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옵션 거래자를위한 베스트 북


옵션 거래 도서.
옵션 전략의 성경 - 가이 코헨은 옵션의 복잡성을 길들이는 데있어 주인입니다. 전화를 걸고 철 나비와 콘도르에 이르기까지 Guy는 이러한 전략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설명하여 모든 수준의 옵션 거래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옵션 및 세금에 관한 그의 장은 특별히 환영 받고 필요합니다. 옵션 거래 전략 성서 (Bible of Options Trading Strategies)는 모든 옵션 거래자의 책꽂이 공간을 차지해야하는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참고서입니다.
전략적 투자 옵션 - 현재의 시장 현실과 새로운 혁신적인 옵션 제품을 반영한이 4 번째 에디션은 변동성 및 변동성 거래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최근 시장 상황을 반영하여 모든 스톡 옵션 전략에 관한 최신 정보; 장기 투자 기대 증권 (LEAP)에 대한 전략 매매; 성장하는 구조화 된 제품에 대한 투자에 대한 세부 지침; 선물 및 선물 옵션의 최신 개발; 마진 규칙의 가장 최근 변경 사항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 이익과 손실 잠재력, 마진 요건 및 직위 선택 기준을 명확히하기 위해 그래프와 차트가 가득한이 클래식은 옵션의 세계를 지배하려는 투자자에게는 필수 불가결 한 자원으로 남아 있습니다.
추세 다음 - 존 W. 헨리는 조용히 보스턴 레드 삭스를 살만큼 충분히 부자가 되었습니까? Keith Campbell, Bill Dunn, Jerry Parker, Salem Abraham과 같은 상인들은 어떻게 황소와 곰 시장에서 엄청난 부를 지속적으로 창출 했습니까? 핵심은 지속적으로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전략 인 추세입니다. 이제 현장의 주요 전문가 중 한 명이 추세 추종에 대한 베일을 되찾아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마이클 코벨 (Michael Covel)은 수십 년간 추세를 따르고있는 알려지지 않은 거래자들과 헤지 펀드 매니저들의 "지하"네트워크를 드러내고있다. 그는 시장 가격에 투자자가 필요로하는 모든 정보가 왜 포함되어 있는지, 그리고 가격 움직임을 이해하여 수익을 올릴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기본적인 개념과 기술을 소개합니다. 최고 트렌드 추종자의 이해하기 쉬운 차트 100 페이지를 사용하여 Covel은 전략의 효과를 입증하고 다음과 같은 가격 추세에 기반한 기술 시스템 만 장기적으로 이길 수있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Covel은 10 년 이상 가치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정보를 사용하면이 정보가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그는 또한 결과를 뒷받침하는 추세를 훨씬 더 보여 주므로이 방법에 대한 더 큰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Covel은 철저히 그릇된 정보를 폭로하고 더 잘 알아야하는 전문가로부터 조언을받지 못했습니다. 이시의 적절한 책은 오늘날의 격렬한 변동성과 불확실성을 투자자들이 필사적으로 찾고있는 것, 즉 정말로 효과가있는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합니다.
금융 시장의 기술적 분석 - 이 뛰어난 참고서는 이미 수천 명의 상인에게 기술 분석의 개념과 선물 및 주식 시장에서의 적용을 가르쳤습니다. 컴퓨터 기술, 기술 도구 및 지표의 최신 개발을 다루는 두 번째 에디션은 촛대 차트, 시장 간 관계, 주식 및 주식 순환, 최신 사례 및 수치에 대한 새로운 자료를 제공합니다. 차트를 읽는 방법에서 지표를 이해하는 방법과 기술 분석이 투자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는 방식에서 독자는 미래 시장에 특별한 강조를 둔 기술 분석 분야에 대한 철저하고 접근 가능한 개요를 얻습니다. 오늘날의 금융계의 요구에 맞게 개정되고 확장 된이 책은 시장 행동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에게 필수적인 독서 책입니다.
쉬운 옵션 - 간단하고 명확하게, 저자는 이전에는 엘리트 전문가에게만 국한된 옵션 거래의 비밀을 밝히고 투자자가 이익을 내지 못하게하는 위험한 신화를 노출합니다. 옵션 여행을 시작하면서 실생활의 예, 일화, 사례 연구 및 그림을 통해 대화식으로 배우게됩니다. 가이 코헨 (Guy Cohen)은 친숙한 전문 가이드로서 올바른 주식을 고르고 올바른 전략을 배우고 작동하는 거래 계획을 세우며 우승 상인의 심리를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필수 요소를 습득하고 일하도록하십시오. 옵션을 신비하게 만들어서 두려움을 극복하고 이익을 낼 수있게하십시오! 가장 안전한 거래 방법 알아보기 일관성있는 수익을 창출 할 가능성이 높은 거래 파악 승리하는 무역 계획을 수립하고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위험 프로필을 이해하고 거래 개시 및 종료시기를 정확히 알아보십시오. 움직이거나 움직이는 가장 좋은 기회 당신을위한 최적의 전략을 발견하십시오. 귀하의 개인 투자 목표에 맞춰 거래 전략을 일치 시키십시오. 황소가 아닙니다! 시장의 현실과 신화 근본적이고 기술적 인 분석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옵션으로 일관된 이익을 창출하는 쉽고 간단한 영어 안내서! 실생활의 예와 명확한 설명으로 모든 필수 요소를 가르칩니다. 복잡한 수학이나 혼동이없는 전문 용어 : 이해하기 쉬운 그림으로 시각적으로 배우십시오! 확률이 높은 거래를 확인하고 작동하는 거래 계획을 설계하십시오. 모든 환경에서 성공하기위한 마스터 실용적이고 쉬운 전략도 시장을 공략합니다. 훨씬 더 역동적 인 그래픽, 직관적 인 설명 및 귀중한 정보로 오늘날의 시장을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거래 옵션에 관심있는 모든 투자자를위한 이 책을 읽으면 옵션을 얼마나 빨리 이해하고 신속하게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는지 놀라게됩니다.
옵션 변동성 & amp; 가격 책정 - 옵션 상품 및 트레이딩 전략의 최신 개발 및 추세를 반영하여 Option Volatility & Pricing이 전 세계적으로 활발한 옵션 트레이더 중 가장 널리 읽혀지는 책 중 하나입니다.
단기 트레이딩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 - "단기 트레이딩에 대한 초보자 안내서"는 주식의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에서 "스위트 스폿"을 얻어 수익을 내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쓰여집니다. 이 책은 스윙 거래와 포지션 거래라는 두 가지 스타일의 거래를 설명합니다. 당신이 스윙 매매를 할 때, 당신은 2 - 5 일 안에 이득을 취할 의도로 주식을 살 것입니다. 당신이 포지션 거래에 입장 할 때, 당신은 일반적으로 상승 추세로 바닥을 벗어나는 주식을 삽니다. 주식이 상승 추세 (약 3-6 주)로 상승하는 한 그 위치를 유지합니다. 풀 타임 일을하고 있지만 주식 시장에 참여하고 싶다면 단기 트레이딩이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전통적인 투자 유치 투자자라면, 이 책에서 발견 한 지식은 이익을 얻는 대신 이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그런 다음 돌려줘. 나는 이전의 저서 "하루의 온라인 무역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와 같은 가볍고 독자 친화적 인 스타일의 "단기 트레이딩을위한 초보자 가이드"를 썼다. 그 자료가 포괄적이고 충실하지만, 나는 주식 시장과 같은 진지한 주제로 짜여진 유머가 학습 과정을 촉진한다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마지막 책에서 사람들을 즐겁게하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긍정적 인 피드백을 받았기 때문에 나는 또한 "센터 포인트"를 계속했습니다. "단기간 트레이딩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는 상대적으로 단기간에 주식 시장에 진입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전략을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가르쳐 주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보람있는 일을하는 것처럼 시장에 뛰어 들기 전에 철저히 교육하십시오.
선물 & amp; 인형을위한 옵션 - 수년간 주식과 뮤추얼 펀드를 매입하고 보유한 날은지나 갔다. 요즘 선물 및 옵션 시장은 변동성이 큰시기에 화폐 거래를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위험도가 높으며 성공적인 상인이 되려면 지정 시장 분석가, 자금 관리인 및 모든 유형의 상품 시장 전문가로 일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Dummies의 Futures & Options Dummies는 거래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이러한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생존하고 성공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너트 앤 볼트 조언으로 가득 차 있으면 곧 관련된 위험을 관리하고 선물 및 옵션 거래의 보상을받는 방법을 발견하게됩니다. 이 간단한 지침서는 이해해야 할 도구를 제공합니다 : 거래 선물 및 옵션의 기능 및 범위 시장 분석 및 전략 개발 방법 금리 선물 및 통화 추세 인덱스를 구입하는 방법 원자재 선물의 방향 재무 조직 데이터를 계산하고 가치를 계산하십시오 나중에 고통을 피하기위한 전략 개발하기 성공적인 거래의 수행 트레이딩은 철 주조 위장과 강철의 신경을 필요로하며, 이 책은 자신을 제정신이고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거래를 돕기 위해 풍부한 웹 사이트, 상품 거래소, 서적, 뉴스 레터 및 잡지를 열거합니다. 기술적 분석부터 중개인 찾기에 이르기까지 Futures & Options For Dummies에는 이러한 시장을 활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있습니다!

Option Trader가되기위한 상위 5 권의 도서.
많은 사람들은 생소하고 어려운 투자 영역을 거래하는 옵션을 고려합니다. 다행히도, 거래가가 옵션 시장을 이해하고 수익성있는 거래를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책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옵션 거래에 대한 명확한 교육뿐만 아니라 다양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 사용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유용한 도서 중 5 가지입니다.
Lawrence McMillan의 "전략적 투자 옵션"
옵션 거래에 관한 성경으로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Lawrence McMillan의 1980 년 고전 "전략적 투자 옵션"은 위험을 최소화하고 투자 포트폴리오의 수익 잠재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실용적인 옵션 거래 전략을 거래자에게 제공합니다. 1,000 페이지가 넘는이 책은 거래 옵션에 대한 철저한 참고서입니다. 여기에는 옵션 투자, 특정 옵션 전략 및 시장 상황이 가장 잘 작동하는 경향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투자 포트폴리오에 대해 가능한 최고의 위험 / 보상 위치를 얻고, 옵션을 헤지로 사용하고, 세법이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옵션 거래 이익 또는 손실. 이 책은 또한 거래 지수 옵션, 선물 거래 옵션, 시장 변동성 측정 및 활용에 대한 자세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또한, McMillan은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한 광범위한 예와 삽화를 제공합니다.
Sheldon Natenberg의 "Option Volatility and Pricing"
시장 변동성 및 옵션 가격과의 관계를 이해하면 거래자가 옵션 가격을 개념화하고 옵션 시장에서 공정 가치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쉘든 나텐 버그 (Sheldon Natenberg)의 "옵션 변동성 및 가격 결정"은 옵션 거래의 중요한 측면에서 가장 우수한 거래량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Natenberg는 이론적 옵션 가격 결정 모델에 대한 명확하고 확실한 설명을 제공하고 다양한 시장 조건에서 역사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특정 거래 전략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는 위험 관리 및 옵션 거래 기회 평가에 대한 풍부한 자료를 제공하며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자료도 제공합니다. Natenberg는 자신의 자료를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제시하고 옵션의 기본 자산과의 관계, 변동성 및 옵션 가격 결정과 옵션의 시간 가치와 같은 거래 옵션과 관련된 주요 개념을 독자가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John Hull의 "선물 및 옵션 시장의 기초"
옵션 거래는 상품 선물 시장을 정기적으로 거래하는 거래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옵션, 선물 및 기타 파생 상품"의 보조 텍스트로 간주되는 John Hull의 "선물 및 옵션 시장의 기초"는 선물 및 옵션 거래 시장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선체는 파생 상품, 선물 및 위험 관리에 대해 널리 알려진 권위자로서 많은 유명 투자 금융 회사의 컨설턴트로 일해 왔습니다. 초보자와 노련한 옵션 거래자 모두에게 탁월한 참조 작업으로 간주되는 Hull의 책에는 스왑 및 기타 파생 상품에 대한 정보, 거래 금리 선물 및 옵션의 시간 가치 산정 등이 모두 쉽게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Dan Passarelli의 "거래 옵션 그리스인 : 시간, 변동성 및 기타 가격 결정 요소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마스터 링 옵션 거래의 상당 부분은 "그리스어"라고 불리는 것을 이해하는 데 있습니다. "그리스어"는 델타, 세타, 베가 및 ρ라는 그리스 용어로 기본 자산과 관련된 옵션 가격 이동을 나타냅니다 옵션의 시간 가치, 변동성 관련 옵션 가격 변동 및 무위험 이자율의 변화로 인한 옵션 가격 변동이 포함되며, 이는 일반적으로 미국 재무부 채권 수익률과 동일합니다. Passarelli의 저서에는 이러한 각각의 요인 옵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그리스"의 일부 또는 전체의 변화로 이익을 추구하는 다양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제시합니다. 파 나렐리는 옵션 가격 결정을보다 정확하게 평가할 수있는 필요한 지식과 도구를 제공하고 옵션 거래의 숙련 된 사용을 통해 다양한 이익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Mark Sebastian과 Dennis Chen의 "Option Trader 's Hedge Fund"
2012 년 Mark Sebastian과 Dennis Chen이 쓴 "Option Trader 's Hedge Fund"는 트레이더들에게 옵션 트레이딩을 통한 수익성있는 수익 창출을위한 옵션 트레이딩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합니다. 이 책에서 옵션 거래 코치 인 Sebastian과 헤지 펀드 매니저 Chen은 옵션 판매 또는 옵션 작성으로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도록 설계된 짧은 옵션 투자 포트폴리오를 설정하기위한 단계별 계획을 제공합니다. Sebastian과 Chen은 본질적으로 개인 헤지 펀드를 옵션 트레이더로 설정한다는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이 책의 수많은 예제와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초보자 옵션 거래자도 제시된 옵션 거래 전략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위험 관리 및 변동성의 주요 옵션 거래 요소에 대해 특히 유용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거래 책.
거래 성공을 창출하는 것은 많은 각도에서 이루어져야합니다.
옵션 거래 도서에 대해 질문을받는 것은 복잡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여기에 추천 된 거래 도서 목록이 있습니다.
옵션 거래에 관한 책.
이것은 새로운 옵션 거래자들을위한 "go-to"책입니다. Natenberg는 옵션 거래를 시작할 때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 관점 인 변동성을 통해 옵션 거래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기본 옵션 전략 및 관련 관리 기술의 전체 목록도 있습니다.
옵션 거래의 변동성 가장자리 - Augen.
Jeff Augen의 모든 것은 읽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특정 텍스트는 옵션 거래의 불쾌한 비트 - 즉 변동성 정의 및 거래 관리 - 로 조금 더 나아갑니다. 이것은 양적 측면으로 조금 더 간다. 엑셀이나 R에서 자신의 길을 알고 있다면 재미있을 수있다.
변동성 거래 - 싱클레어.
토끼 구멍으로 내려갈 준비 됐니? 싱클레어는 실세계의 사례와 함께 엄청난 양의 무거운 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책은 헤지 펀드와 파생 상품 데스크가 실제로 옵션 시장을 어떻게 움직이는 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거래를 적절하게 계획하는 방법과 거래 심리에 대한 놀라운 양의 통찰력에 관한 좋은 장이 있습니다.
전략적 투자 옵션 - McMillan.
이것은 옵션 거래의 성서입니다. 통과하기가 어려우며 때로는 섹션이 거래 스타일에 적용되지 않지만 장기간의 기간을 염두에두고 특히 참고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옵션, 선물 및 기타 파생 상품 - 선체.
나는 그것이 상인에게 아주 잘 도움이된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목록에 올려 놓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많은 대학 수업에 필수 텍스트이므로, 그것에 대해 알아두면 좋을 것입니다. 귀하가 거래 할 모든 MBA의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 관한 책.
주식 동향에 대한 기술적 분석 - Edwards와 Magee.
Edwards와 Magee는 기술 분석을위한 확실한 출처입니다. 그것은 패턴을 뛰어 넘어 기본 공급 및 수요 동태를 설명합니다. 이 책은 콘텐츠의 유지력을 보여주는 제 8 판입니다.
증거 기반 기술 분석 - Aronson.
EBTA는 당신이 방금 Edwards와 Magee와 함께 배운 evrything을 가져 와서 그것을 무너 뜨릴 것입니다. 이 책은 전통적인 기술적 분석에 첨부 된 많은 의사 과학을 보여 주며, 패턴이 항상 통계적으로 우월하지는 않습니다. 이 책은 시장에서 제대로 우위를 점할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내가 TA를 나의 거래에 포함시키는 것처럼이 책을 읽는 것은 정말 불편했습니다. 패턴이 실패 할 때 존경심을 갖게된다면.
무역 및 교환 - Harris.
이 책을 읽는 데 필요한 카페인의 양은 부탄의 작은 마을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교환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이해하려면이 내용을 읽어야합니다. 짧은 기간 내에 전혀 거래를하지 않는다면 다른 시장에서 시장이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없습니다.
좋은 무역 - 벨라.
당신이 소품 회사의 관점에서 시장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벨라가 당신에게 원하는 것을 줄 것입니다. 이 페이지에는 많은 지혜가 있으며,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테이프 판독 기술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으며 OGT는 작동 방식에 대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마인드 오브 마켓 - 달튼.
나는 가장 활용도가 낮은 형태의 분석 중 하나가 시장 프로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어두운 예술이고, 그것에 관한 많은 문헌이 없습니다. 그러나이 책은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때때로 읽으려는 투쟁이지만 단기 시장을 이해하기 위해 종종 모든 장을 자주 검토합니다.
프로필 - 달튼의 시장.
이것은 시장 프로필에서 읽어야 할 두 번째 책이며 MoM에 비해 조금 더 최신 정보입니다. 새로운 행동 금융 및 신경 경제학과의 통합이 조금 있습니다. 진지하게, 무역을 배우고 싶다면 경매 시장 이론을 이해해야합니다.
무역 습득 - 카터
설정은 약간 구형이지만, 파생 상품 거래에 처음 나 소개 한이 특별한 장소가 나와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의 트레이딩 심리, TICK 분석, 하루 / 스윙 트레이딩 설정을 포함하여 모든 것이 약간 있습니다.
심리학 교과서.
트레이딩 심리학 - 브렛 박사.
Dr. Brett가 읽은 내용이 없으면 스스로 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나는이 책을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저자가 성취도가 높은 개인에 초점을 맞춘 임상 심리학의 배경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이다. 일화는 거래 영역으로 쉽게 교차하며 자신과 상인의 프로필에 대한 충분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무역 코치 - 브렛 박사.
이 책을 매일 경건과 같이 다루십시오. 브렛 박사는 101 개의 교훈을 현명하게 깨뜨 렸습니다. 하루에 한 강의를 읽고 거래에서 어떻게 구현할 수 있는지보십시오. 지속적이고 점진적인 자기 개선은 당신의 성과에 대한 경이로움을 줄 것입니다.
재정적 자유에 대한 당신의 길을 - 타프.
퍼포먼스를 추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원한다면 여기에서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상인과 투자자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R - 배수"개념에 대해 논의합니다. 타프 (Tharp)는 개별 설정에 초점을 두지 않고 리스크 중심 접근 방식에서 접근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지대에서의 거래 - Douglas.
이것은 항상 목록에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훌륭한 주말에 읽음으로써 다시 시장에 나가기 위해 동기를 부여받을 수 있으며 적절한 거래 상태로가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당신이 이미 알고 있지만 어쨌든들을 필요가있는 많은 것들을 알려 줄 것입니다. 위험을 정의하고 수락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이 책을 읽어보십시오.
스토아 - 세네카에서 온 편지.
긴장하고 치명적이며 비관적 인 성격은 당신이 상인으로서 갖고 싶어하는 올바른 종류의 프로필이 아닙니다. 세네카에서 온이 편지는 무작위성을 받아들이고 위험을 감수하며 내 인생에서 중요한 것에 집중하는 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성과에 관한 책.
재능 코드 - 코일.
시장에서 더 잘할 수있는 좋은 방법은 다른 분야에서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위대하게되는지를 보는 것입니다. 평행선이 많이 있으며, 이 책은 무역에서 커가는 데 필요한 조치를 제공합니다. 심층 연습, 자기 교정 실수 및 적절한 코칭은 재능의 진정한 열쇠입니다.
흐름 - Csikszentmihalyi.
거래하는 동안 기쁨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시장과 "흐름"에 완전히 빠져있었습니다. 이 책은 흐름의 심리학적인 구성 요소와 거기에 더 오래 머무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거래 중 "흐름"에 있으면 실적이 크게 향상됩니다.
상인들이 창조적 인 흐름을 얻는 방법 - 더 커.
Michael Bigger의이 책은 내가 처음에 "흐름"을 읽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빠른 읽기이며, 상인으로 발전하기 위해 정신 상태에 제대로 들어가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거래는 매우 창조적 인 노력 일 수 있으며, 이 책은 당신에게 어떻게 보여줄 것입니다.
4 시간 노동 주간 - Ferriss.
이걸 여기에 두는 것이 조금 주저했습니다. 나는 팀 페리스 숭배의 회원을 운반하는 카드 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말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 이 책에 대해 좋은 점은 그것이 제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거래 이익의 80 %는 귀하가인지 한 시장 정보의 20 %에서 나올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 20 %에 집중하고 모든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하십시오.

옵션 거래자를위한 베스트 북
상인 돕기 번성.
오늘 eCourse에 등록하십시오!
2012 년 10 월 27 일, 스티브.
나는 훌륭한 블로그 주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수년 동안 내 최고의 옵션 책을 추천 해달라고 많은 상인에게 요구했다.
수백 권의 거래 서적을 읽는 여정에서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나의 옵션 교육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얻었던 가장 좋아하는 10 가지입니다. 너의 지능을 모욕하지 않을 책을 골라서 너무 복잡해서 너의 두뇌를 녹여서 & gt; 나는이 옵션 책들이 옳다고 생각한다. (나는 눈물을 흘리는 나를 더 지루하게하거나, 작가가 옵션 거래의 현실을 살펴봄으로써 작가가 실제 옵션 트레이더가 아니라고 말할 수있다.)
내 고향 도서관을 살펴본 후에는 상위 10 위입니다.
귀하의 옵션을 보여주세요! 나는 주식 거래자가 가능한 한 매매 주식을 옵션으로 원활하게 이전하려고 시도하면서이 책을 썼다. 옵션 수업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스토리 서술에 담겨 있습니다. 옵션 가격 구조와 옵션 전략을 배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옵션으로 부자가되다 출판사는이 책에 대한 공격적인 제목을 선택했지만 네 가지 좋은 옵션 거래 전략을 제시합니다. 어쨌든 저렴한 가격으로 소유하기를 원하는 주식을 팔면 옵션 신용 스프레드, 장기 보유 자산에 대한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커버 된 통화를 판매하는 것,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 deep-in-the-money 콜 옵션. 아주 적은 투자로 더 적은 자본과 적은 위험으로 주식의 완전한 상승을 통제 할 수있는 통화 옵션을 구매할 수있는 힘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옵션 전략의 성경 이것은 옵션 전략의 백과 사전입니다. 각 전략에 대한 설명과 각 전략에 대한 설명, 전략을 세우는 근거, 순 차입 또는 대변이면 전략의 시간 지연, 적절한 기간, 올바른 주식 및 옵션, 위험 프로필, 그리스인, 장단점 및 최선의 거래 종료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책은 참고서로되어 있지만 표지를 통해이 책을 읽습니다.
트레이딩 스톡 옵션 위의 책과는 반대로, 복잡한 거래 전략의 클리프 (Cliff) 노트와 같습니다. 저자는 큰 이익을 위해 실제 옵션 거래를 사용한 방법과 손실이 적은 거래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는 베가 (Vega)를 통해 옵션에 가격이 책정 된 변동성보다 큰 실제 사후 수익 변동성에 도박함으로써 수익을 통해 특히 장기간의 목 졸화 및 걸림돌을 이해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을 단순화합니다.
기업 이익에 대한 트레이딩 이것은 주식 대신 옵션을 사용하여 수익 발표를 통해 주식을 보유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에 관한 훌륭한 책입니다.
옵션 트레이더 헤지 펀드 (Option Traders Hedge Fund)이 책은 실제 헤지 펀드가 보험 회사가 정책을 팔아서하는 것처럼 수입을 창출하는 옵션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어떻게 운영되는지 독자에게 보여줍니다. 훌륭한 비유와 흥미로운 시각.
당신의 주식을 매수하기 전에 주식에 현금으로 수천을 생성하십시오. 이 책은 옵션 판매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종류 중 하나이며, 현재 보유 주식을 상쇄하기 위해 새로운 옵션을 팔아 포지셔닝을 조정함으로써 옵션 연을 지속적으로 탐색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다른 관점과 흥미로운 읽기입니다.
옵션 거래 : 숨겨진 현실이 책은 빨간 먹는 피임약을 복용하고 옵션 행렬에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그리스인들이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옵션을 완전히 이해함으로써 그것을 이해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이 책의 장점은 그가 절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옵션의 병행 위험 구조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한 가지 예를 들자면, 커버 된 콜을 판매하고 나체 풋을 파는 것은 사실상 동일한 일입니다. 두 연극 모두 주식의 전반적인 하락 위험을 감안할 때 작은 프리미엄을 받게됩니다.
Short Spider Straddles : Winning Combination이 책은 무역의 장단점에 대한 프리미엄을 판매하고 옵션 판매자의 묵시적인 변동성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장기적으로 승리하는 간단한 견고한 트레이딩 전략의 좋은 예입니다 호의. 이 책은 역사적인 장기간 두 자릿수 반환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것은 성배는 아니지만 실제 변동성이 내재 변동성의 두 배보다 크지 않거나 SPY ETF가 시장 변동성이 높은시기에 대부분의 시장 환경에서 백분율 기준으로 느리게 움직이는 반면 수익성있는 시스템입니다. 예를 들어 1987 년 블랙 프라이데이, 2008 년 가을, 2010 년 플래시 사고의 날과 같은 대규모 손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 TOCK OPTION $ 나는 실제로이 책의 앞부분을 썼다. 짧은 목 졸림을 사용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불리한 입장에 처했을 때 포지션을 관리함으로써 이익을 위해 옵션 프리미엄을 팔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소개입니다. 그것은 옵션 확률이 높은 판매자이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입문서입니다.
무역 자원.
우리의 파트너들.
우리의 eCourses.
새로운 Trader U Shop.
추천 도서.
New Trader Rich Trader : 제 2 판.
새로운 상인은 탐욕스럽고 비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치 트레이더는 자신의 & # x2020;
$ 3.99 킨들의 에디션.
무역 심리학.
놀람에 적응시키는 방법 : 언제 무역.
스티브 번즈 (Steve Burns) : 금융 시장에 평생 매료 된 스티브 번즈 (Steve Burns)는 1993 년에 투자를 시작했으며 1995 년 자신의 계좌를 거래했습니다. & # x2020; 더 읽기.
우리의 eCourses.
이사 평균 101.
우리와 함께 홍보하다.
트위터 광고에 대해 생각해 봤다면, 스티브는 당신의 녀석입니다! 7 만 명 이상의 헌신적 인 추종자가있는 Steve는 가장 우수한 & # x2026; 더 읽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