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이진 옵션 거래 분석


이진 옵션 거래 분석
그래서 이상한 범위와 터치가 던져진 바이너리가 모두 오버와 언더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 했나요? 다시 생각 해봐!
권장 바이너리 제공 업체.
이 사이트가 추천하는 자신감이있는 중개인 전용 클럽.
이진 옵션 통찰력.
바이너리 옵션 영역을 탐색하고 더 중요한 정보를 발견하십시오.
ETX 캐피탈.
ETX Capital Review ETX Capital은 런던의 금융 중심지에있는 Broadgate에 본사를 둔 영국 회사입니다. 영국의 Financial Conduct Authority는 ETX Capital을 규제합니다. 이 ETX 캐피탈 리뷰는이 비즈니스를 살펴보고이를 실행하는 계층, 규제, 거래 플랫폼 및 거래 보너스를 분석합니다. [& hellip;]
이진 업계 인터뷰 & # 8211; 토비 로빈슨.
이진 산업 인터뷰 바이너리 옵션 산업이 발전의 핵심 단계에 있으며, 우리는 바이너리 분야에서 동료 전문가들의 견해를 찾았습니다 - 업계의 현재 상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볼 수 있고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 hellip;]
EZTrader는 감사를 해산합니다.
EZTrader는 감사원을 해산합니다 회사가 Ziv Haft, 이스라엘에 본사를 둔 공인 회계사 및 BDO 회원사를 기각함에 따라 EZTrader는 계속해서 불황을 겪습니다. EZTrader는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제출 한 최신 발표문을 통해 사기가있는 동물이 죽음의 흉폭에 빠져들게된다고 발표했다. 석방의 추진력 [& hellip;]
일본어 바이너리 볼륨 목욕을.
일본 바이너리 볼륨 목욕을 가져라 Brexit 카오스 진정과 여름 휴가가 루스트를 지배함에 따라 일본어 바이너리 옵션 볼륨이 월 21 % 감소했습니다. 일본의 바이너리 물량은 쇼크가 소멸되고 여름 휴가가 흔들리는 등 Brexit이 7 월에 44.6 조원에서 8 월에는 35 조원으로 하락했다. 아래 막 대형 차트는 월별 볼륨 [& hellip;]을 보여줍니다.
잉글랜드 은행 MPC 플러스 미국 소매 판매에 집중하십시오.
영국 은행에 초점 통화 정책 이진 일간 재무 검토 9 월 15 일 2016 아침 보고서 : 09.00 런던 시장은 금리에 관한 최신 지침을 발표 할 예정인 MPC와 함께 영국 은행에 긴밀히 주목할 것입니다. 변화가 예상되지 않으므로 전향 적 경제 전망에 실질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파운드 [& hellip;]
Markets Eye 영국의 청구인 수에 대한 모든 시각을 가진 고용.
Markets Eye 영국 고용 2 분기 일일 재무 검토 9 월 14 일 2016 아침 보고서 : 09.00 런던 오늘 아침 영국 파운드는 어제 대량 팔고 나서 약간 오른다. 영국 PPI, RPI 및 HPI는 모두 예상치를 밑돌았으며 Brexit에서 영감을 얻은 파운드 평가 절하에 따른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줄어 들었습니다. 모든 눈이 청구자 수에 도달했습니다. [& hellip;]
오스트레일리아 달러는 중국 자료에도 불구하고 넘어진다.
호주 달러가 중국 데이터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Binary Daily Financial Review 9 월 13 일 아침 보고서 : 09.00 런던 오늘 아침 호주 달러는 중국 경제 데이터가 대부분 인라인에 머물러 있습니다. AUD / USD가 어제의 이익을 반전하는 동안 AUD / JPY는 그것의 패배를 연장하고 있습니다. NZD / USD는 교감에서 더 낮게 무역하고있다. 달러는 [& hellip;]에 있습니다.
EZTrader 트레이딩은 부실합니까?
EZTrader 트레이딩은 부실합니까? EZTD의 연말 회계는 2014 년과 2015 년 모두 자격이 주어졌습니다. 올해 상반기에는 8.3 백만 달러의 세전 손실이 발생했다. 그들은 흉상인가? 2016 년 3 월 31 일에 EZTrader 거래가 부실한가? EZTD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 현금 등가물은 아직 3 개월 동안 $ 2.275M에 머물러있다 [& hellip;]
TechFinancials의 주가는 H1 보고서에서 20 % 상승했습니다.
TechFinancials 7 월 29 일 H1 보고서에서 주가 20 % 상승 TechFinancials & # 8217; 주가가 8.5p로 떨어졌지만 지금은 H1 2016 보고서가 공개되면서 주가는 15.5p 중간에서 82 % 나 급등했다. TechFinancials의 주가를 올리는 주요 연기자는 DragonFinancials가 시작한 B2C 부서입니다 [& hellip;]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가 기본 분석을 사용해야하는 이유.
금융 시장에서 바이너리 옵션의 출현 이후, 이 새로운 시장은 대체로 돈을 온라인으로 만드는 투기적인 방법으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이것은 주로 전통적인 바닐라 옵션과 비교하여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단기적 특성 때문입니다. 이진 옵션은 대부분의 경우 60 초에서 약 2 주까지의 만료 기간을가집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거래자가 근본적인 자산의 가격이 문제의 주식 / 자산의 근본적인 전망에 의해 크게 영향을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무시하고 기본적인 분석보다 기술 분석에 더 집중하는 이유입니다.
최근 대화에서 그는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은 단기간에 돈을 버는 방법이지만 거래자는 장기적인 성격을 지닌 자산의 본질적 측면에 의해 수행되는 역할을 무시할 수 없다. 주식 및 지수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투자자의 활동 (교환 기반 거래 활동)에 의해 결정되며, 이들 투자자는 기본적으로 기초 분석을 기반으로 결정합니다. "
일반적으로 기본 분석은 특정 기간 동안 가격에 영향을 줄 수있는 내재적 요인과 외적 요인을 모두 고려하여 자산을 평가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요인으로는 거시 경제 사건, 금리, 재정 및 정치 정책, 환경 등이 포함됩니다. 주식을 가치있게 평가할 때 가격 대비 수익률, 수익성 마진, 수입 이벤트 및 경영진 변경, 내부자 / 기관 투자자 거래와 같은 항목은 기본 자산의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기본 분석.
이제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자는 동일한 플랫폼을 통해 통화, 주식, 지수 및 상품을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그러나 많은 상인이 알게 될 것이므로 주식 및 기타 자산을 분석 할 때 사용할 분석 도구는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현명한 거래자는 MetaTrader 4 플랫폼과 같은 타사 분석 도구 및 플랫폼과 함께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기본 자산의 가격을 분석하려고합니다.
그러나 주식과 같은 일부 자산의 경우 MT4 플랫폼은 주식의 기본적인 측면을 분석 할 때 특히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도구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거래자는 주식 거래 및 일반 투자에 대한 재무 데이터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 / 플랫폼으로 전환해야합니다. 이러한 플랫폼 중 일부는 내부자 거래 및 전문가 선택과 같은 시장 이동 이벤트에 대한 적시의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상인이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내부자가 트위터 (NYSE : TWTR)에서 엄청난 지위를 차지하면 트위터의 주식이 그에 따라 반응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되면 상인이 올바른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자들은 Gurus (기관 투자 가나 헤지 펀드 관리자)가 보유하고있는 것을 추적하는 데 더 관심이 있지만, 트레이더는 가능한 한 적시에 활동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주식 가격은 다가오는 거래 세션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많은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을 사용하면 Apple (NASDAQ : AAPL), Google (NASDAQ : GOOG) 및 Barclays (ERO)의 주식을 거래 할 수 있으므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거래를하기 전에 상인이 올바른 그림을 원한다면 주요 보유자가 특정 주식을 가지고있는 위치를 이해하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이것은 주요 보유자에 의해 나타난 정서가 주어진 주식의 일반적인 방향 (즉, 상향 또는 하향) 일 가능성이있는 신호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은 본질적으로 단기간이지만, 일부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은 옵션 유형이 만료되기까지 몇 달이 걸립니다. 일부에는 연말 연시가 있고 일부는 6 개월 만료가 있습니다.
이것은 P / E 비율, P / S 비율 및 수입 증가와 같은 기본적인 분석이 이러한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데 적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거래자는 의사 결정을 할 때 기술적 인 관점 이상을 적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거래자는보다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다음 데이터 이동을 예측하기 위해 기술 데이터를 해석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에서 근본적인 분석을 활용하면 만료 기간이 지나기 전에 많은 이벤트가 발생하기 때문에 기술적 인 분석을 시도하는 것보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대부분의 중개 플랫폼에서 80 % 이상의 잠재 수익률을 올리려면 올바른 가격 방향을 얻는 것만으로 정확한 예측을 얻는 것이 투자의 80 %를 얻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잃어 버렸다. 따라서 문제의 자산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사항과 근본적인 분석을 통해 수행해야하는 모든 사항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적으로 기본 분석은 투자의 초석이며, 바이너리 옵션 투자자 및 교환 기반 트레이더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투자자는 올바른 투자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분석에 의존합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바이너리 옵션과 같은 단기 금융 상품을 거래 할 때에도 이러한 유형의 분석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돈을 버는 것과 돈을 잃는 것의 차이 일 수 있습니다.
GuruFocus 소개 : GuruFocus는 세계 최고의 투자자의 주식 선택 및 포트폴리오 보유 현황을 추적합니다. 이 가치 투자 사이트는 주식 스크리너 및 평가 도구를 제공합니다. 세계 최고의 투자자들의 최신 움직임을 추적하는 기사를 매일 발행합니다. GuruFocus는 또한 프리미엄 회원에게 보내는 3 개의 월간 뉴스 레터에서 유망한 주식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GuruFocus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시장 분석.
시장 분석은 성공적인 상인이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사실입니다. 자산의 가격이 어디로 가게 될지를 분석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따라서 어느 한 방법을 처방하기가 특히 어려워집니다. 이를위한 두 가지 주요 접근법을 기술 분석 및 기본 분석이라고합니다. 둘 다 강력한 방법 일 수 있지만 특정 상황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파악하고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면 매우 유리할 것입니다.
각각을 정의하여 시작하겠습니다. 기술적 분석은 가격 차트 및 복잡한 수학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이동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어려운 것으로 들리지만, 거의 모든 차트 패키지가이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기술적 인 분석은 실제로이 관점에서 보면 아주 간단합니다. 일이 힘들어지는 곳은 얼마나 많은 선택지를 볼 때입니다. MACD, RSI, Bollinger 밴드 및 가격 채널을 볼 수있는 수십 가지 지표가 있습니다. 거래 기회를 확인하기 위해 모든 기술 지표를 사용하려고 시도하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거래중인 자산 클래스에 가장 적합한 지표를 찾는 것은보고있는 시간대에 가장 적합한 지표가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 분석은 자산 자체를 살펴보고 자산의 전반적인 상태를 나타내는 그림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주식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려는 경우 문제가되는 회사, 수익 / 손실 수, 미래 예상 및 과거 진행 상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술적 분석만큼 강렬하거나 정확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많은 정보가 필요하며 기술 분석 방법을 사용하는 것만큼이나 강력합니다 (시간대에 따라 다를 수 있음).
가장 좋은 방법을 아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엄지 손가락의 일반적인 규칙은 시간이 짧을수록 기술 분석에 의존해야하며,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근본적인면에 의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바이너리 옵션의 경우, 기술 지표, 특히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브로커가 더 많은 옵션을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1 개월의 이진 옵션은 기술 지표보다 더 중요한 지표를 주로 사용해야합니다.
그러나 최선의 선택은 두 가지 분석 방법간에 융합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유행 추세와 거래 할 때 이진 옵션이 가장 수익성이 높으며 기본 방법으로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기 거래는 매우 미세한 기복을 볼 수 있으며이를 식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소규모 기술 지표를 통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이러한 사실을 인식하고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하지만, 시간 틀에 따라 각 방법이 올바른 비율로 사용되도록 전략을 조정합니다.
거기에 도움이 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지만 기술 및 기본 지표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두 가지 방법입니다. 감정적 인 분석과 같은 것들은 소비자 및 상인의 감정을 보며 추세가 멈출 때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분석의 종류를 확장 한 뉴스 보고서를 분석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맹목적으로 거래를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신뢰하고 당신을 위해 일하는 방법을 갖는 것은 당신의 무역 경력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고 엄청난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의 가장 중요한 기술 지표.
다음 베팅을 고려하십시오.
오후 1시 30 분에 금 가격이 1,250 달러 이상이 될 것이라고 내기 위해 $ 45를 지불하십시오. 오늘. 승리하면 $ 100 (55 달러 이익), 그렇지 않으면 $ 45를 잃어라. NASDAQ US Tech 100 지수가 오후 2시에 2,224 달러를 밑돌 것입니다. 오늘. 예측이 사실이라면 81 달러의 수익을 올리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 19를 잃는다. USD-JPY 외환 거래가 오후 2시에 78.06을 초과하면 $ 100를 얻으려면 $ 77을 지불하십시오. 오늘; 그렇지 않으면 77 달러를 잃는다. 비트 코인 가격이 오후 3시에 $ 379.5 이하로 떨어지면 $ 33를 얻으십시오. 오늘. 그렇게 많이 떨어지지 않으면 67 달러를 잃는다.
바이너리 옵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증권들은 Nadex와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진 옵션을 사용하면 거래자는 주식 지수, 외환, 상품, 이벤트 및 비트 코인 값의 사전 정의 된 값에 시간 제한 조건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표준 교환 거래 옵션과 마찬가지로 각 바이너리 옵션에는 옵션 프리미엄 (위의 예에서는 $ 45, $ 81, $ 77 및 $ 33), 사전 결정된 행사 가격 ($ 1,250, $ 2,244, 78.06, $ 379.5) 및 만료 오후 1시 30 분, 오후 2시, 오늘 오후 3시).
차별 요소는 충족되는 옵션 조건에 따라 $ 0 또는 $ 100로 고정 된 결제 가격입니다. 순이익 (또는 손실)을 고정시킵니다. 옵션 프리미엄도 $ 0 ~ $ 100 사이입니다. (관련 : 거래 바이너리 옵션 가이드)
이진 옵션은 시간에 기반하고 조건 기반이기 때문에 확률 계산은 이러한 옵션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금 가격이 1,220 달러가 앞으로 4 시간 안에 1,250 달러 이상으로 올 가능성은 얼마나 될까?"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결정 요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변동성 (임계 값 / 파업 가격을 넘는 데 얼마만큼 충분합니까?), 가격 이동의 방향 및 타이밍.
이진 옵션 거래에 적합한 기술 지표는 위의 요소를 포함해야합니다. 연속적인 모멘텀 또는 추세 역전 패턴을 발견하여 이진 옵션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바이너리 옵션 기술 지표를 살펴 보겠습니다.
Wilder 's Directional Movement Indicators (DMI) 평균 방향성 지수 (ADX) : ADX, DI +, DI-의 3 가지 라인과 그 상대적인 위치로 구성된이 지표는 이미 확인 된 경향의 강도를 포착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다음은 경향을 해석하기위한 표입니다.
약하고 지속 불가능한 상승 추세.
약하고, 지속 불가능한 하락세.
다음은 3M Company (MMM) 주식을 사용한 일러스트입니다.
이미지 예의 StockCharts.
확인 된 모멘텀 및 추세 강도에 따라 적절한 매수 / 매도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피벗 포인트 (지원 및 저항 수준과 함께) : 피벗 포인트 분석은 주어진 시간대의 추세와 방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타이밍의 유연성 때문에 피벗 포인트는 바이너리 옵션, 특히 유동성이 높은 주요 통화 거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좋은 예 (계산 및 그래프 포함)는 Forex Trading의 Pivot Points Using 기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CCI (Commodity Channel Index) : CCI는 특정 기간 동안 평균 가격 대비 보안의 현재 가격 수준을 계산합니다. 평균 가격 수준은 일반적으로 이동 평균입니다. 기간을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바이너리 옵션이 만료 될 때 선택의 자유도를 허용합니다. CCI는 과다 매매 / 과매도 유가 증권의 새로운 추세 및 극단적 인 조건을 파악하는 데 유용합니다. 단기 트레이딩을 위해 낮 거래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오실레이터와 같은 추가 지표와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 CCI는 다음 공식으로 계산됩니다.
"가격"은 자산의 현재 가격이고, "MA"는 자산 가격의 이동 평균이며 "D"는 그 평균의 표준 편차입니다.
+100 이상의 높은 값은 강한 상승 추세의 시작을 나타냅니다. -100 아래의 값은 강한 하락세의 시작을 나타냅니다.
확률 론적 발진기 (Stochastic Oscillator) : Stochastic Oscillator의 창시자 인 Dr. George Lane은 인터뷰에서 "속도 또는 속도의 추세를 따른다. 원칙적으로 그 추진력은 가격 이전에 방향을 바꿉니다. "이 중요한 기본 세부 사항은 과도한 매입 및 과매 수 사건의 극단적 인 경우를 나타내며, 완고하고 약세 단계의 반전이 확인되도록합니다.
% K 및 % D 값의 교차는 거래 진입 신호를 나타냅니다. 14 일 기간이 표준이지만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80 이상은 과매비를, 20 이하는 과매수를 나타냅니다.
Bollinger Bands : Bollinger 밴드는 변동성의 중요한 측면을 포착합니다. 그들은 보안의 최근 가격 움직임에 기초하여 동적으로 생성 된 밴드로서 상위 레벨과 하위 레벨을 식별합니다.
일반적으로 따라 오는 값은 단순 이동 평균의 경우 12이고 상단 및 하단 밴드의 표준 편차의 경우 2입니다.
밴드의 축소 및 확장은 거래자가 바이너리 옵션으로 적절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반전 신호를 나타냅니다. 현재 시장 가격 (CMP)이 최상위 밴드보다 높으면 초과 매입 상황이 나타납니다. CMP가 하위 대역보다 낮은 경우 오 버링이 표시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에 대한 도전은 주어진 기간 동안 지속 가능성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5 시간의 끝에 1250을 기록 할 것으로 예측하면서 인덱스에 대해 올바른 위치를 취할 수 있지만, 처음 2 시간 내에 레벨이 달성되었습니다. 만료 될 때까지 포지션을 유지하거나 레벨에 도달하면 포지션에서 제곱 (squaring)과 같은 미리 결정된 전략을 실행해야하는 경우 3 시간 동안 계속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위에 기술 된 기술 지표는 지속적 모니터링을 통한시기 적절한 행동을 위해 사용되어야한다. 기술 지표의 한 가지 주요 단점은 결과와 계산이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하며 잘못된 신호를 생성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거래자는 바이너리 옵션과 같은 고위험, 고수익 자산에 대한 상세한 백 테스팅 및 철저한 분석을 통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