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스톡 옵션과 주식 선물의 차이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차이점.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차이 - 소개.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차이 - 선물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과 마찬가지로 선물 계약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계약입니다. 선물 계약에서 구매자는 구매에 동의하며 판매자는 미래의 날짜에 합의 된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판매하기로 동의합니다. 스톡 옵션과 마찬가지로 선물 계약은 표준화 된 계약이며 거래소에서 공개적으로 거래됩니다. 지금까지 선물 계약은 통화 옵션과 비슷하게 들렸습니다. 맞습니까? 글쎄요, 유사성이 끝나는 부분에 관한 것입니다. 선물 계약을 체결 한 구매자는 계약이 체결 될 때 기본 자산의 가격의 일부만 부담합니다. 이 선급금은 집을 살 때 지불하는 선금과 같습니다. 즉, 선물 계약 자체에는 프리미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선물 계약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옵션 계약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아니라 만료시 선물 계약을 이행해야합니다. 이 의무로 인해 양 당사자는 가격이 호의를 향하여 움직일 때 무한 책임에 노출됩니다.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차이 - 스톡 옵션 트레이딩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 거래는 스톡 옵션 거래입니다. 스톡 옵션은 주식 시장에서 특정 주식을 사거나 팔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금융 상품입니다. 2 종류의 스톡 옵션 사용; 통화 옵션 및 Put 옵션 옵션 트레이더는 기본 주식이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하거나 횡 거래를하는 경우에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차이 - 비교.


다음은 선물 및 스톡 옵션의 주요 차이점 중 일부를 비교 한 것입니다.


스톡 옵션을 살 때 "보험료"라는 수수료를 지불하는 동안 선물 계약에 지불 할 보험료는 없습니다. 선물 계약을 할 때 지불되는 초기 금액 ( "초기 증거금")은 기본 주식에 대해 지불 된 가격의 일부입니다.


은혜.


스톡 옵션의 구매자는 기본 주식을 구매할 권리를 행사할 의무가 없으며, 선물 계약의 구매자는 만료시 계약의 판매자로부터 기본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있다.


선물 계약의 구매자는 스톡 옵션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스톡 옵션을 구입할 때 사용 된 금액 만 잃는 반면에 가격이 움직이면 무제한적인 책임을지게됩니다. 스톡 옵션 작가는 구매자가 아닌 무한 책임에 노출됩니다.


만료.


선물 계약의 구매자는 기본 자산이 어떤 가격을 가지고 있더라도 계약 만료시 기본 자산 (물리적으로 인도 된 선물 계약의 경우)을 매입 할 의무가 있습니다. 옵션 계약의 구매자는 옵션에서 돈이 부족한 경우 옵션의 유효 기간이 만료 될 수 있습니다.


다재.


옵션 거래는 통화 옵션과 풋 옵션의 고유 한 조합과 각 계약의 프리미엄에 따라 모든 방향에서 이익을 얻는 옵션 전략을 가능하게하여 선물 거래보다 훨씬 다양합니다. 차익 거래 외에도 선물 거래는 기본적으로 단일 방향입니다 (가격이 한 방향으로 움직일 때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목 : Futures Magazine.


긴 설명 : Futures Magazine 매거진에서 제공하는시기 적절한 시장 통찰력을 얻으면 이익 잠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각 이슈에는 트레이딩 전략 및 전술, 기술 분석 및 자금 관리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한 최고 거래자와의 심층 인터뷰 등 필수 불가결 한 정보가 가득합니다. 선물 매거진은 현명한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필수 요소를 제공합니다.


증권 선물 대 주식 옵션.


주식 선물 및 스톡 옵션은 기본 자산에 대한 매매 당사자 사이의 기한부 계약이며, 두 경우 모두 주식의 주식입니다. 두 계약 모두 투자자에게 현재 투자를 돈을 벌고 헤지 할 수있는 전략적 기회를 제공합니다. (관련 : 6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두 가지 거래 도구는 매우 다르지만 많은 초보자와 초보자 투자자는 용어로 쉽게 혼동 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가 선물이나 옵션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주식 선물과 스톡 옵션 간의 네 가지 주요 차이점을 이해해야합니다.


통화 및 풋 옵션 구매자가 파생 상품을 구매하면 "프리미엄"이라고하는 일회성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한편 콜 및 풋 옵션 판매자는 프리미엄을받습니다. 결제일이 가까워지면 계약의 가치는 떨어집니다. 그러나 프리미엄 가격은 상승 및 하강하여 사용자는 통화를 판매하고 만료일 이전에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선택권을 판매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위치의 크기를 또한 커버하기 위하여 외침 선택권을 구매할 수있다.


주식 선물은 단일 주식 (SSF)으로 구매하거나 S & P 500과 같은 지수의 광범위한 성과에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 선물의 경우 구매 당사자는 구매 시점에서 계약 프리미엄과 다른 금액을 지불합니다 . 구매 당사자는 "초기 마진 (initial margin)"이라고 알려진 것을 지불하는데, 이는 초기 주식의 가격 대비 일정 비율입니다.


누군가가 스톡 옵션을 구입할 때 유일한 재정적 책임은 계약을 구매할 때의 프리미엄 비용입니다. 그러나 매도인이 매입 옵션을 열면 주식의 기본 가격에 대한 최대 책임에 노출됩니다. 풋 옵션으로 구매자에게 주당 50 달러로 주식을 팔 권리가 있지만 주식이 10 달러로 떨어지면 계약을 체결 한 사람은 계약 가치 (주당 50 달러)에 해당하는 주식을 구매해야합니다.


그러나 선물 계약은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최대의 책임을 제공합니다. 기본 주식 가격이 매수자 또는 매도인에 대한 호의로 이동함에 따라, 당사자는 일일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거래 계정에 추가 자본을 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3. 만료시 구매자 및 판매자 의무.


콜 옵션이나 풋 옵션을 구매하는 사람들은 특정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매매 할 권리를 갖는다. 그러나 계약 기간이 만료 될 때 옵션을 행사할 의무가 없습니다. 투자자는 돈을 버는 경우에만 계약을 맺습니다. 옵션에서 돈이 없으면 계약 구매자는 주식을 구매할 의무가 없습니다.


선물 계약의 구매자는 가격이 기본 자산의 가격과 무관하게 계약 만료시 해당 계약의 판매자로부터 기본 주식을 구매해야합니다. 선물 계약은 100 달러의 주식 매입을 요구하지만 기본 만기는 80 달러 계약 만료 시점에서 가치가있다. 매수자는 합의 된 가격으로 매수해야한다. 그러나 주식 선물의 만기일은 매우 드뭅니다.


스톡 옵션은 투자자에게 주식을 매수할 권리 (의무는 아님)와 외환 및 매매를 통해 동일한 주식을 팔 수있는 권리 (의무는 아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은 또한 선물 거래를 통해 이용할 수없는 폭 넓은 유연한 전략을 투자자에게 제공합니다. 각 전략은 투자자와 투기업자에게 다양한 수익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회에 대한 전체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방문하십시오.


반면에 주식 선물은 계약이 열리면 융통성이 거의 없습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투자자는 직위가 열리면 성취 권리와 의무를 구매합니다.


옵션 선물을 거래해야합니까?


상인이 독립형 옵션, 주식 선물 또는이 둘의 조합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든간에 개인의 기대치와 투자 목표를 평가해야합니다.


투자자가 묻어야 할 첫 번째 질문 중 하나는 투자 전략에서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하는지입니다. 옵션 거래는 계약을 이행 할 의무가 없기 때문에 구매자에게 선행 위험을 덜줍니다. 이는 특히 보수 거래가 장기적으로 거래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불 통화 및 스프레드와 같은 여러 추가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더욱 보수적 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옵션과 선물의 차이.


Q : 옵션과 선물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A : 가장 큰 차이점은 계약서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주어진 의무에 있습니다.


선물 계약에서 계약의 두 참가자는 결제일에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매입 (또는 매각)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선물 계약의 매수자와 매수인은 동일한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반면에 옵션 계약 구매자는 기본 자산을 매입 (또는 매각) 할 의무는 없지만 판매 할 의무는 없습니다. 따라서 "옵션"이라는 용어와이 옵션은 프리미엄 형태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구체적으로 프리미엄의 시간 가치). 이 "옵션"을 사용하면 옵션 구매자의 위험은 지불 한 보험료로 제한되지만 잠재적 인 이익은 무제한입니다.


옵션의 매도인은 프리미엄에 대한 대가로 추가적인 변동성 리스크를 취합니다. 그러나 잠재 손실에는 제한이 없지만 잠재적 이익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 자산이 매우 휘발성이있는 경우이 프리미엄이 높을 수 있습니다.


더 자주 묻는 질문.


너도 좋아할거야.


계속 읽기.


Straddles를 수입으로 사다.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읽어. ]


구매 주식을 씁니다.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입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읽어.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하는 이진 옵션은 특수한 종류의 이국적인 옵션에 속합니다. 이 옵션에서 옵션 거래자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본의 방향으로 추측합니다. [읽어. ]


LEAPS® 옵션을 사용하여 성장주에 투자하십시오.


피터 린치 스타일을 투자하면서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S®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Microsoft®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읽어. ]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읽어. ]


황소 호출 확산 : 해당 호출의 대안.


커버 된 콜을 쓰는 것의 대안으로, 유사한 잠재력을 지녔지 만 자본 요구량이 훨씬 적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 대안. [읽어. ]


Covered Calls를 이용한 배당금 포털.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 ]


마진 콜이 아닌 콜을 이용한 레버리지.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려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읽어. ]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읽어. ]


전화 걸기 비율 및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읽어. ]


Put-Call Parity 이해.


Put-call parity는 1969 년 한스 돌 (Hans Stoll)이 처음 발표 한 옵션 가격 결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콜 옵션의 프리미엄은 해당 풋 옵션에 대한 일정한 공정 가격을 암시한다고한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같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읽어. ]


그리스인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위치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읽어. ]


할인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보통주 평가.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할인 된 현금 흐름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읽어.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옵션 기본 사항.


옵션 전략.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주식과 옵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주식 및 선물 계약과 마찬가지로, 옵션은 구속력있는 계약의 적용을받는 증권입니다. 핵심은 옵션 계약의 규칙을 준수하는 한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을 매매 할 권리를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옵션과 주식의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은 파생 상품입니다. 파생 상품은 자체의 고유 가치가 아니라 오히려 기본 보안 및 시간의 가치로부터 가치를 얻는 금융 상품입니다. 예를 들어, IBM 주식에 대한 옵션은 IBM 주식 가격에 의해 직접적으로 영향을받습니다.


선물 계약과 같은 옵션에는 만기일이 있지만 주식은 그렇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수년 동안 활발한 회사의 주식을 보유 할 수는 있지만,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 될 것입니다. 옵션은 기초 자산의 거래 시간 동안 거래합니다.


옵션을 소유하는 경우 소유자에게 기본 보안의 공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안을 사고 팔 수있는 권리는 모든 옵션에 관한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