거래를 복사하고 추가로 돈을 벌 수있는 계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프로세스이므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AutoTradingBinary 검토.


자동 거래 바이너리는 CiTrades라는 회사에서 관리하며 2011 년부터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자동 거래 시스템의 프로세스는 대부분의 솔루션과 다릅니다. 플랫폼은 숙련 된 거래자에 의해 개발되고 일단 플랫폼에 투자하면 거래자가 사용자를 대신하여 거래하게됩니다. 위험 수준과 거래 금액을 완전히 통제 할 수 있습니다.


거래 과정에서 발생하는 인적 요소는이 솔루션을 예기치 않은 시장의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해보다 안전하고 즉각적인 것으로 만들어줍니다. 상인은 최저 $ 200부터 시작하고 완전히 관리되는 계좌에서는 상인이 최소 $ 10,000를 투자해야합니다.


다른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특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사의 투명한 정책을 사용하면 거래 프로세스에 관여하는 모든 상인을 분석하고 다양한 거래 전략 / 모델에 대한 이전 거래 결과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AutoTradingBinary 찬성.


높은 성공률. 매일 실적 차트가 업데이트되고 저 위험 투자에 대한 과거 실적이 유망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전 결과는 잠재적 이익을 보장하지 못합니다.


진짜 인간. 모든 시장에서와 같이 일이 일어나고 변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람들이 모니터링하지 않는 대부분의 자동화 된 솔루션은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때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낮은 입장료. 시작하려면 거래자는 최소 $ 200를 투자해야합니다.


전체 거래 내역. 거래자는 어떤 자동 거래 솔루션을 사용하기 전에 과거에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자동 거래 바이너리는 과거 결과가 웹 사이트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함을 보장합니다.


이해 상충은 없습니다. 가장 자동화 된 솔루션을 사용하는 경우 상인의 관심사가 상충되는 경우가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이 경우 회사는 중개인이 아니며 타사 서비스 제공 업체가 아닙니다.


시작하는 방법?


자동 거래 이진 웹 사이트에 등록하십시오. 담당자와 연락 할 때까지 기다려주십시오. 전략 설정 & amp; 위험 수준. 질문을 받으면 위험 수준을 설정해야합니다. 앉아서 긴장을 풀어 라. 거래가 자동으로 실행되므로 귀하는 그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진 옵션 자동 거래 설명.


자동 거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프로세스에서 모든 것을 자동화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완벽한 손 - 거래 솔루션입니다. 일반적으로 자산을 선택하거나 만료 시간을 선택하거나, 거래 금액을 입력하거나, 전화를 사거나 옵션을 넣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묻습니다 : 그것은 어떻게 가능합니까? 이러한 솔루션 중 일부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지만 최근에는 업계에서 실제 사람들을 거래와 연결하고 자동화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거래 복사 솔루션이며 플랫폼 뒤에 있기 때문에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진정한 상인이며 소프트웨어를 거래 할 준비가되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사용자도 할 수 있습니다 . 아마 당신은 사람들이 다른 상인 거래를 자동으로 복사 할 수있는 솔루션과 시스템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나는. 다른 거래자 거래를 복사하는 솔루션을 사용하는 경우 프로세스는 사용자가 직접 수행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하루 동안 상인은 시장에서 기회를 찾습니다. 그가 기회를 발견하고 예측이 정확하다고 생각하면, 그는 무역을 할 것입니다. 이 거래는 컴퓨터에 손을 대지 않고도 복사되며 계정에서 동시에 발생합니다. 자신이 일하거나 다른 일을하는 동안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상인을 갖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신호 공급자 서비스에 익숙하다면 신호가 사용자 또는 휴대 전화로 전송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문제는 여전히 자신 만의 거래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몇 분이 걸리는 것이 성공적인 무역을하기 위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수령, 독서 및 무역에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자동 거래 솔루션 비용은 얼마입니까?


가격은 매우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성공적인 거래에서 적은 수수료 또는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경우에 따라 플랫폼은 가입자로부터 이익을 창출합니다. 거래 솔루션을 시작하기 전에 개념과 가격을 이해해야합니다.


4 응답.


나는 최근까지 mt4에서 신호를 얻는 자동 추적 시스템과 mt4에서 작동하는 EA를 통해 중개인과 바이너리를 거래했습니다. 거래 시스템은 녹아 내린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대체 시스템을 절실히 찾고 있습니다. 상당수가 있지만 새로운 브로커에 가입해야합니다. 나는 현재의 중개인과 거래를해야한다. 그런 시스템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귀하의 도움을 많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Z Robot은 바이너리 오토 트레이더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바이너리 오토 트레이더를 사용했습니다. 바이너리 오토 트레이더는 매우 중요하고 & nbsp; 여러 번 가짜 신호를 내게 보냅니다. 그런 다음 친구로부터 OZ Robot에 대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OZ Robot의 서비스를 알고 나면 분석 한 결과 280 달러에 투자했습니다. 이제 OZ Robot은 저의 바이너리 오토 트레이더보다 훨씬 나은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오토 트레이더는 OZ Robot이 지금까지 65 % -80 %의 수익을내는 데 10 % -15 %의 이익을 안겨줍니다. 요즘, 3 일만에 나의 이익은 2865+입니다. OZ Robot은 훌륭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당신에게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또는 14 일 무료 평가판.


안녕하세요, 이 바이너리 옵션 Autotrader를 사용하려면 MT4에서 코딩해야합니까? 위의 결과를 얻기 위해 어떤 indicater u를 사용했는지 알 수 있습니까? 누구라도 회원이 될 수 있지만, 계략이 정확하지 않으면 우리는 자본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그래서 유 pls 말해줘 indicater & amp; 그것의 설정 pls?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이것은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완전히 손을 놓을 수있는 솔루션이지만 최근에는 너무 비싸지 않은 이유와 그 이유를 이해하기가 쉽기 때문에 이러한 서비스에 매우 신중할 것을 권장합니다. 거래가 만료 될 때 대부분의 중개인은 돈을 벌고 중개인은 성공적인 신호 제공자를 죽이기 위해 무엇이든한다고 가정합니다. 제 의견으로는 신호 제공자와 매우 유사합니다. 신호 서비스는 귀하의 관심을 끌기위한 것일뿐 아니라 동시에 그들이 일하는 브로커 중 하나를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브로커 중 한 명을 선택하자마자 커미션을 받게됩니다.


시장에서 가능한 옵션을 찾고 있다면, 바로 거래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신호 품질에 더 초점을 맞춘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 편견없는 신호 공급자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현재 신호 서비스를하고 있으며 꽤 성공적입니다. (약 80 %의 성공한 거래가 있었고 지난 주에는 시장이 몇 주간에 추락하여 66 %의 성공률을 보였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대중에게 공개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알려주십시오. 베타 테스트 사용자 목록에 추가하겠습니다 (처음에는 무료입니다) .


관심있는 사람이 있으면 주저없이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여기에 의견을 남기고 목록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견은 사이트에 표시되기 전에 모든 의견을 평가할 때 게시되지 않으므로 주소를 현장에 남겨 두십시오.


고마워, 너가 찾고있는 다른 것이 있으면 나에게 알려줘. 나는이 업계에 대해 흥분을 감추지 만, 돈을 벌기 위해 매우 신중해야하므로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우리의 삶 (상인의 삶)을보다 쉽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인기 주제.


바이너리 옵션 헤징 전략 2017 년 12 월 15 일 바이너리 옵션 신호 서비스 선택 2017 년 12 월 15 일 피노키오 전략 - 바이너리 옵션 거래 2017 년 12 월 14 일 바이너리 옵션의 리버스 반전 전략 2017 년 12 월 14 일 올바른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을 찾는 방법 December 13, 2017 피보나치 도구를 사용하여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2017 년 12 월 12 일.


최신 이진 옵션 뉴스.


최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리뷰.


바이너리 옵션 팁.


위험 공시 : 바이너리 옵션은 위험 부담이 높은 투자의 한 형태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러한 이유 때문에 거래자는 투자 한 자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참고 : Binary365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관련된 투자 조언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제공된 모든 정보는 정보 제공 용입니다. 웹 사이트의 관리자는 Binary365에 제공된 정보를 기반으로 수행 한 모든 활동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진 옵션 자동 거래.


바이너리 옵션 거래로 이익을 내고 싶다면 직접 거래하거나 (신호를 사용하여) 자신을 거래하거나 자동 거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기술과 인터넷 바이너리 옵션의 신속한 개발 덕분에 자동 거래가 대중화되고 쉽게 이루어졌습니다. 이진 옵션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는 대개 높은 유용성을 가지므로 you†™ ll은 그것을 운영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거의 문제가 없습니다.


이진 옵션 자동 거래 프로그램.


2 진법 선택권 자동 무역은 don†™ t에는 무역 할 것이다 다량 시간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좋다. 당신의 존재는 이익을 만들기를 위해 의무적으로, 플러스, 당신 don†™ t에는 2 진 선택권에 관하여 충분히 지식이 있고 일반적으로 무역해야한다. 고품질의 바이너리 옵션 자동 거래 시스템은 시장을 지속적으로 감시하거나 모니터링하지 않고도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프로세스를 단순화하여 여러 계정을 관리 할 수 ​​있으므로 수동으로 수행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자동 트레이딩은 심리적 요소가 없기 때문에 위험을 줄입니다. 즉, 이러한 종류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초보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시장에서 제공되는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자동 거래 시스템은 특별한 소프트웨어 또는 거래 로봇이지만 일부 회사는 관리 계정이라고도하는 다른 종류의 바이너리 옵션 자동 거래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자동 거래 란 특별한 소프트웨어와 전문 기술을 모두 사용하는 전문가가 귀하의 계정을 관리한다는 의미입니다. 관리 계정은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 자동 거래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 들지만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다 주며 더 신뢰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자동 거래로 간주됩니다.


나는 그것을 믿지 않았지만 좋은 점은 틀렸어. 나는 돈을 가지고 기회를 잡았다. 그것은 매우 위험한 것으로 보였지만, 결과물에는 가정 법원이 없었습니다. 나는 잘못 본 것이 아니라 그 해의 모든 비용을 충당했으며 다른 집으로 이주했습니다. 내 친구들은 모두 놀랐다. 나는 꾸준한 소득을 얻었고,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감사합니다.


네, 하지만 브로커와 실수를하지 않고 잘 입증 된 브로커와 만 작동하므로 후회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효과가 있지만 누구와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안녕! 이것은 댄입니다. 나는 자동차 무역에 관한 나의 경험을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다.


시작하려면 런던에 내 자신의 중소기업이 있습니다.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항상 돈을 투자 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이 경로를 통해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가능하게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manula 거래가 내가 꿈꾸던 이익을 가져다주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이유는 더 많은 투자를하고 더 큰 이익을 얻으려는 이유였습니다. 그 목적을 위해 관리 계정을 개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신호 회사의 추천 브로커와. 돈을 잃을 까봐 두려움을 제외하고는 다른 의구심이있었습니다. 제한 기간 동안 나는 그들이 나를 위해 만든 모든 무역에 대해 의심스러워했지만, 나의 이익을 철회하는 날이 올 때 그들은 마지막 페니까지 모든 것을 보냈다. 나는 바이너리 옵션 자동 거래 덕분에 나는 내 자신의 가게 체인을 가지고 때때로 수시로 거래를 계속한다고 말해야 할까?


나는 바이너리 옵션 자동 트레이드 팬이다. 첫 번째 이야기를 한 후에 나는 다른 것을 열어 본 후 유혹을 느꼈습니다. 10 ~ 20k를 투자 할 경우이 서비스는 분명히 좋아할 것입니다. 부동산 중개사를 만들기 전에 나는 야망을 가진 부동산 중개인이었습니다.


예, 야심과 자동 거래를위한 회사의 올바른 선택 덕분에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사업에 대한 속임수는 내가 처음으로 철수 한 후에 제 자신의 회사를 여는 데 필요한 금액을 얻을 때까지 여러 가지 서비스를 반복해서 재투자한다는 것입니다.


그레이트 포스트. 페이지에 그런 종류의 정보를 계속 게시하십시오. 정말 당신의 블로그에 감명 받았습니다.


В © 2012†"2017«쉬운 이진 이익»판권 소유.


CB 게시판.


CB Bulletin은 주요 성과 동향, 최근 및 흥미있는 기사 집계, 주요 내용을 담은 주간 업계 보고서입니다.


CB Journal.


분기 별 뉴스 레터의 무료 사본을 받으려면 여기에 가입하십시오.


웹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949) 502-6863으로 직접 문의하거나 여기에서 문의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CB Resource, Inc. ( "CBR")는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 위험 관리 및 계획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커뮤니티 은행 고객의 국가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CBR 솔루션은 전략적 성장, 운영 효율성, 기업 위험, 규제 준수 및 주주 가치 제고에 중점을 두는 새로운 표준입니다.


증언.


이벤트 및 뉴스.


ABA 연회 | 2016 년 10 월 16-18 일 | Musice 시티 센터 | 내슈빌, 테네시.


Banker + Director 연례 워크샵 ALX Consulting & amp; TIB 자본 시장 | 2016 년 10 월 27-28 일 | 나파, 캘리포니아.


Vavrinek, Trine, Day & amp;의 제 7 회 연례 은행 업무 포럼. Co., LLP | 2016 년 11 월 14 일 | 래디슨 온타리오 공항 호텔.


이진 옵션 자동 거래 검토.


이진 옵션 자동 거래.


이진 옵션 자동 거래는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상대적으로 새로운 거래 방법을 제공합니다. 투자의 세계에서 "로봇"에 관해 새로운 것은 없지만, 바이너리 옵션에 관해서는 그것이 참신하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자동화 된 거래는 이미 MetaTrader와 같은 플랫폼에서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Forex를 거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트레이딩 접근법에 대한 모든 접근법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지지자와 비방자가 있습니다.


이진 옵션 자동 거래는 효율적이고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 방법으로 유명합니다. 자동화 된 무역의 논란의 여지가없는 장점은 거래 프로세스에 개입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돈을 버리고 투자자가 투자를 증가 시키도록 봅니다. 자동 조종 장치 전략을 사용하면 그냥 앉아서 시스템이 자동으로 작업을 수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자동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상인으로부터의 노력이 거의 또는 전혀없는 계좌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거래를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그것은 컴퓨터 소프트웨어가 거래 결정을 내릴 수있게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에 설치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거래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수익성 높은 거래 기회를 파악하기 위해 시장을 조사하게하십시오. 하나를 찾으면 자동으로 귀하의 계좌에서 주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산, 거래 빈도 및 거래 금액은 대개 소프트웨어의 사용자 설정에서 결정됩니다.


이러한 자동화 된 거래 방식은 바이너리 옵션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하지만 시간과 기술이 부족한 사람들이 선호하는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또한 금융 거래로 인한 2 차 수입을 모색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이것은 자동화 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서비스에 대한 저의 개인 리뷰입니다. 서비스 제공은 자동 거래 도구로서 사용자를 대신하여 거래를합니다. 그들에는 자동 무역 예심이있다.


등록 양식을 작성한 후 내 ballance는 $ 0입니다. 자동 거래에서 계정을 열려면 & # 8220; 내 계정 & # 8221;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섹션.


1. Flagman Account 섹션을 선택하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광고 배너와 바이너리 옵션 자동 거래 시스템에 참여하기위한 제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계정 관리자에게 문의해야합니다.


2. 좋아! 나는 매니저에게 말했고 나는 자동 거래 시스템에 접근했다. 이제 "내 계정"섹션에서 플래그 맨을 선택할 때 더 이상 광고 배너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나는 시스템이 내게 주려고하는 거래 목록이 있는데 잔액은 2 만 달러 다. 내 기본 잔고는 $ 0 그대로였습니다. 이는 브로커 사이트에서도 나 자신도 트레이드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다른 중개인처럼 법안을 막지 않습니다. 잔액은 자동 및 메인 계정으로 구분됩니다. 잘. 결과를 기다려 봅시다!


3. 이제는 결과가 있습니다. 약 2 시간 만에 나는 그 결과를 볼 수 있었고 NY 무역 세션과 일치했다. 단기간에 내 잔액이 $ 527 증가했습니다. 물론 실제 돈으로 거래하면 이것은 나의 이익이 될 것입니다. 내 거래 하루가 어떻게 끝나는 지 보자.


4. 그래서, 나의 일상 시험은 끝났다. 나는 단말기의 친숙한 인터페이스와 내가 하루 만에 1017 달러를 획득했다는 사실을 좋아했습니다. 잘. 한달 이익이 $ 30,000를 초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돈 투자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에게 달려 있습니다. 모두가 스스로 결정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