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인형 용 바이너리 옵션


인형 용 바이너리 옵션 거래 PDF | 이진 도서.


중요 사항!


몇 년 동안 열렬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된 후에 이제 다른 형태의 온라인 거래로 되돌아갔습니다. 왜?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쳐이 새로운 온라인 거래 플랫폼이 수익성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여기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 bizmove / platform /


차이점은 플랫폼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거래자의 전략과 거래를보고 복사 할 수있게 해주는 독특한 기능입니다. & quot; 전문가 & quot; 상인이 만든다. 이 방법은 우리에게 유리합니다. 우리가이 플랫폼으로 거래를 시작한 이후 우리는 이전의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성공적인 거래와 이익이 증가했음을 눈치 챘습니다.


미국 근거한 상인을 위해.


바이너리 옵션을 성공적으로 교환하는 방법 - 무료 바이너리 북 다운로드.


이진 옵션 거래는 한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간단한 플랫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주식, 통화 및 상품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표준 투자와 달리, BO (binary option) 거래는 사전 결정된 투자 수익 (ROI)에 대한 매우 명확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이는 이득을 얻고 잠재적 인 위험을 통제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그것은 시장이 아니라, 당신이 실제로 위험을 감수 할 수있는 정도와 당신이 선호하는 이득 결과에 대해 정말로 결정한 당신입니다.


이 바이너리 옵션 eBook의 목적은 BO에게 돈 거래를하는 방법을 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BO는 주식, 원자재 및 화폐 거래를위한 인기있는 투자 수단입니다. Trading Binaries는 매우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자산의 양방향 중 어느 방향으로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할지 결정해야합니다. 바이너리는 꽤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BO는 초보자들에게도 금융 거래를 성공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최소한의 재무 실적을 가진 사람들은 옵션을 온라인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면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인형 PDF에 대한이 트레이딩 바이너리 옵션에는 거래 바이너리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전략뿐만 아니라 BO의 안과 밖이 특징입니다.


다음은 책을 읽는 동안 발견 할 수있는 주제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전략 성공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자신의 위험에서 무시하십시오. 부정한 중개인에게 먹이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간단하고 쉬운 아이디어를 복사하여 거래에서 승리 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이진 옵션 전략. 사기를 알아내는 법. BO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 BO 거래의 장점과 단점. 효과적인 위험 관리 전략은 위험을 최소화하고 자본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성공적인 재무 바이너리의 주요 요인 옵션 거래. BO 투자 전략 및 진입 점 신호 개발 방법 거래 성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쉬운 팁 목록. 얼마나 많은 돈을 거래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이 모든 것과 훨씬 더.


지금 무료로 이진 도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DF 버전) :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비디오.


이진 도서 발췌 : 이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이 '바이너리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책의 목적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처음 몇 장에서 우리는 BO의 안과 밖을 다루 겠지만 나중에는 바이너리 거래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전략을 살펴볼 것입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 ( '디지털 옵션', '고정 반환 옵션'및 '모두 또는 아무것도없는 옵션')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실제로 기본 자산 (주식, 상품, 인덱스 또는 통화)의 가격이 지정된 만료 시간만큼 이동하는 방향에 대한 예측입니다. 이진 옵션을 사용하면 투자자가 자산을 구매하지 않고 단순히 기본 자산이 움직이는 방향을 예측할뿐입니다. 실제로는 단지 두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습니다. 옵션이 만료되면 고정 가액, 옵션이 만료되면 고정 손실이됩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자산의 가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문제가되는 유일한 것은 예상의 정확성 여부입니다.


이진 옵션은 세 가지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첫째, 거래 만료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이 거래 종료를 원하는 시간입니다. 1 분에서 1 주일 사이의 시간대 일 수 있습니다.


둘째, 전화 또는 풋을 선택합니다. 가격이 현재 가격을 초과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 구매 / 통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격이 현재 가격 이하로 떨어지게된다면 : sell / put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거래가 완료되었으므로 결과를 기다려야합니다. 거래가 '돈으로'만료되면 이익을 얻습니다. 만료되면 '잃게됩니다', 당신은 잃게됩니다.


이제 당신은 "바이너리" 는 바이너리 옵션에 두 가지 결과가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두 옵션 모두 거래를하기 전에 투자자가 설정하고 이해합니다.


이제 여기 예제가 있습니다.


2 시간 내에 Google의 주식이 현재 보유하고있는 것보다 높을 것이라는 의견으로 25 달러에 Google 바이너리 옵션을 구입합니다. 당신이 맞다면 투자 수익 (예 : 82 %)을 미리 설정 한 비율로 수익을 얻으십시오. 일부 주식은 투자를 잃게됩니다 (일부 브로커는 소액을 "환불"로 돌려드립니다).


바이너리 옵션과 일반 스톡 옵션을 구분하는 요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단기 실행 만료 시간은 거래자가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즉각적인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으므로 옵션 투자에서보다 다양한 방식을 취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정기 스톡 옵션에서 상인은 계약 당 지불합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만기 레벨과 파업 가격의 차이점을 기준으로 합계를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두 결과가 처음부터 실제로 설정되는 바이너리 옵션과는 대조적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투자자는 만료일까지 옵션을 보유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옵션을 구입할 때 그는 구매 한 후에는 팔 수 없으므로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진 옵션은 이국적인 옵션으로 분류되지만 금융 시장에서는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합니다. 디지털 옵션은 이해하기 쉽고 쉽게 교환 할 수 있지만 가격 책정의 수학은 복잡합니다. 이 때문에 디지털 옵션을 이국적인 옵션이라고합니다.


수년간 이진 옵션은 대형 기관 및 고객이 장외 시장 (OTC)에서 거래했습니다. 2008 년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연속 견적과 함께 바이너리 옵션 목록을 승인했으며 이제는 바이너리 옵션도 개인 투자자에게 제공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전략 추적은 정교한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는 개인 중개인을 통해 온라인으로 수행됩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인가 머니 관리 전략 개발 성공적인 투자 전략 개발 사기를 중개하는 방법 스왑 방법 머니 거래 바이너리를 만드는 방법 바이너리의 장점과 단점 투자에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합니까 성공을위한 미국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팁 시스템 개발 방법 무역 바이너리 무료 전자 책 다운로드 페이지 성공적인 신호를 개발하는 방법 포럼 데모 계좌를 찾는 방법 해외 투자자를위한 투자 사례 Р'РёРЅР СюРСС Русский Русский пряменский Русский العربية Bookmark and Share 전략 부동산 중개인 및 중개인 비즈니스 중개인 브로커 스 옵션 중개인 옵션 "중개인" дєЊе ... ѓжњџжќѓ.


사이드 바 : 자동차 보험 견적서에 수백 달러를 절약 할 수있는 기사 목록이있는 자동차 보험 정보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가득 차있는 적용 보험에서 당신은 싼 따옴표를 얻기에 도움이되는 끝을 발견 할 것이다. 더 짧은 기간에 더 싼 견적을 얻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1 개월 자동차 보험 및 단기 자동차 보험을 참조하십시오. 처음으로 운전자 정보는 새로운 운전자를위한 싼 자동차 보험을 참조하십시오. 성숙한 여성에게 저렴한 보험료를내는 것은 어떻습니까? 문제 없습니다, 여기보세요, 25 세 이상의 신규 운전자를위한 최고의 보험.


반년 기간에 관심이 있으시면 6 개월 자동차 보험에서 해당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더 젊은 운전자에게 유리한 보험료를주는 것은 어떻습니까? 17 세의 자동차 보험과 21 세 미만의 자동차 자동차 보험, 25 세 미만의 남성과 여성의 자동차 보험 참조. 여기에 운전자 보험 유용한 기사의 다른 목록이 있습니다. 예금 보험료 지불에 관한 유용한 정보는 보증금이없는 자동차 보험을 참조하십시오. 저비용 중개인, 대리인 및 회사 목록에는 예금 회사가없는 자동차 보험이 있습니다. 젊은 드라이버를위한 저렴한 차량 보험, 가족 내의 젊은 운전자를위한 더 나은 요금을 찾고 있다면 다음 유익한 기사를 읽으십시오. 지금, 더 낮은 따옴표를 얻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기를 위해 일반적인 자동차 보험에 가십시오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당신의 고위험 후에 자동차 보험 정보.


처음 운전 기사에게 더 좋은 거래를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냥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정책을 취소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운전자 보험 허브 페이지에는 확실하게 십대 운전자 요금에 대한 싼 자동차 보험 흙을 얻을 수있는 가이드 목록이 있습니다. 단기 정책에 대한 저렴한 견적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젊은 운전자 및 임시 보험과 같은 특별 이익 단체를위한 조언과 조언이 여기에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웹 사이트는 & ldquo; 그대로 & rdquo; Bizmove는 발견 된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과 관련하여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내용은 성실하게 제공되지만, 정보가 최신 상태로 유지되고 오도하지 않으며 본 사이트가 항상 사용 가능할 것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어떤 내용도 전문적인 조언이나 정식 추천을하기 위해 취해서는 안되며이 사이트의 내용 및 사용과 관련된 모든 진술 및 보증을 배제합니다.


태그 : 인형 pdf에 대한 거래 옵션,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 바이너리 옵션 전자 책.


저작권 및 사본; Bizmove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센터. 판권 소유.


인형 용 바이너리 옵션에 관한 모든 것.


10 월 특별 행사 : HighLow # 1에서 50 유로로 시작하십시오. 규제 된 브로커 :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무역 업계는 새 이주자들에게는 꽤 무자비한 전쟁 환경입니다. 많은 측면, 전략 및 위험을 감안할 때 주요 바이너리 옵션의 기본 사항을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보자에게는 무역 비즈니스로 발을 들여 놓는 것이 악몽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유형의 거래를 진행합니다. 이진 옵션은 yes-no 시스템에 의해 정의됩니다. 이 시스템에서는 다른 두 가지 변이가 간섭하지 않고 두 극단 만 내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기본적으로 의미하는 것은 50/50 위험 보상 기회로, 특히 초보자를 대상으로하는 더 높은 포인트입니다.


Bitcoin 이진 거래.


옵션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생활을위한 이진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


이진 중개인에게 돈을 입금.


이진 트레이딩에서해야 할 일과하지 말 것 - 전체 가이드.


인형 용 바이너리 옵션에 관한 모든 것.


거래 거래 & # 038; CBOE 옵션.


옵션 거래의 첫 단계.


미래의 변화와 발전.


산업의 미래.


이진 옵션 거래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


이진 옵션에서 EUR / GBP를 거래하는 방법.


이진 옵션에서 EUR / USD를 거래하는 방법.


이진 옵션에서 USD / JPY를 거래하는 방법.


이진 옵션에서 USD / GBP를 거래하는 방법.


브로커에서 현금 인출 방법.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등록.


옵션 거래에 관한 진실.


바이너리 옵션은 언제 주류가됩니까?


왜 돈을 인출하기가 어렵습니까?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바이너리로 돈을 벌지 못하는가?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 - 이점.


시장 자체의 복잡성과 결합 된 제한된 지식으로 인해 성공 가능성이 희박하기 때문에 초보자는 거래 활동 중 돈을 잃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것이 간단한 절차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주요 이점은이 거래 부문이 투자 한 것보다 더 많이 잃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이익이 어떻게 될 것인지를 미리 계산할 수있게하여 교육을받은 의사 결정을 내리고 투자 할 금액과 당신이 따라야 할 전략을 결정할 수있게합니다. 대체로이 분야에서 거래의 가장 중요한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 8211; 50 %의 윈 - 루즈 기회는 많은 고전적인 거래 대안보다 높기 때문에 낮은 거래 위험.


& # 8211; 경우에 따라 70 % -85 % 또는 그 이상으로 높아지는 더 높은 회수율.


& # 8211; 고전 거래 활동보다 처리 속도가 빠릅니다.


& # 8211; 잠재적 인 이익 / 손실을 쉽게 계산할 수 있으므로 미래 전략을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 8211; 쉽게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즉, 필수 요소를 잘 이해하기 위해 수년간의 고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특정한 차용 증서에 대해 언급 할 경우, 이익은 제한적이며, 투자 한 금액과 엄격히 제한 할 수없는 특정 기준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언급해야합니다. 비교하면 외환 거래는 높은 수익을 낼 잠재력을 지니고 있지만 위험도가 더 높습니다.


하지만 주제를 확장하려면 바이너리 옵션의 기본 사항을 세분화해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에 중점을 두어야 할 몇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1. 바이너리 옵션의 작동 방식 이해.


2. 올바른 전략 이해 및 적용.


3. 올바른 방향으로 진화하는 방법.


4. 프로가되기.


인형 가이드를위한 모든 바이너리 옵션은 이러한 4 가지 핵심 포인트를 포함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작동 방식 이해.


거래 업무를 시작하기 전에 특히 바이너리 옵션과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명심해야합니다.


& # 8211; 손실이 발생하면 음수 값으로 떨어지는 대신 0 점에 도달하게됩니다. 당신이 투자 한 것을 잃을 뿐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 8211; 이기려면 거래 프로세스에 대한 고급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 8211; 특정 자산의 움직임과 관련하여 선택한 매개 변수의 한 쪽 또는 다른 쪽에서 위 또는 아래, 두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8211; 표시기가 점프하거나 매개 변수 아래로 떨어지는 것과 상관없이 귀하의 이익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 8211; 일부 중개인은 "초기 폐쇄"기능을 사용하여 이익을 떨어 뜨리고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변동이 심한 자산 이동의 경우 유용한 기능.


& # 8211; 레버리지 화상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 8211; 위험과 이득은 무역에 종사하기 전에도 투명합니다.


이러한 사양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거래 방법 및 트레이더가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올바른 전략 이해 및 적용.


이 범주에는 두 가지 측면, 즉 특정 거래 전략을 수립 할 때 가장 유용한 팁과 채택 할 최고의 거래 전략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1. 트레이딩 전략을 제자리에두기위한 가장 유용한 팁.


우리가 인형 거래 옵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우리는 효과적인 장기간의 전략을 수립하기위한 모든 사소한 세부 사항을 알고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이들 중 일부는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 8211; 위험을 낮게 유지하십시오 - 특히 도로가 시작될 때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이것은 잃을 수있는 돈만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이 귀하의 이익을 실질적으로 증가시키는 첫 번째 단계이기 때문에 안전한 자금 관리 전략을 채택하십시오.


& # 8211; 차이를 만드는 법을 배우십시오 - 거래가 확실하지 않거나 합리적인 수준으로 결과를 시각화 할 수없는 경우 돈을 절약하고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 8211; 트레이딩 경로를 추적하십시오 - 거래를 일지에 기록하십시오. 개선해야 할 부분과 어디에 결함이 있는지 알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 # 8211; 3 손실 규칙을 적용하십시오 - 당신이 패배를 당할 때마다, 그것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손실을 줄이고 하루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간단하고 효과적인 개념의 도움으로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을 설명하는 것이이 시점입니다.


& # 8211; 감정을 옆으로 두십시오 - 감정은 결코 비즈니스와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낙담하거나 충동적인 것은 당신에게 일어날 수있는 최악의 상황입니다. 정서적 인 지옥에 빠지지 말고 수학에 집중하고 집중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표가 설정되면 다음 지점으로 이동할 시간입니다.


2. 트레이딩 전략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인이되는 첫 단계에서 가장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전략이 연루된 것이 아니라 단지 많은 감정과 눈먼 운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하고있는 일에서 향상시키고 자한다면, 특정한 접근 방식에 초점을 맞춰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8211; 추세 전략 - 잠재적 인 자산 선택이 어디로 이동할지 예측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위 또는 아래. 이것은 시장이 서로 얽혀 있기 때문에 하나의 자산의 움직임이 다른 자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유가가 올라가는 것처럼 다른 자산이나 서비스의 비용도 같은 경로를 따르게됩니다. 여기서 추세를 예측하고 계산하여 승리를 얻는 곳입니다.


& # 8211; 범위 지정 전략 - "put"및 "one-touch"와 같은 거래 옵션을 선택하면 특정 자산에서 가격이 오랜 기간 동안 고착되는 특정 자산에 대해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매개 변수 내에서 가격이 변동하는 경우에도 이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운동이 극단적으로 낮을 때에도.


& # 8211; 헷징 전략 - 2 개의 자산을 구매하는 것과 관련된 더 진보 된 전략으로, 그 중 하나는 "풋"바이너리 옵션이며, 첫 번째 자산이 예측 경로를 따르지 않을 경우 안전망 역할을합니다.


다른 고급 전략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 8211; 전술적 구조 - 선택한 초기 옵션이 손실 영역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하면 CALL / PUT 길항 옵션을 사용하여 트렌드 내기를 뒤집어 조작에서 제외 할 수있는 것을 저장하십시오.


& # 8211; 이중 투자 - 실제로 거래가 올바른 방향으로 진행될 때 투자를 2 배 증가시켜 수익을 배가시키는 전술입니다.


얼마나 빨리 진화하면 궁극적으로 당신이 얼마나 성공적 일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올바른 방향으로 진화하는 방법.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을 풀면 미래의 전문 상인으로서 올바른 사고 방식과 적절한 자세를 설명합니다. 이것은 다음에 의해 쉽게 번역 될 수 있습니다 :


& # 8211; 끊임없이 지식을 습득하고 최신 뉴스 및 거래 전략을 업데이트합니다.


& # 8211; 끊임없이 접근 방식을 개선하십시오.


& # 8211;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 # 8211; 변경 사항을보다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사소한 조정을하십시오.


& # 8211; 절대로 낙담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권리를 얻는 한 무역 업계에서 큰 성과를 내지 못할 이유는 없습니다.


프로가되기.


인형을 거래하는 다양한 옵션을 정의하고 설명하는 조항은 이제 과거의 일입니다. 당신은 전문인이되어 커가는데 큰 힘이되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승리를 씹을 시간이 아닙니다.


트레이딩 시장은 새로운 기능, 거래 기회, 금융 스윙 및 커다란 갑작스러운 놀라움으로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모양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잘못된 발에 붙잡을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프로가된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을 초보자로 정의했던 것과 같은 사고 방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돌을 남기지 않고 돌보는 단계마다 자기 개선을 찾으십시오. 그 이외에 남은 건 열심히하고 헌신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프로가 되기는 어렵지만, 하나가되는 것은 너무 쉽지 않습니다.


최신 바이너리 옵션 기사 및 안내서.


바이너리 옵션 위험 자유 무역의 진실이 무엇인지 이제까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 나는이 매우 흥미롭고 잠재적으로 보람있는 개념에 대한 조명을 흘릴 것이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에서는 온라인 거래의이 형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게됩니다. 경험이 전혀 없어도 상관 없습니다. 이 기사를 읽고 지금 당장 프로 상인이 되십시오.


이 최신 기사에서는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USD / JPY를 거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외환 쌍의 움직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정확한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USD / JPY에 권장되는 가장 안전한 바이너리 브로커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 가이드.


새 Traders & Dummies Guide & # 8221;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진 옵션의 기초.


안녕하세요. BinaryTrading. org의 새로운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 가이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페이지는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사실을 다룹니다. 앞으로이 페이지를 참조 할 가능성이 있으므로이 페이지를 책갈피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배울 것들의 개요가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유형 사용 가능한 기본 전략 원하는 도구 & # 8220; 알아 두어야 할 사항 & # 8221; 예제 거래 시작하기.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고정 위험과 고정 보상을 가진 매우 간단한 옵션 계약입니다. 이 옵션들은 바이너리 옵션이라고 부르는데, 그 이유는 하나 또는 다른 선택 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옵션이 만료 된 후 하나 또는 다른 지불금이 만료됩니다. 하나 또는 다른 선택 사항은 위 또는 아래 또는 터치 및 누 / 터치를 포함합니다. 컴퓨터 코드에서 바이너리는 1 또는 0 또는 둘 중 하나를 의미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작동 방식은 거래자 관점에서입니다. 특정 기본 자산 (주식, 상품, 통화 등)이 특정 시간 내에 오르 내릴 지 여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근본적으로이 예측에 돈을 걸었습니다. 예측이 정확하다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예측이 잘못 되었다면 내기를 잃고 돈이 위험 해집니다. 당신이 정확하게 예언한다면 돈을 돌려받을 수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이러한 반품은 대개 70-85 % 사이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금 가격이 $ 1612.75 & # 8221;의 현재 가격에서 상승 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지금으로부터 한 시간 뒤. 이기는 무역은 80 %의 반환을 제안한다. 이 아이디어에 100 달러를 투자하십시오.


1 시간 후 옵션 계약 만료 (종료)되고 계약은 '승리'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또는 돈을 & nbsp; 손실 & # 8221; 또는 & # 8220; / & # 8220; 돈에서 & # 8221; 금은 1613 달러까지 올랐다. 당신은 정확하게 예측했다. 100 달러를 받고 80 %의 수익을 얻습니다. & # 8211; 또는 총 $ 180에 대해 $ 80. 비록 금이 조금만 올랐지 만 여전히 80 %의 수익을 얻습니다. 가격 이동의 규모는 귀하의 수익 금액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진 옵션 무역의 주요 성분.


서로 다른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는 트레이더가주의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유효 기간, 파업 가격, 지불금 등입니다.


만료 시간은 단순히 구매 한 순간부터의 시간입니다. 옵션 계약이 끝날 때까지 계약을 맺습니다. 60 초 또는 한 달 정도 될 수 있습니다. 거래자의 대다수는 60 초에서 30 분 사이의 단기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다.


파업 가격은 귀하가 거래를 체결 할 수 있었던 가격이며, 귀하의 거래가 승자인지 패자인지를 결정하는 가격입니다. 위의 간단한 예에서 파업 가격은 $ 1612.75입니다. 이것은이 거래에서 이기기 위해 금이 위에 닫아야하는 가격입니다.


지불금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귀하에게 제공하는 수익입니다. 위의 금 거래 예제에서 지불금은 승리의 경우 80 % 였고 손실의 경우 0 %였습니다. 일부 거래는 손실에 대한 회수율을 가지며, 일반적으로 브로커 및 거래 의존도가 높지만 최대 10 %입니다. 지불금 제안은 돈을 걸기 전에 알려졌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의 유형.


교환 할 수있는 여러 가지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단순하고 가장 일반적인 무역은 업 / 다운 무역입니다. 여기서 거래 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더 높은 확률의 거래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있는 기본 바이너리 옵션 전략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사용하기를 원하는 도구.


나는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하는 것을 도울 새로운 도구가 시장에 도착하면서이 섹션을 강화할 것입니다. 지금은이 페이지에서 이진 거래 신호 서비스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이진 거래에 대해 알아야 할 주요 사항.


이제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기본 사항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다이빙을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위험은 귀하의 무역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최소한의 무역은 $ 10만큼 적습니다. 귀하는 거래를 잃는 것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 # 8211; 당신은 무역 금액 (또는 그것의 대다수)을 잃습니다. 많은 위험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잃을 수있는 것보다 브로커에 더 많은 것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위험하다! 기본 자산에 대한 어떠한 소유권도 절대 갖지 않습니다. & # 8211; 너는 & nbsp; 내기 & # 8221; 그것의 가격 운동의 방향에 당신은 당신의 거래의 대부분을 이겨야 만 장기적으로 돈을 버는 것은 바이너리 옵션의 1 가지 유형이며 바이너리로 만들 수있는 많은 종류의 거래가 있습니다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쉽게 수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귀하의 위험은 귀하가 거래하는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귀하의 보수는 거래를하기 전에 분명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이기면 고정 된 금액의 현금을 얻습니다. 단 두 가지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binary options"이라는 이름의 근원입니다.


이진 트레이딩 인터페이스의 스크린 샷 & # 8211; 위 또는 아래를 선택하고, 위험을 얼마나 줄이고 & # 8220; 적용 & # 8221;.


일명 & # 8216; 전화 걸기 / 내려 가기 & # 8217;


& # 8220; x & # 8221;의 가격을 생각하십니까? 올라가거나 내려 가고 있습니까? Banc De Binary의 스크린 샷에서 금의 현재 가격을보고 있습니다. 금은 & # 8221; x입니다. 녹색 선은 시간의 경과에 따른 금의 가격 움직임입니다. 오른쪽에있는 빨간색 섹션은이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수있는 마지막 순간입니다. 그 시점 이후에 옵션은 거래를 위해 닫힙니다. 이전 거래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거래 창구가 끝났습니다.


& # 8220; Gold & # 8221;의 가격이 & # 8221; 전화 걸기.


& # 8220; Gold & # 8221;의 가격이 아래로 내려 가면, & put;을 놓으십시오.


그 두 가지 옵션 만 있습니다. 따라서 & # 8220; Binary & # 8221; 두 가지 중 올바른 선택을 선택하면 거래에서 승리합니다. 잘못을 골라 내면 거래를 잃게됩니다. 두 가지 선택 만 가능합니다. & # 8216; 위로 또는 아래로 & # 8217; 그리고 두 가지 결과, '승패'. & # 8217;


이것은 인형에 대한 바이너리 거래의 기초입니다. 그렇게 간단하고 쉽게 설계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반품은 & nbsp; 적용 & # 8217; 단추. 거래를 마친 후 72 %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8217;


& # 8220; X & # 8221; 임의의 개수의 기본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특정 주식 일 수도 있고 금이나 기름의 가격 일 수도 있습니다. 통화 쌍이거나 페이스 북 주식의 가격 일 수 있습니다. 거래하고자하는 기본 자산을 선택하게됩니다.


위의 간단한 그림에서 더 중요한 요소가 하나 남았습니다. 옵션의 만료 시간 또는 만기 날짜입니다. 이것은 거래가 만료되는 시점입니다. 이것은 기본 자산의 실제 가격이 결정되고, 당신이 거래를 끝내면 돈을 얻는 지점입니다. 승리로, 또는 돈에서 & # 8217; 손실.


& # 8216; 위로 선택하거나 & # 8217; 그리고 그 가격이 만료되면 당신이 이기게됩니다. 만료 시간은 최대 60 초에서 최대 몇 시간, 며칠 심지어 몇 주까지 다양합니다.


기본 이진 거래의 예.


이진 무역이 어떻게 생겼는지 설명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예제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예 무역 1 & # 8211; 높은 / 낮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Weogles 주식.


스크린 샷 Google의 현행 가격의 Google Finance에서.


아마 구글은 잘하고있다. 그리고 당신은 오늘 오후 3시 30 분까지 $ 672.10 이상으로 거래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진 거래 란 그 이론에 내기를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Google의 주식 가격에 대해 FreeStockCharts에서 상응하는 촛대 차트.


위의 차트는 FreeStockCharts에서 Google에 해당하는 촛대 차트입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가격 조치를 읽고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TradeRush에서 상응하는 무역이 있습니다 & # 8211; $ 1000의 위험, $ 1700의 반환 당신이 이기면 & # 8211; $ 100 환불 (10 %)


TradeRush & # 8211;에서 제공하는 해당 이진 무역이 있습니다. 오늘 오후 3시 30 분에 Google의 주식이 $ 672.10 또는 그 이상으로 거래 될 경우 $ 1000.00의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이 거래에 대한 귀하의 수익은이기는 경우 70 %이며 잃는다면 10 %입니다.


오후 3시 30 분이 지나면 Googles 주식은 예상대로 $ 672.1.00 이상 거래되며 $ 1700.00를 지불하게됩니다. 여기에는 트레이드 업 앞에 올려 놓은 1000 달러와 70 % 수익 (70 %)이 포함됩니다.


만약 당신이 틀렸고 주식이 672.10 달러 이하로 거래되고 있다면 $ 100, 10 %의 리베이트를 받고 $ 900의 손실 ($ 1000의 투자 금액에서 $ 100의 수익 = $ 900의 손실)을 잃게됩니다.


위의 예에서 $ 672.10은 "파격 가격"이라고합니다. 긍정적 인 방향으로 내기를 했으므로 이것을 "풋"이 아니라 "콜"이라고 부릅니다. $ 700.00은 "지불 가치"입니다. 시간을 "만료일"또는 만기일이라고합니다. 100 달러는 잃는 수익이며, 10 %의 환급은 때로는 거래에서 제공됩니다. 모든 이진 옵션 브로커가 돈을 끝내는 거래에 대한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반대 방향으로 내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주식 가격이 특정 가치보다 낮거나 낮을 거래는 "풋"이었을 것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파업 가격 이하로 끝내기 위해서는 구글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전화 인 경우 파업 가격이 될 수있는 몇 피치 이하입니다. 이 가격은 제공되는 반품과 함께 개별 브로커에 의해 설정됩니다. 거래를하는 것은 상인의 ​​몫입니다.


예 2 & # 8211; 터치 무역으로 금의 가격 거래에 관한 튜토리얼 & # 8216;


금 시장에서의 스윙에서 이익을 내고 싶다면,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원터치 트레이드를 통해 승리해야만하는 유일한 일은 자산이 1 터치 가격에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금 가격이 오늘 오후 3시 (동부 표준시 기준)까지 1617.40 달러에 팔릴 것이라고 100 달러를 내기.


이 거래가 끝나면이 거래에 대한 지불금은 70 %입니다. 당신이 이기면 $ 100의 지불금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 100의 리스크가있는 프론트와 $ 70의 리턴 ($ 100의 70 % = $ 70)이 포함됩니다. 70 %의 수익은 지불금 측면에서 조금 낮기 때문에 브로커는 손실에 대해 15 %의 환급을 제공합니다. 잃으면 $ 15를 되찾아 $ 100 대신 $ 85를 잃어 버리게됩니다. 이것이 평균 수익보다 낮은 수익을 상쇄 할 수있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고 목표 가격에 도달하기 위해 금 가격이 필요하거나 오늘 오후 3시 전에 $ 1617.40의 가격이 발생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인플레이션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 일으킨 달러 가치에 대한 부정적인 뉴스가있었습니다. 금과 석유의 가격은 그에 따라 올라 갔다. 뉴스가 깨지면 금 가격이 급등하여 목표 가격에 도달했습니다. 당신의 무역을 돈을 벌기 위해 방아쇠를 당기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 70의 반환 플러스 정면 당신의 $ 100 내기를 포함하는 $ 170를 지불되었다. marketworld와 같은 사이트에서 원터치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지만 모든 인기있는 브로커가 2 위 거래 형태로 가장 인기있는 두 형태 임에도 불구하고이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인 거래의 예.


바이너리 옵션을 쉽게 구입할 수있는 금 및 석유와 같은 무역 상품.


기본 자산을 선택하십시오. IE 금, 통화 쌍, 주식 등.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얼마나 걸릴지 결정하십시오. 며칠 또는 며칠까지 최대 60 초. 일반적인 만료 시간은 15-30 분입니다. 위험을 감수하고자하는 금액을 선택하십시오. 조금이라도 5 달러 정도면 수천 달러까지.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결정하십시오 (위 또는 아래). & # 8220; 위 또는 아래 & # 8221;를 클릭하십시오. & # 8220; 적용 & # 8221; 버튼 & # 8211; & # 8221; 적용 & # 8221; 당신이이기거나 잃는 경우에 당신은 정확한 지불금을 볼 것이다. 만료시에는 원 / 분실 여부를 결정한 다음 고정 지불금을 받으면 & nbsp; 적용 & # 8217; 단추. 위험 금액보다 더 많이 잃을 수는 없으며 가격 변동의 정도에 관계없이 고정 수익보다 더 많이 낼 수는 없습니다.


바이너리는 하나 또는 다른 지불금 또는 손실로 하나 또는 다른 선택입니다. 이기는 것은 대부분의 거래에 대해 훌륭한 브로커에서 평균 70-85 %를 반환합니다. 잃는다면 0-15 %가됩니다. 일부 브로커는 손실에 대해 일정 비율의 백분율을 걷어 차며, 다른 브로커에 비해 수익률이 약간 낮은 경우도 있습니다.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사항.


위험은 전면에 알려져 있으며 고쳐졌습니다. 너는 어떤 무역에 넣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없다. 당신은 외환 거래를 할 수있는 것처럼 레버리지에 의해 타지도 못합니다. & # 8216; 손실 중지 & # 8217;를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 pip 또는 100 pips로이기 든 잃을 지와 같은 수익률이 동일합니다. 판매 대금은 무역에 대한 위험을 감수하기 전에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으며 정확하게 알려졌습니다. 우리가 나열하는 브로커의 대부분은 조기 종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종 마감 시간까지 언제든지 제공하는 가격으로 옵션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조기 퇴출로 이익을 얻거나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거래 할 자산, 위험 할 금액, '위 또는 아래'를 선택하고 '지금 거래'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여기에 나열된 거래 브로커의 평균 수익률은 70-85 %입니다. 숨겨진 비용 없음 & # 8211; 귀하의 위험과 완전 수익률이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재정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 # 8221; 이기다. 기본 자산에 대한 실제 소유권을 절대 취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자산의 가격이 어떻게 될지 예측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는 하나 또는 다른 하나의 거래로 이어집니다. 선택 (따라서 바이너리) 거래는 설계 상 간단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바이너리 거래 시작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에 초점을 맞춘 페이지로 다시 돌아가십시오. 이 페이지는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일어나는 일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입니다.


인형을위한 거래 바이너리 옵션.


누구나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더미라도 주어진 바이너리 거래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선택이거나 다른 선택입니다. 모든 시간을 잘못 이해하기 란 어렵습니다.


그러나 장기간 우승자가 되려면 방법과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잃는 것보다 더 많은 거래에서 승리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해야합니다. 위험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성공을위한 방법을 만들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위험을 무릅 쓰는 거래 계좌로 우승하고 실습하기위한 팁과 전략을 공부하면됩니다. 우리는 또한 가격 행동을 판단하기 위해 촛대 차트 독서의 기초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바이너리 거래에 대해 더 자세히 배우고 자한다면 이진 트레이딩 가이드 레슨 목록으로 돌아가십시오. 수업과 튜토리얼을 계속 읽으려고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촛대 차트를 읽는 것뿐만 아니라 거래 할 브로커를 찾는 것을 배우기를 원합니다.


관련 기사:


BinaryTrading. org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적 인 관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자사의 콘텐츠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구매 또는 가입하도록 선택한 경우 보상 될 수 있습니다. & # 8211; 미국 정부의 면책 조항 & # 8211;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돈이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 8211; 가설 또는 시뮬레이션 된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에 대한 결과가 과소 또는 과소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부인 성명.


참고 사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작가 및 편집자 경험을 기반으로하며 불법적 인 문제로 중개인을 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허구 적, 오락 적, 풍자적, 과장된 형식으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기, 블랙리스트, 사기, 사기, 속임수 등의 단어가 사용되므로 때때로 현실과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모든 독자는 개인적으로 모든 내용과 중개인을 자신의 장점으로 판단해야합니다. 또한 방문자의 댓글은 명백한 링크 스팸 이외의 검토 대상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거짓말을한다. 당신의 분별력을 사용하십시오.


면책 조항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위험하므로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돈을 가지고 입금하고 거래하면 잃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항상 현지 법률, 관할 구역 및 권한을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니므로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손실에 대해 100 % 무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인형을위한 바이너리 옵션 - 옵션 거래에 관한 모든 것을 아십시오.


바이너리 거래의 흥미 진진한 부분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게 거래하기 위해 어떠한 경험이나 이해가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이진 옵션 거래는 초보자로서 필요한 모든 기본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생각보다 훨씬 쉽습니다. 실제로이 산업은 거래 배경이없는 사람들에게도 의미가 있지만 용어를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기본 지식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렇게, 인형 문서에 대한 이진 옵션은 거래 이력이없는 모든 사람들에게 헌정되어 이진 거래의 기본 개념을 가질 수있게합니다.


아래에서 언급 한 내용은 일단이 분야에 입문하면 다루게 될이 업계의 모든 기술적 측면입니다.


우선, 바이너리 거래 영역에 발을 내딛는 순간 시장이 제공하는 자산에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그러한 자산은 주식, 통화 쌍, 지수, 외환 및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등장한 또 다른 주요 문제는 이러한 자산의 가격 변동입니다. 따라서 변동성이 큰 시장에 투자해야한다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거래 플랫폼 및 중개인 :


새로운 상인의 경우, 투자를 위해 선택한 자산의 가격이 올라가거나 내려갈 때 당황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따라서 초보자 인 경우 이진 브로커를 고용하여 필요한 모든 지원을 받거나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거래 플랫폼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 또는 거래 플랫폼을 선택하고 요구 사항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경우 조심해야합니다.


이들은 손실 위험을 최소화하고 수익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할 수있는 트릭입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화폐로 사용할 수있는 많은 거래 전략이 있습니다. 실제 거래에 참여하지 않는 종이 거래입니다. 또한 인형에 대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문가에게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위험 처리 :


돈이있는 곳에서는 위험합니다. 적시에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없다면 이진 거래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선한 경쟁자로서 어려울 수 있지만, 수행하는 각각의 거래로 더 많은 것을 얻으려면 취해야 할 특정 단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모두 인형을위한 바이너리 옵션에 관한 것입니다. 거래를 시작하면 이진 거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위해 위에 언급 된 기본 정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위험 공개 : 이진 옵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따른다. 이용 약관을 읽으시기 바랍니다. 정황. 각 개별 거래에 대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의 위험은 고정되어 있지만, 거래는 실시간이며, 특히 상인이 전체 투자를 단일 라이브 거래에 배치하는 경우 초기 투자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거래자들이 총 연속 거래 또는 총 미 지불 투자를 제한하는 적절한 자금 관리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White Square Trading Limited 131-151 Great Titchfield Street, London Greater London W1W 5BB 영국이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