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선택 옵션


옵션 기본 사항 :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은 파생 보안 유형입니다. 그들은 옵션의 가격이 본질적으로 다른 것의 가격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파생 상품입니다. 특히, 옵션은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이지만 특정 날짜 또는 그 이전에 정해진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매매해야하는 의무는 아닙니다. 구매 권리는 콜 옵션이라고하며 팔 권리는 풋 옵션입니다. 파생 상품에 어느 정도 익숙한 사람들은이 정의와 미래 또는 앞으로의 계약이하는 것과 명백한 차이점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대답은 미래 또는 포워드가 장래에 어느 시점에 매수 또는 매도 할 권리와 의무를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소의 선물 계약을 짧게 한 사람은 만료되기 전에 자신의 직책을 마무리하지 않는 한 구매자에게 육체를 제공해야합니다. 옵션 계약은 동일한 의무를 지니지 않으며, 이는 정확히 그것이 "옵션"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전화하고 풋 옵션.


전화 옵션은 미래의 목적을위한 예금으로 생각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토지 개발자는 장래에 빈 부지를 구입할 권리를 원할 수 있지만 특정 구역 제법이 제정되면 그 권리를 행사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개발자는 토지 소유자로부터 다음 3 년 중 어느 시점에서든 250,000 달러로 많은 돈을 사기 위해 콜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지주는 그러한 옵션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개발자는 그 권리를 고정시키기 위해 계약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옵션과 관련하여이 비용을 프리미엄이라고하며 옵션 계약의 가격입니다. 이 예에서 프리미엄은 개발자가 토지 소유자에게 지불하는 6,000 달러입니다. 2 년이 지났으며, 이제는 구역 설정이 승인되었습니다. 개발자는 자신의 선택권을 행사하고 250,000 달러에 해당 토지를 매입합니다. 비록 그 계획의 시장 가치가 두 배가되었지만. 다른 시나리오에서, 구역 지정 승인은이 옵션 만료 1 년이 지난 4 년까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제 개발자는 시장 가격을 지불해야합니다. 어느 경우 든 지주는 6,000 달러를 유지합니다.


반면에 풋 옵션은 보험 정책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토지 개발자는 우량주 포트폴리오의 대형 포트폴리오를 소유하고 있으며 향후 2 년 내에 경기 침체가 있을지 모른다는 우려를 나타냅니다. 그는 곰 시장이 타격을 입으면 그의 포트폴리오가 가치의 10 % 이상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싶다. S & P 500이 현재 2500에서 거래되고 있다면, 그는 다음 2 년 중 어느 시점에서든지 2250에 해당 인덱스를 팔 수있는 풋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6 개월 만에 시장이 20 % (그의 포트폴리오에서 500 포인트) 떨어진다면 그는 2000 년에 거래 할 때 2250에서 250 포인트를 팔아서 10 %의 손실을 합친 것입니다. 사실 시장이 0으로 떨어지더라도 풋 옵션을 받으면 그는 여전히 10 %를 잃을 것입니다. 다시 옵션을 구입하면 비용 (프리미엄)이 부과되고 그 기간 동안 시장이 하락하지 않으면 프리미엄이 사라집니다.


이 예제는 몇 가지 매우 중요한 점을 보여줍니다. 첫째, 옵션을 구입할 때 권리를 가지지 만 무언가를해야 할 의무는 없습니다. 만료일은 언제든지 지나갈 수 있으며 그 시점에서 그 옵션은 쓸모 없게됩니다. 그러나 이런 일이 발생하면 옵션 보험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한 돈의 100 %를 잃게됩니다. 둘째, 옵션은 기본 자산을 다루는 계약 일뿐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옵션은 파생 상품입니다. 이 자습서에서 기본 자산은 일반적으로 주식 또는 주식 인덱스이지만 옵션은 채권, 외화, 상품 및 기타 파생 상품과 같은 모든 종류의 금융 증권에 대해 적극적으로 거래됩니다.


구매 및 판매 전화 및 포춘 : 4 추기경 좌표.


통화 옵션을 소유하면 시장에서 긴 포지션을 얻을 수 있으므로 통화 옵션 판매자는 짧은 포지션입니다. 풋 옵션을 소유하는 것은 시장에서의 짧은 포지션을 제공하고 풋을 팔는 것은 긴 포지션입니다. 이 네 가지를 똑바로 유지하는 것은 옵션으로 할 수있는 네 가지 일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판매 전화; 구입하다. 팔고 판매하다.


옵션을 사는 사람들은 소유자라고 부르며 옵션을 판매하는 사람들은 옵션의 작가라고 부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의 중요한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화 소지자와 풋내기 (구매자)는 구매 또는 판매 할 의무가 없습니다. 선택하면 자신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옵션 구매자의 위험을 제한하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옵션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콜 작가와 쓴 작가 (판매자)는 구매 또는 판매 할 의무가 있습니다. 즉, 매도인은 매수 또는 매도 약속을 지키도록 요구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 판매자가 무제한의 위험을 감수하면서 옵션 프리미엄보다 훨씬 많은 손실을 입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혼란 스러울지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주로 구매자의 관점에서 옵션을 살펴볼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옵션 계약의 두 측면이 있음을 이해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옵션 용어.


옵션을 이해하려면 옵션 시장과 관련된 용어를 먼저 알아야합니다.


기본 주식을 매매 할 수있는 가격을 파업 가격이라고합니다. 이것은 주식 가격이 이익을 위해 행사되기 전에 (통화의 경우) 가야하거나 (풋의 경우) 가야하는 가격입니다. 이 모든 것은 만료일 이전에 발생해야합니다. 위의 예에서 S & P 500 Put 옵션에 대한 파업 가격은 2250입니다.


옵션의 만기 날짜 또는 만기는 계약이 종료되는 정확한 날짜입니다.


CBOE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와 같은 국가 옵션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옵션을 나열 옵션이라고합니다. 이들은 행사 가격과 유효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나열된 각 옵션은 회사 주식 100 주를 나타냅니다 (계약).


통화 옵션의 경우, 옵션은 주가가 파업 가격을 초과하면 인 - 더 - 돈이라고합니다. 풋 옵션은 주가가 파업 가격보다 낮 으면 인 - 더 - 돈입니다. 옵션이 인 - 돈 (in-the-money) 인 금액은 고유 가치 (intrinsic value)라고합니다. 기초의 가격이 파업 가격 (통화의 경우) 이하이거나 파업 가격 (풋의 경우)을 초과하는 경우 옵션은 out-of-the-money입니다. 옵션은 기초 가격이 파업 가격에 있거나 파업 가격에 매우 근접한 경우에 돈이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옵션의 총 비용 (가격)을 프리미엄이라고합니다. 이 가격은 주식 가격, 파업 가격, 만료까지 남은 시간 (시간 가치) 및 변동성 등의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 모든 요인들 때문에 옵션의 프리미엄을 결정하는 일은 복잡하고이 튜토리얼의 범위를 크게 벗어나지 만 간략하게 논의 할 것입니다.


직원 스톡 옵션은 누구도 거래 할 수 없지만 이러한 유형의 옵션은 통화 옵션 유형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유능한 직원, 특히 경영진을 유치하고 유지하기위한 방법으로 스톡 옵션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보유자가 회사 주식을 구매할 권리는 있지만 회사 주식을 구매할 의무는 없다는 점에서 일반 주식 옵션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계약은 소지자와 회사간에 만 존재하며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과 교환 할 수는 없지만 일반 옵션은 회사와 완전히 관련이 없으며 자유롭게 거래 될 수있는 두 당사자 간의 계약입니다.


적절한 가격의 옵션 브로커.


계약 당 + 5 달러 기본 요금은 한 번만 청구됩니다.


평 균율 거래 당.


+ 0 % 계약 당.


자세한 내용은 마우스 오버.


플랫 수수료 거래 옵션.


옵션 거래량 절약 *


ChoiceTrade $ 5 플러스.


1 계약 당 0.15.


계약 당 E * 트레이드 $ 6.95 플러스.


계약 당 0.75 TD Ameritrade $ 6.95 더하기.


계약 당 0.75 피델리티 4.95 달러.


계약 당 0.65 Schwab $ 4.95 더하기.


가장 저렴한 온라인 증권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온라인 주식 거래 플랫폼을 무료로 시험하십시오. 데모 계좌에 10 만 달러의 가상 기금이 생깁니다. 진짜 돈이 아니야. 죄송합니다.


수상 경력.


ChoiceTrade는 주식 및 인터넷 옵션 거래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중 하나로 Barron의 연례 조사에서 지속적으로 높은 점수를 매겼습니다.


* 설문 조사는 2011 년 9 월 5 일에 완료되었습니다. 일부 브로커는 활성 거래자에게 낮은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ChoiceTrade는 한 다리 당 250 계약, 한 주문 당 최대 4 다리로 제한합니다. 교환 및 OCC 수수료 추가. 자세한 내용은 가격 책정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옵션은 위험한 증권이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OCC의 위험 공개를 읽어보십시오. Barron 's는 Dow Jones & Company의 등록 상표입니다.


활성 거래자를위한 전동 공구.


ChoiceTrader Direct Pro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 이외에도 브라우저 나 데스크톱에서 스트리밍 견적, 동적 차트 등을 제공합니다.


어디서나 거래.


온라인 주식 및 옵션 거래를 위해 컴퓨터에 갈 수 없습니까? 전화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여 m. choicetrade의 주식 및 옵션을 거래하십시오.


Copyright © 2000-2017 ChoiceTrade. 판권 소유.


ChoiceTrade 검토.


ChoiceTrade는 2000 년에 설립되었으며 옵션 거래에 대해 주식 거래 당 5 달러 및 계약 당 5 달러 +0.50을 부과하는 할인 온라인 브로커입니다. ChoiceTrade는 고객에게 할인 된 주식 및 옵션 수수료를 제공하지만 거래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 끔찍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ChoiceTrade는 2017 년 StockBrokers에 의해 전체적으로 2 등급으로 평가되었습니다.


Blain Reinkensmeyer / 2017 년 2 월 21 일 / 업데이트 : 2017 년 9 월 20 일


섹션 검토 :


ChoiceTrade는 소수의 투자자가 들어 본 브랜드 이름입니다. 이것은 회사가 할인 거래를 제안하고 2000 년에 설립 된 것을 고려하면 놀랄만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로커의 웹 사이트 및 오퍼링을 조사한 결과 브로커의 결함이 광범위하게 나타나 브로커가 주목받지 못하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먼저 ChoiceTrade의 "About Us"페이지로 이동하여 중개인이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거래자를위한 강력한 솔루션을 설명하는 광범위하고 템플리트가있는 부드러운 텍스트로 인사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선택할 수있는 한 가지 목표를 가지고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했습니다. 창립자 또는 회사 자체에 대한 정보는 없었습니다. 대신 콘텐츠에 월가 기호의 재고 사진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바로 시작이었습니다. ChoiceTrade의 웹 사이트를 탐색 할수록 더 많은 질문이있었습니다.


이것은 바로 시작이었습니다. ChoiceTrade의 웹 사이트를 탐색 할수록 더 많은 질문이있었습니다. 중개인이 뮤추얼 펀드 거래를 제공하는 경우 커미션 비율이 게시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브로커가 FINRA에 등록되어 있습니까? 브로커는 웹 사이트 어디에서도 볼 수 없기 때문에 FINRA에 등록되어 있습니까?


ChoiceTrade에 뮤추얼 펀드 요율에 대한 질문을 할 때, 나는 발견에 감사를 표하며, ChoiceTrade는 신속하게 뮤추얼 펀드 수수료 25 달러를 웹 사이트 요금 페이지에 올렸다. 이 커미션 율은 2000 년 이후로 정말로 누락 되었습니까?


FINRA와 관련하여 모든 미국 규제 온라인 브로커는 FINRA 등록을 웹 사이트의 바닥 글에 기재합니다. ChoiceTrade는 그렇지 않습니다. 다행히 FINRA. org 웹 사이트에서 찾아 냈습니다.


전반적으로 공개 된 웹 사이트를 구현하는 세부 사항에 대한 혼란과 관심 부족은 ChoiceTrade를 리뷰하고 등급을 매기는 여정의 빙산의 일각이었습니다.


수수료 및 수수료.


ChoiceTrade는 주식 거래, 옵션 거래, ETF, 뮤추얼 펀드 및 증거금 계좌를 제공합니다. 채권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정기 주식 거래 비용은 거래 당 5 달러입니다. 옵션 거래는 계약 당 $ 5 + $ .50입니다. 뮤추얼 펀드 거래는 거래 당 25 달러입니다. 마진율은 계정의 크기에 관계없이 7.45 %입니다. 마지막으로, ChoiceTrade의 기타 계정 수수료는 업계 평균보다 훨씬 높습니다. 예를 들면 전신 수수료, IRA 수수료 및 종이 명세서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ChoiceTrade는 거래 수수료를 제외하고 모든 고객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는 웹 플랫폼 인 ChoiceTrader를 제공합니다. 세 가지 추가 플랫폼도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QuoteStream ($ 14.95 - $ 29.95 / 월), Direct Pro ($ 135 / 월) 및 ChoiceTrade ELITE ($ 29.95 / 월)와 같은 기본 월간 구독료 + 추가 데이터 요금이 제공됩니다. 이 검토 시점에 ChoiceTrade ELITE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불행히도 무료 ChoiceTrader 플랫폼은 저조한 디자인으로 사용하기가 어려우며 구형입니다. 이 때문에 ChoiceTrade는 고객이 추가 달러를 추출 할 수있는 유료 플랫폼 설정으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틀림없이 도박을 걸고 있습니다. 월별 플랫폼 수수료는 특히 캐주얼 또는 신규 투자자를위한 저렴한 거래의 혜택을 즉시 없애줍니다.


고객 서비스.


ChoiceTrade는 고객 서비스 테스트 중에 제대로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브로커는 16 명의 중개인 중 마지막으로 전체와 14 번째를 차지했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ChoiceTrade는 업계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악의 브로커입니다.


플랫폼 및 도구.


보완 지불 플랫폼은 제 3 자로 제공되었으므로 필자는 ChoiceTrader 플랫폼에 대한 테스트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요컨대, 그것은 내가 사용한 적이있는 최악의 거래 플랫폼입니다.


ChoiceTrader 플랫폼으로 긍정적 인 부분을 찾는 것은 어렵지만 여기에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좋은 소식은 ChoiceTrader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거래를 공정하게 배치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혼란스러운 메뉴 구조를 사용하여 배치하는 방법을 배우게되면). 이 플랫폼에는 20 개의 옵션 연구, 시간 및 판매, 기본 수준 II 지수 및 옵션 P & L 차트가 포함 된 기본 차트 작성 및 고급 차트 작성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ChoiceTrader의 장점입니다. 이 플랫폼은 주식 및 옵션 거래를 자유롭게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간단한 분석을 수행합니다.


이 플랫폼의 단점은 끝이 없습니다. 심지어 기본적인 가격 알림도 설정할 수 없으며, 차트를 그리기위한 도구가없고 주식 아이디어 나 옵션 아이디어를 검색 할 주식이나 옵션을 선택할 수 없으며 고급 옵션 도구도 없습니다. 목록은 계속 켜져 있습니다.


이제 단점이 있습니다. 즉시 플랫폼을 탐색하고 적절한 도구를 찾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리서치 탭 아래에는 워치리스트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탐색하면 죽은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대신, 아직 실행되지 않은 모든 채워진 거래 주문을 통합하는 WatchPlus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목록에 추가하는 유일한 방법은 무역 티켓을 작성한 다음 팝업 창에서 작은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동일한 혼란스러운 경험이 도표 작성에도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 견적을 올리면 분석 도구가없는 매우 기본적인 주식 차트가 표시됩니다. 고급 주가 차트를 가져 오려면 왼쪽 사이드 바의 인용 상자를 사용하여 기호를 입력하고 작은 막대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나타나는 팝업 창에서 "비교 차트"를 클릭해야합니다. 이것은 여행입니다.


이 플랫폼의 단점은 끝이 없습니다. 심지어 기본적인 가격 알림도 설정할 수 없으며, 차트를 그리기위한 도구가없고 주식 아이디어 나 옵션 아이디어를 검색 할 주식이나 옵션을 선택할 수 없으며 고급 옵션 도구도 없습니다. 목록은 계속 켜져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ChoiceTrader를 사용하려는 경우 기본적인 가격 견적을 내고, 주문 티켓을 작성하고, 그 후에 거래를 수행하는 경우에만 ChoiceTrader를 사용해야합니다. 그게 전부 야.


기타주의 사항.


ChoiceTrade는 거의 연구를하지 않습니다. 기본 주식 시세를 철수하고 대차 대조표 또는 손익 계산서보기와 같은 기초 연구를 수행하는 것 외에 주식 연구는 약합니다. 주식은 제쳐두고, ETF 및 뮤추얼 펀드 연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업계에서 ChoiceTrade는 기본 모바일 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친화적 인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거래를 할 수 있지만 유료 타사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다운로드 할 기본 iOS 및 Android 앱이 없습니다.


교육 자원에 관한 한, ChoiceTrade는 기본적인 투자자 사전과 옵션에 대한 여러 교육 기사를 제공합니다. 하이라이트는 설명과 참조 이미지로 가장 인기있는 옵션 거래 전략을 세분화 한 리소스 페이지입니다. 이 뛰어난 페이지는 제쳐두고 웨비나가 제공되지 않으며 ChoiceTrade는 고객에게 다른 교육용 컨텐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ChoiceTrade는 IRAs를 제공하지만 계좌 해지시 $ 25의 설치비, $ 50의 보관비 및 $ 50의 IRA 마감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IRA에 ChoiceTrade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폐회.


ChoiceTrade가 2000 년부터 운영 중이며 할인 거래뿐만 아니라 옵션 거래에 중점을 두면서 내 평가가 승자를 밝힐 것으로 낙관했습니다.


불행히도, 내가 발견 한 이유는 브로커가 거의 성공하지 못했고 온라인 투자자 세계에서 애매한 이유를 설명하는 수십 가지 이유였습니다.


비교적 저가의 주식과 옵션을 매달 추가 비용없이 온라인에 배치하는 방법으로 거래하고자하는 경우, ChoiceTrader 플랫폼은 많은 단점에도 불구하고 실행 가능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ChoiceTrade를 사용하여 상당한 경험을하려면 월 1 회 지불해야 타사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유료 플랫폼을 사용해도 클라이언트는 여전히 ChoiceTrade의 비싼 기타 계정 비용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결론? ChoiceTrade의 커미션이 $ 0이라하더라도, 나는 여전히 내 포트폴리오와 그것을 신뢰하지 않거나 나의 일상적인 투자에이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방법론.


2017 Stock Broker Review에 대해 우리는 6 개월 동안 16 개의 다른 온라인 중개인을 평가하고 등급을 매겼으며 순위를 매겼습니다. 총 349 건의 고객 서비스 테스트를 실시하여 5,277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수집하고 4 만 건 이상의 연구 결과를 산출했습니다. 우리가 테스트하는 방법.


가격은 저렴하고 공정하며 간단합니다.


10 월 1 일부터 제한된 기간 동안 ChoiceTrade는 신규 계좌에 최소 $ 5,000의 초기 자금을 요구합니다.


참고 : 현재 우리는 외국 주식 거래를 더 이상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한 다리 당 최대 250 계약)


* NASDAQ 및 Exchange에 상장 된 주식에 대한 우리의 정상적인 커미션은 게시판 또는 핑크 시트 주식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BB / OTC 시장 주식에 대한 집행위원회는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거래 당 추가 할증료를 최대 50 만 주까지 보유합니다. 500,000 주를 넘는 장외 시장 주문의 경우, 주문의 총 달러 가치의 1 %를 기본 수수료에 추가하고 추가 요금을 지불하십시오. 귀하가 계좌에 입금하거나 DWAC 재고를 매각하여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귀하의 수수료는 횡령 수수료가 아닙니다. 그것은 판매 된 가치의 3 %에서 5 % 사이가 될 것입니다. 페니 주식은 위험한 증권이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식을 사기 전에 각 회사를 신중히 조사하십시오. 영업 외 시간 거래의 경우 정상 수수료에 0.005 / 주를 추가하십시오. 당사의 소매 수수료 일정은 외국 파인더 계약 또는 기타 특별 계약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계약 당 요금은 온라인 플랫폼의 거래에 적용됩니다. Direct Pro에서 거래되는 옵션에 대한 $ 0.55 계약. Choice Trade가 일반 커미션 외에도 계약 당 $ 1.00의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SPX, OEX 및 VIX를 비롯한 인덱스 옵션 목록이 있습니다. 이 추가 요금은 QQQ 또는 SPY와 같은 ETF 옵션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3 자 투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경우, 옵션 거래 당 최소 수수료는 인덱스 옵션 할증료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 10입니다. 규제 수수료, 환율 및 인덱스 옵션 할증료는 별도입니다. 적립 옵션 쓰기 권한이있는 계좌에서는 계약 수수료가없는 거래 당 $ 10.00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본 가격 책정 계획은 무역 당 $ 5.00과 계약 당 0.15 센트가 될 것입니다. 매월 1 일 전에 요금을 보내서 한 달에 한 번 이상 요금 정책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특성 & amp; 표준화 된 옵션의 위험. 이 문서의 사본은 servicechoicetrade에 문의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 규정 및 OCC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십시오.


*** 주당 가격은 거래 당 가격 정책의 대안으로 Direct Pro 플랫폼에서 이루어진 거래로 제한됩니다. ECN / Exchange 수수료 추가.


모든 증거금 계좌에는 2,000 달러 이상의 최소 자기 자본 요건이 적용됩니다. ChoiceTrade는 알몸 풋 쓰기를위한 2 만 5 천 달러의 계정 자본과 알몸 통화 작성을위한 10 만 달러를 필요로합니다. 당일 치기 규칙에 관한 중요한 정보는 위험 공개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ChoiceTrade의 증거금 및 옵션 계약 조건을 참조하십시오.


1. 증거금이있는 유가 증권의 구매 가격의 50 %.


2. 비과세 증권의 구매 가격의 100 %.


1. 마진이없는 유가 증권의 긴 유가 증권 포지션의 현재 시장 가치의 25 %.


2. 마진이없는 유가 증권의 긴 유가 증권 시장의 현재 시장 가치의 100 %;


1. 마진이있는 증권의 판매 가격의 50 % 또는.


2. 주당 $ 5.00.


1. 마진율이 낮은 유가 증권의 경우 주당 2.50 달러이며 주당 2.50 달러입니다.


2. 주당 2.51 달러에서 5.00 달러 사이의 가격 인하 증권에 대해서는 100 %.


3. $ 5.01 이상의 가격 인 마진이 높은 증권의 경우 : 주당 50 달러 또는 $ 5.00 중 큰 금액.


1. 옵션의 100 %와 기본 주식의 20 %에 옵션 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더한 금액. 또는.


2. 옵션의 100 %에 기본 주식의 10 %가 더해진 다.


$ 100,000 최소 여백 계정.


1. 옵션의 현재 시장 가격 및 기본 주식의 20 %에 옵션 금액이 더한 금액을 뺀 금액. 또는.


2. 옵션의 현재 시장 가격 및 기본 주식의 10 %


1. 옵션의 100 %와 기본 주식의 20 %에 옵션 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더한 금액. 또는.


2. 옵션의 100 %에 파업 가격의 10 %가 더해진 다.


1. 옵션의 현재 시장 가격 및 기본 주식의 20 %에 옵션 금액이 더한 금액을 뺀 금액. 또는.


2. 옵션의 현재 시장 가격 및 행사 가격의 10 %.


1. 수직선의 파업 가격의 차이 값.


2. 짧은 통화 또는 유지 보수 마진 요구 사항.


1. 수직선의 파업 가격의 차이 값.


2. 짧은 통화 또는 유지 보수 마진 요구 사항.


최소 2,000 달러의 마진 차액.


변동성이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일부 주식은 더 높은 요건으로 보유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새로 발행 된 주식은 처음 30 일 동안 100 % 초기 및 유지 보수 소요량을 갖습니다.


장기 포지션에 대한 최소 현금 요구 사항 :


2 배 ETF (200 % 레버리지) = 50 %


3 배 ETF (300 % 레버리지) = 100 %


2 배 ETF (200 % 레버리지) = 60 %


3 배 ETF (300 % 레버리지) = 100 %


모든 중개인이 가지고 있지만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합니다.


(종이 대신에 선출 된 경우)


(종이 대신에 선출 된 경우)


및 DTC - 부적격 및 관련 수수료.


* 해당 달에 최소 한 건의 확인서를 받으면 확인을 위해 최소 월 회비 $ 5.00이 부과됩니다.


제지 대신 전자 문서를 전자 우편으로 배달 할 수 없다면이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4 번 서비스.


Lorem ipsum dolor가 앉아 있고, 임신 중입니다. 클레임 반 복식 외과 의사, 외과 의사, 외과의 사인회. 필요한 경우, 금전 채무 불이행은 본인의 권리를 침해합니다. Lorem ipsum dolor가 앉아 있고, 임신 중입니다. Natus quibusdam recusandae illum, 건물, 건축가, 건물 외관, 벽난로가있는 집들이 건물에서 자라다.


Lorem ipsum dolor가 앉아 있고, 임신 중입니다. 클레임 반 복식 외과 의사, 외과 의사, 외과의 사인회. 필요한 경우, 금전 채무 불이행은 본인의 권리를 침해합니다. Lorem ipsum dolor가 앉아 있고, 임신 중입니다. Natus quibusdam recusandae illum, 건물, 건축가, 건물 외관, 벽난로가있는 집들이 건물에서 자라다.


Copyright © 2000-2017 ChoiceTrade. 판권 소유. 시스템 응답, 액세스 시간 및보고 시간은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거래량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ChoiceTrade 회원 SIPC를 통해 제공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