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행렬 다양 화 전략


다각화 전략 및 행렬
대안적인 기업 성장 전략을 설명하기 위해 Igor Ansoff는 회사의 현재 및 잠재적 제품과 시장 (고객)에 중점을 둔 매트릭스를 제시했습니다. 기존 제품 및 신제품, 기존 시장 및 신시장을 통해 성장할 수있는 방법을 고려함으로써 네 가지 제품 - 시장 조합이 가능합니다. Ansoff의 매트릭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Ansoff의 매트릭스는 4 가지 성장 전략을 제공합니다.
시장 침투 - 회사는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현재 시장에서 기존 제품으로 성장을 추구합니다.
시장 개발 - 이 회사는 기존 제품을 새로운 시장 부문에 집중함으로써 성장을 추구합니다.
제품 개발 - 회사는 기존 시장을 대상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합니다.
다양 화 - 회사는 새로운 시장을위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여 새로운 사업으로 다각화함으로써 성장합니다.
제품 - 시장 성장 전략 선택.
시장 침투 전략은 회사의 기존 자원 및 기능을 활용하기 때문에 위험성이 가장 적습니다. 성장하는 시장에서 단순히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면 성장할 것이며, 경쟁사가 생산 능력 한계에 도달하면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있는 기회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침투에는 한계가 있으며 일단 시장이 포화 상태에 도달하면 회사가 계속 성장하려면 또 다른 전략을 추구해야합니다.
시장 개발 옵션에는 추가적인 시장 세그먼트 또는 지리적 영역의 추구가 포함됩니다. 회사의 핵심 역량이 특정 시장 부문의 경험보다 특정 제품에 더 관련되는 경우 제품의 새로운 시장 개발은 좋은 전략 일 수 있습니다. 회사가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고 있기 때문에 시장 개발 전략은 일반적으로 시장 침투 전략보다 더 위험합니다.
회사의 강점이 특정 제품 자체가 아닌 특정 고객과 관련된 경우 제품 개발 전략이 적절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강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개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신제품 개발은 단순히 시장 점유율을 높이려는 시도보다 더 많은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다각화는 4 가지 성장 전략 중 가장 위험합니다. 제품 및 시장 개발이 모두 필요하며 회사의 핵심 역량을 벗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매트릭스의이 사분면은 일부에 의해 "자살 세포"로 언급되었다. 그러나 높은 리스크가 높은 수익률의 기회로 보상되는 경우 다양성은 합리적인 선택 일 수 있습니다. 다양 화의 다른 이점으로는 매력적인 산업에서 발판을 마련 할 수있는 잠재력과 전반적인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리스크를 줄이는 것 등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기사는 저작권으로 보호되는 자료이며,
컴퓨터 디스크에 저장하거나, 다른 웹 사이트에서 재 게시하거나, 다른 웹 사이트에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 전략.
다각화는 안소 플 매트릭스의 네 가지 대안 성장 전략 중 하나입니다. 다각화 전략은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위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성장을 이룩합니다. 정의에 따르면 조직은 새로운 시장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기 때문에 제품 개발보다 본질적으로 위험합니다. 또한 마케팅 및 운영면에서 새로운 기술을 필요로하는 경우 종종 상당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시장에서 운영중인 조직을 인수함으로써 달성됩니다.
조직이 이러한 전략을 채택하려면 조직의 성장 측면에서 기대하는 바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파악해야합니다. 또한 관련된 위험을 정직하게 평가해야합니다. 시장 다변화는 경쟁이 치열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각화 전략은 재발견하려는 필사적 인 시도를 나타 내기 때문에 다각화는 종종 실패합니다. 그러나 위험과 보상 사이에 올바른 균형을 찾는 조직의 경우 다각화를위한 마케팅 전략이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조직이 야심 차거나 공격적인 성장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방법으로 많은 임원진의 토론과 의사 소통에 엿 들었을 것이므로이 전략은 당신에게 놀랄만 한 일은 아닙니다.
조직의 보도 자료와 연례 보고서를 정기적으로 읽음으로써 이러한 유형의 전략이 고려 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또는 제품 범위에 대한 투자 자금의 축적이나 경쟁 업체의 상당한 압박에 대해 알고 있다면 이들은 다각화 전략을 예고하는 사전 조건 유형입니다.
다각화 전략을 정의하거나 구현하는 일에 관여하고 있다면 기존 지식 기반 밖에서 일할 때 발생하는 불편 함이나 위험을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모든 전략이 성공하는 것은 아니며, 경쟁사의 R & D와 맞지 않는 경우 단기적으로도 전략이 장기적으로 흔들릴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예는 관련된 위험을 설명합니다.
영국에서는 교통 시장에서 약간의 경험이 있었지만 처음으로 기대했던 것만 큼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열악한 실적은 철도 서비스에 대한 비판으로 인해 브랜드의 전반적인 강도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Richard Branson의 이미지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진정으로 서비스를 분류 할 수있는 기업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Nokia는 종이 제품 생산 업체로서의 본래의 초점에서 휴대 전화 제조로 다변화되었을 때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유럽 시장의 선두 주자가되었지만 최근에는 스마트 폰의 도입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 좌절에 대응하고 시장 지위를 회복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각화는 비즈니스 단위 수준이나 조직 수준에서 두 가지 수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단위 수준에서 발생하면 조직이 현재 시장의 새로운 부분으로 확장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조직 수준에서는 새로운 조직을 기존 조직과 통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성장 전략과 마찬가지로 조직이 다양 화 정책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세 가지 광범위한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 완전한 다각화.
• 역 다원화.
전진 다양 화.
어떤 조직에서는 이러한 유형의 다양 화를 다른 '통합'접근법이라고 부릅니다. 실제로 이것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와 시장은 성공하기 위해 조직 구조에 '통합'되어야합니다.
완전한 다변화 - 이 접근법은 알려지지 않은 시장에 완전히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할 때 가장 위험합니다. 또한 성취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이 전략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선한 송어 분배기가 판매 보험으로 다양 화하기로 결정합니다.
역방향 다변화 - 조직에서 현재 제품 또는 서비스의 이전 단계와 관련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각화하기로 결정한 곳입니다. 예 :
디스트리뷰터는 스코틀랜드 송어 농장에 투자하여 공급 업체의 역할을 침해하기로 결정합니다.
전방 진출 - 귀사가 현재 제공하는 다음 단계와 관련된 제품 또는 서비스로 다양 화되는 상황입니다. 예 :
디스트리뷰터는 온라인 판매를 통해 슈퍼마켓 및 기타 최종 사용자와 직접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도매 업체와 협력해야 할 필요성을 부인합니다.
이 모든 예에서 배급자는 새로운 기술과 작동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전진 및 후진 다각화의 예에서 제품은 본질적으로 동일하기 때문에 기술은 유통 업체와 별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송어 농장 운영, 계약 협상 및 신뢰할 수있는 온라인 상점을 대중에게 알리는 데 필요한 전문성은 새로운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 예에서, 완전 다변화의 옵션은 분명히 실제로 매우 위험합니다. 배포자는 보험 사업에 관여하지 않으며 기존 사업에 존재하는 기술 중 일부는 새로운 것으로 이전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급진적 인 다각화는 회사가 현금이 풍부하고 완전히 다른 유형의 비즈니스에 투자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것처럼 느껴지거나 현재의 기업보다 장기적인 미래가 좋은 것으로 생각하는 경우에 효과가 있습니다.
다각화 전략은 완전히 새로운 시장을위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성장을 이룩합니다. 다각화는 비즈니스 단위 수준이나 조직 수준에서 두 가지 수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 또는 통합에 대한 세 가지 접근법은 완전 다변화, 후진 다양 화 및 전진 다양 화입니다.

마케팅 의제.
코카콜라 : 안소 메트릭스.
모든 비즈니스의 목표는 성장의 첫 걸음이자 수익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확립 된 시장 선두 주자입니다. 그러나 비즈니스가 성장을위한 최상의 전략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Ansoff Matrix 관리 도구는 기존 또는 새로운 시장에서 기존 제품 또는 신제품을 통해 성장을 추구할지 여부를 고려하여 위험 수준을 평가하여이 질문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nsoff 's Matrix의 견고 함과 합법성을 입증하기 위해,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무역 회사이자 현재 200 개국 이상에서 영업중인 회사 인 Coca-Cola에 적용되었습니다. 100 년 이상의 역사 속에서 무수한 성장 전략을 수행해 온 브랜드입니다.
시장 침투 : (기존하는 시장, 기존하는 제품)
이 전략은 기존 고객에게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거나 마케팅 믹스의 '프로모션'요소를 적용하여 이러한 시장에서 신규 고객을 찾는 등 기존 업계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려는 시도를 포함합니다. Coca-Cola 브랜드의 엄청난 힘으로 인해 회사는 악명 높은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광고를 통해 코카콜라와 크리스마스 간 연계를 창출함으로써 매년 시장 침투를 활용할 수있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판매.
제품 개발 : (기존 시장, 신제품)
여기에는 신제품이 고객 요구 사항을보다 면밀하게 충족하고 경쟁사보다 우수한 성과를 낼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함으로써 기존 시장에 대한 신제품 개발이 포함됩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1985 년 Cherry Coke 출시 (코카콜라의 최초 제조법을 넘어 첫 확장) 및 코카콜라에 체리 맛의 시럽을 추가 할 수있는 수익성있는 기회를 확인한 소규모 경쟁 업체의 전략이었습니다. 그것을 재판매하십시오. 회사는 이후 라임, 레몬 및 바닐라를 포함한 다른 맛을 낸 변종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시장 개발 : (신규 시장, 기존 제품)
셋째, 시장 개발 전략은 기존 제품에 대한 새로운 구매자 그룹을 찾는 것입니다. 2005 년에 콜라 제로 (Coke Zero)를 출시 한 것은 고전적인 예였습니다. 그 개념은 다이어트 콜라와 동일합니다. 코카콜라의 위대한 맛이지만 설탕이 적고 칼로리가 적습니다. 다이어트 콜라는 30 년 전에 출시되었으며, 여성들이 다른 청량 음료 브랜드보다 매일 마시는 동안, 젊은 남성들이 여성 음료라는 필연적 인 인식으로 인해 멀리 떨어져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반짝이는 검은 캔과 양극화 된 광고 캠페인을 통해 Coke Zero는보다 남성적인 호소력을 성공적으로 창출했습니다.
관련 다양 화 : (신시장, 신제품)
이것은 새로운 그러나 관련 시장에 침투하기 위해 기존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상품 생산을 포함합니다. 2007 년 코카콜라는 자사의 건강 음료 브랜드 비타민 워터 (Vitaminwater)를 포함 해 글 라소 (Glaceau)를 인수하기 위해 41 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Coca-Cola와 같은 탄산 청량 음료의 판매가 전년 대비 감소했음을 감안할 때, 이 브랜드는 음료 시장이 덜 설득력있는 미래로 나아갈 것으로 예상하므로 성장하는 건강 음료 분야에 뛰어 들었습니다.
무관 한 다양성 : (신시장, 신제품)
마지막으로, 관련이없는 다각화는 회사의 기존 시장과의 중요한 유사성이없는 새로운 산업으로의 진입을 수반합니다. 코카콜라는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지역으로의 위험한 모험을 피하고 음료 산업에서 계속 성장하기 위해 브랜드 강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즉, 코카콜라는 펜과 안경에서 냉장고에 이르기까지 공식 제품을 제공하므로이 전략을 통해 강력한 브랜드 옹호를 활용합니다.
Virgin의 빈번한 전략 사용에 대한 기사에서 무관 한 다각화에 대한보다 포괄적 인 사례 연구가 설명됩니다.
Ansoff 's Matrix는 시장 침투를 넘어서는 각 단계의 비용 증가와 새로운 시장 및 산업에서의 운영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다섯 가지 전략에 의해 제공되는 위험 요소가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것입니다.
코카콜라의 사례를 보면, 시장 침투 및 기타 다변화 전략에 대한 회사의 강조는 Virgin Group과 같은 회사와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위험 회피 성향이 강한 회사임을 시사합니다.
즉, 선택할 수있는 최고의 전략이 하나도 없으며 각 상황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Coca-Cola는 전통적으로 변동성이 큰 항공 산업과 같이 불확실한 시장에서 운영되는 Virgin 브랜드와 관련하여 다변화 할 필요가 거의 없었습니다. 즉, 다변화는 실제로 위험을 분산시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카콜라는 언제 그 위안부에서 벗어날 지 모른 채 오늘날의 힘의 집이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Glaceau 인수는 명백한 사례입니다. 단기간에 탄산 청량 음료에 대한 코카콜라의 명성을 희석시킬 수있는 작은 잠재력이 있었지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대비하여 브랜드의 장기적인 성장 전망을 고려할 때 적절한 전략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이 공유:
소식 탐색.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저는 이것이 Ansoff 행렬 (제품 확장 그리드)의 적용에 대한 아주 훌륭한 실제적인 예라고 생각합니다.
참으로 훌륭한 모범입니다. 🙂
와우 ..이 예는 사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좋은 기사, Ansoff 모델 잘 설명했다. 나는 그것을 설명하는 방식을 좋아한다.
Ansoff Matix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주 좋은 예입니다. 이것은 내가 내 과제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nsoff Matrix를 설명하기 위해 간단하지만 관련성이있는 언어를 사용한 아주 좋은 사례 연구였습니다. 이 후에 Virgin에 대한 사례 연구를 읽게 될 것입니다.
이 도구가 적용 가능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아주 좋은 예입니다.
ansoff 행렬 응용 프로그램의 잘 이해할 수있는 예.
그들은 좋은 기사이며, Ansoff는 매우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나는 그것을 명확히하는 방법을 좋아한다.
그것의 철저한 연구는 그것을 유지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그들은 시장 전략을위한 최고의 예입니다.

안산 매트릭스.
관련 관심사.
평가 및 통계.
공유 옵션.
문서 작업.
이 미리보기에는 2 ~ 6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추천 문서.
Ansoff 매트릭스와 유사한 문서.
다각화에 관한 문서 (재정)
전략적 관리에 관한 문서.
바닥 글 메뉴.
적법한.
소셜 미디어.
저작권 및 사본; 2017 Scribd Inc. 책 검색. 모바일 사이트. 사이트 디렉토리. 사이트 언어 :
확실합니까?
이 작업은 실행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너 정말 계속하고 싶니?
이 목록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선택한 모든 항목이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이 책은 모든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큐레이팅 된 타이틀은 & amp; # 39 사랑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