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바이너리 옵션을위한 최고의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


차트 옵션.


짧은 기간 동안 거래하는 사람들에게는 장기 트레이딩을 장기적인 이익으로 바꾸고 싶다면 단단한 차트 패키지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시장에서의 장기적인 성공은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가며 적기에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이 옵션은 15 분 이하로 지속되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기술 분석이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이는 좋은 차트 패키지에서만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차트는 거래하는 대상에 따라 다릅니다. 통화 쌍의 경우 현재 MetaTrader 4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 패키지에는 상상할 수있는 모든 통화 쌍과 1 분 간격에서 매일까지의 모든 중요한 시간대가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작성한 차트에 적용되고 중첩 될 수있는 모든 주요 지표가 있습니다. MT4를 사용하면 차트에 배치 할 선이나 표시기도 적용 할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 다른 차트 패키지보다 유연성이 뛰어나므로이 패키지를 자체 리그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MT4는 실시간으로 데이터가 업데이트 될 때 업데이트되며, 무엇보다도 완전히 무료입니다.


다른 유형의 자산의 경우 단기간에 거래하는 경우 정확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얻으려면 차트 소프트웨어를 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식 거래와 관련하여 많은 강력한 선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거래하는 것에 관계없이, 당신이 경계하고 싶을 몇 가지가 있습니다.


살펴볼 첫 번째 사항은 제공되는 지표입니다. 예를 들어, Bollinger Bands에 크게 의존한다면, 패키지가 자동으로이를 생성하고 자신 만의 변수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화면에 둘 이상의 표시기를 넣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이를 통해 작업을 두 번 확인하는 작업을보다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보다 일반적인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맞춤화가 수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최고의 차트를 통해 개인 전략을 도울 수있는 지표를 통해 원하는 시간대를 볼 수 있습니다. 누구나 조금 다르게 거래하고 차트는 모든 것이 맞는 한 가지 크기가 아닙니다. 가능한 한 성공하려면 자신의 차트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차트를 맞춤 설정해야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라인 차트 패키지의 최상단을 얻는 데 지출 할 수있는 몇 달러가 가치가 있으므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성공의 기회가 더 많을 것입니다.


주나 월말에 끝나는 옵션의 경우 차트 작성이 중요하지 않으므로 필요하지 않으면 패키지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행동하기 전에 차트를 참조하고 싶지만 실시간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루 종일 차트를 보면 성공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Yahoo! 와 같은 무료 리소스 또는 BigCharts는 주식 및 지수 거래에 적합합니다. 주요 상품을 거래하고자하는 경우 CommodityCharts와 같은 사이트는 ThinkorSwim뿐 아니라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차트가 도움이되지만 장기 거래의 경우 기본 분석은 차트에서 찾은 정보 이상으로 도움이됩니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에 가장 적합한 차트는 무엇입니까?


모든 바이너리 옵션 중에서 가장 큰 장애물은 브로커를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맥락에서 볼 때 플랫폼은 광범위한 분석을 수행하기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핸디캡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랫폼은 거래 및 주문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브로커는 시장과 상인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합니다.


전통적으로 바이너리 옵션과 cfd / forex 플랫폼이 구별됩니다. 이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하는 플랫폼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이를 수정해야합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차트가 약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다시 생각해야합니다. 그리고 아마 그런 중개인을 한번보세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IQOption이며 기술 분석에있어 최고의 소프트웨어입니다. 한 화면에서 최대 9 개의 차트를 열고 각 차트에 다른 표시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위험 경고 : 귀하의 수도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전문 차트 소프트웨어.


따라서 옵션 거래를 진지하게 고려한다면 차트 대안을 찾아야합니다. 여기에는 많은 도구가 무료이지만 광범위한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많은 선택과 대안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다음 기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FreeStockCharts.


우리가 당신에게 소개하고 싶은 첫 번째 기회는 웹 사이트 freestockcharts입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아무것도 원하는 것을 남기지 않는 놀라운 온라인 도구를 발견합니다. 그러나이 서비스로 독일 주식을 조회 할 수 없으므로 제한이 있습니다. 그 보답으로이 차트는 통화 및 자원 분석에도 완벽합니다.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것이 매우 쉽게 구조화됩니다. 약간의 연습 만하면 빠르게 환경에 익숙해졌으며 분석을 중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Etoro는 무료 데모 계좌를 제공하는 외환 브로커입니다. 따라서 데모 계좌를 개설하면 eToro의 차트 작성 툴과 라이브 코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장점은 온라인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외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단점은이 도구를 사용하면 광범위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만 큼 많은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상인의 99 %를 위해, 그것은 충분하다.


(거래와 관련된 위험)


스크린 샷에서이 플랫폼은 매우 간단하고 구조적이며 사용하기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독일어로 자세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Metatrader.


Metatrader에게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합시다. Metatrader는 PC에 설치해야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그것은 매우 광범위한 기능과 분석 방법을 제공하며, metatrader가 할 수없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자동으로 거래되는 작은 거래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CFD 중개인과의 외환 거래와 함께 사용하면됩니다. 현재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 할 때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Metatrader는 많은 외환 중개인에 의해 제공되며 거래 계좌를 개설하면 무료로 프로그램을받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metatrader는 조금 더 복잡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교육 기간을 거친 후에도이 도구를 아무런 문제없이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전문 상인뿐만 아니라 metatrader을 사랑하고 매우 자주 행동에있어.


선 -, 촛대 및 막대 차트.


다음 질문으로 넘어갑니다 : 어떤 차트를 사용해야합니까? 거래 신참자의 대부분은 특히 선명도 때문에 단순한 선 차트를 사용하고 다른 대안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정보가 손실되기 때문에 꺾은 선형 차트는 대부분의 분석에 상대적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시간 단위의 최종 과정 만 통합됩니다. 시간 단위 내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막대 차트는 훨씬 의미가 있습니다. 가장 높은 것, 가장 낮은 것, 시작과 끝 코스를 보여주는 하나의 막대로 구성됩니다. 하나의 막대는 한 시간 단위를 나타냅니다. 하루 차트에서는 막대 하나가 하루 종일 나타납니다. 5 분 차트에서 한 막대는 5 분을 의미합니다.


촛대 차트.


요즘 촛대 차트는 매우 일반적입니다.


사실, 정보는 막대 그래프와 동일하며 그래픽에 다르게 표시됩니다. 따라서 촛대 형 차트는 미숙 한 눈에서도 쉽게 캡처 할 수 있습니다.


단일 촛불은 심지, 퓨즈 및 신체로 구성됩니다.


윅과 퓨즈는 가장 높은 코스와 가장 낮은 코스를 표시합니다.


시체는 오프닝 및 엔드 코스를 설명합니다. 하나의 양초는 막 대형 차트와 마찬가지로 다른 기간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양초는 각 시간대의 코스가 상승했는지 또는 떨어 졌는지에 따라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지배적 인 본문 때문에 특히 개방과 끝 코스 사이의 간격이 강조됩니다. 따라서, 촛대는 주식 시장과 같이이 간격이 매우 중요한 시장에 특히 적합합니다. 사람들이 24 시간 언제든지 거래하는 시장에서 외환 시장에서 막대 차트는 종종 더 합리적입니다.


대체로 당신이 선택해야하는 차트의 취향에 불과합니다.


어떤 차트를 지금 사용해야합니까?


여전히 꺾은 선형 차트를 사용한다면 습관을 버리고 즉시 변경해야합니다.


꺾은 선형 차트는 분석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물론, 이것은 예외없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매우 오랜 기간을 고려하면 선 차트가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막대 차트 또는 촛대 차트를 선택해야한다면 완전히 결정입니다.


실용적이지 못한 눈에서 종종 막대기보다 촛대를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연습을 조금하면 막대 차트로 계속 추적 할 수 있습니다.


IQ Option은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브로커 중 하나이며 모든 거래자에게 안전한 피난처입니다. 이 중개인은 CySEC에 의해 규제되며 최저 1 달러의 스톡 옵션과 다양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트레이딩 차트.


거의 모든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에 로그온하면 전반적으로 볼 수있는 몇 가지 공통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선택한 자산에 대한 차트가있는 것입니다. SpotOption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다른 주요 화이트 라벨 거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독점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거래하는 초보자 일 때, 차트는 정말로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그들은 매우 간단합니다. 분석의 복잡성은 당신이 그들과 함께 무엇을 선택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바이너리 옵션 차트를 사용자 정의하고 이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쳐서 스마트하고 수익성 높은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차트 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 차트는 특정 기간 동안 수행 한 가격을 보여줍니다. 자산의 현재 가격을 볼 수 있으며 지난 몇 분 / 시간 / 일 / 주 / 등의 기간 동안 자산이 얼마나 높거나 낮은지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촛불에 대해 열린, 높음, 낮음 및 닫기를 볼 수 있습니다 (차트에 촛불을 표시하도록 설정 한 경우).


차트를 사용하면 가격 이동을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 (브로커가 제공 할 수도 있고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음)를 사용하는 경우 지표를 추가하고 선을 그어 그 움직임을 해석하고 미래에 대한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믿을 수 없을만큼 가치가 있으므로 사용하십시오.


어디에 바이너리 옵션 차트를 찾을 수 있습니까?


사용할 차트를 찾는 데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브로커가 제공 한 차트 사용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다음 섹션 참조)


브로커가 제공하는 차트를 사용하려면 거래 페이지에서 차트를 찾아야합니다. 거래하려는 자산을 선택하기 만하면 관련 차트가 열립니다. 많은 유용한 도구와 지표가 제공되고 차트가 실시간으로 명확하고 업데이트되는 경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로커가 고급 차트 작성 도구를 제공하지 않거나 차트가 지연되는 경우 차트를 다운로드 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다운로드 할 자유 소프트웨어.


브로커의 차트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이 시점에서 다른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무료 주식 차트. 주식을 거래하고 있다면, 나는 이것을 당신의 솔루션으로 추천한다. 완전히 무료이며 실제로는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됩니다. MetaTrader 4. 통화 쌍에 대해서는 MT4를 충분히 추천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다운로드해야하고 그것을 설정하기 위해 몇 단계가 필요하지만 일단 그렇게하면이 완전히 무료 프로그램이 얼마나 풍부한 지에 놀랄 것입니다. 최고로 멋진 것은 오디오 경고를 설정할 수 있으므로 컴퓨터에서 떨어져 나와 트리거가 발생할 경우 알림을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브로커가 유용한 차트를 제공하더라도 MT4와 같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MT4는 역사적인 가격 데이터가 많이로드되어 있기 때문에 백 테스팅에 적합합니다.


차트 설정.


차트를 열면 몇 가지 단계를 거쳐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시간대를 선택하십시오. 60 초 거래를하는 경우 분명히 자산의 시간별 또는 일별 차트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거래량이 며칠에 걸쳐있는 경우 4 시간 차트와 같은 것이 잘 처리되지만 5 분 또는 1 분 차트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명확히하기 위해, 시간은 각 막대기 / 촛대의 길이를 알려줍니다. 1 분 차트에서 각 촛대는 1 분의 시간을 나타냅니다. 4 시간 차트에서 각 촛대는 4 시간 씩 계속됩니다. 읽기 쉬운 형식을 선택하십시오. 예에는 꺾은 선형 차트, 가로 막 대형 차트 및 촛대 형 차트가 포함됩니다. 술집이나 촛대를 사용하는 경우, 나는 강하게 빛나는 것들을 녹색으로, 곰 같은 것들을 빨간색으로 칠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행 상황을 명확하게 보려면 필요한만큼 확대 또는 축소하십시오.


그것은 꽤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에 대한 추가 조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바, 촛대가 개방, 높고 낮음, 닫힘으로 무엇을 표현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실제로 그것에 대해 교육 할 것이기 때문에 교육하십시오. 실제로, 당신은 나의 가이드를 촛대로 읽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추세선 및 이진 옵션 차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시각화 도구


이제 차트가 설정되었으므로 추세선 및 시각화 도구에 대해 배우기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가격이 어떻게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 가이드의 범위를 벗어나므로 여기에 대해 깊이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목표는 차트로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차트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한 수평선. 이는 지지점과 저항의 영역을 식별하는 피벗 포인트를 나타낼 때 유용합니다. 트렌드 라인. 이것은 어떤 각도에서도 그릴 수있는 선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다른 방식으로 지원과 저항을 시각화하게합니다. 또한이를 사용하여 채널을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피보나치 수준. 이것은 차트에 피보나치 레벨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다시 한번, 이들은 당신이 지원과 저항의 영역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본문. 간혹 차트에 메모를 입력 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 차트를 연구 할 때 파악해야 할 중요한 사실 중 하나는 미래를 예측하려고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글쎄, 당신은 - 그리고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무엇에 집중해야하는지 지금 바로 가격이 무엇인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음에 일어날 일에 대한 정확한 예측을 내리는 열쇠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더 이상 정당화되지 않는 무역이 언제 시작되는지를 알려줌으로써 조기에 퇴출 할시기를 알려줍니다.


차트에 지표를 추가하는 중.


위에서 언급 한 기본 그리기 도구와 함께 바이너리 옵션 차트에 다양한 유형의 기술 지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분석을 수행하고 거래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어요.


Bollinger 밴드 : 이것은 변동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지표입니다. 변동성은 밴드의 팽창과 수축을 통해 나타납니다. Ichimoku : 차트에이 표시기를 넣으면 5 개의 선과 함께 구름 모양이 나타납니다. 시장 동향, 지원 및 저항을 시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ving Average Convergence Divergence (MACD) :이 표시기를 사용하면 히스토그램과 함께 두 개의 이동 평균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트렌드가 형성되기 시작한 시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히스토그램의 확장과 이동 평균의 교차를 찾습니다. 또한 히스토그램이 가격에서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상황을 찾으십시오. 이는 곧 반전 될 신호입니다. 모멘텀 : 모멘텀이 둔화된다면 가격이 반전 될 것입니다. 평균 이동 가능성 : 차트에 올린 첫 번째 지표와 사용법을 배우는 것이 이동 평균입니다. 차트에 이동 평균을 올리면 매끄러운 가격 움직임을 볼 수있어 추세를 명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빠른"및 "느린"이동 평균을 플롯하고 크로스 오버를 찾아 역전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파라볼라 SAR : 이것은 촛대 위 또는 아래에 점들이 보인 매우 독특한 모양의 표시기입니다. 점들이 위에 오면 판매 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그들이 밑에 있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사려고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상대적 강도 지수 (Relative Strength Index, RSI) : 두 개의 수평선과 진동자 사이의 형태를 취합니다. 오실레이터가 80 이상이면 언제든지 판매 할 시간이라고 알려줍니다. 40 세 이하로 떨어지면 구매할 시간입니다. 표준 편차 : 이는 변동성을 보면서 종가와 평균 가격의 차이를 시각화하는 방법입니다. 스토캐스틱 (Stochastic) :이 인디케이터는 RSI와 비슷한 모양을합니다. 구매 또는 판매 시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볼륨 : 추세가 얼마나 강한 지 또는 약한 지 여부와 곧 뒤바뀔 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이것은 거의 완벽한 목록이 아닙니다. 가장 인기있는 지표 중 일부입니다. MT4와 같은 일부 프로그램은 사용자 정의 표시기를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의 팁 : 수십 개의 지표로 차트를 덮을 유혹을 피하십시오. 그렇게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기가 힘들어지고 너무 많은 상충되는 신호를 받게 될 것입니다.


가격 행동을 위해 차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차트를 통해 기술적 분석을 수행 할 수는 있지만 금융 상품으로 발생한 일을 시도하고 해석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가격 행동은 일반적으로 추세 역전 또는 새로운 경향의 시작에 앞서 선에서 형성을 찾는 분석의 한 형태입니다.


이는 가격 자체가 당신에게 말하게하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특히 우아한 접근법입니다. 실제로 일부 순진 주의자들은 차트에 어떤 선이나 지표를 넣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패턴을 찾습니다.


그러나 위의 지표 및 차트 도구 중 일부를 가격 결정 기법과 결합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 행동 패턴은 주변 상황이 옳은 경우에만 신뢰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지표 및 추세선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 및 피벗 포인트가 잘 작동 함).


가격 결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촛대 패턴에 관한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차트 템플릿 만들기.


마지막으로, 더 많은 유용한 정보 하나는 많은 차트 플랫폼이 템플릿을 만드는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평소 계획 한 지표로 원하는 방식으로 차트를 설정 한 후에 템플릿을 저장하고 설명이 포함 된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그러면 다음에 거래 설정을 찾기 위해 앉아있을 때 템플릿을로드하고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일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향후 실수 (예 : 이동 평균에 잘못된 값 사용)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결론 : 이제 바이너리 옵션 차트를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많은 캐주얼 거래자는 자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을 열 때 자신의 차트에서 가격만을 흘끗 보지합니다. 그들은 선이 위 아래로 움직이는 방법을보고, 다음에 무엇을 할지를 짐작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그것이 차트가되는 것이 아닙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차트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는 가격 조치, 기술적 분석, 기초 분석 또는 조합을 통해 반복 가능한 결과를 산출 할 수있는 거래 방법을 찾거나 개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차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책을 읽는 것과 똑같은 선명도와 쉬운 차트를 읽기 전에 많은 연구와 테스트를 할 것입니다. 그러나 헌신과 함께, 당신도 훌륭한 무역 체제를 찾고 그들로부터 이익을 얻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BinaryTrading. org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적 인 관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자사의 콘텐츠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구매 또는 가입하도록 선택한 경우 보상 될 수 있습니다. & # 8211; 미국 정부의 면책 조항 & # 8211;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돈이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 8211; 가설 또는 시뮬레이션 된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에 대한 결과가 과소 또는 과소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부인 성명.


참고 사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작가 및 편집자 경험을 기반으로하며 불법적 인 문제로 중개인을 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허구 적, 오락 적, 풍자적, 과장된 형식으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기, 블랙리스트, 사기, 사기, 속임수 등의 단어가 사용되므로 때때로 현실과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모든 독자는 개인적으로 모든 내용과 중개인을 자신의 장점으로 판단해야합니다. 또한 방문자의 댓글은 명백한 링크 스팸 이외의 검토 대상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거짓말을한다. 당신의 분별력을 사용하십시오.


면책 조항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위험하므로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돈을 가지고 입금하고 거래하면 잃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항상 현지 법률, 관할 구역 및 권한을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니므로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손실에 대해 100 % 무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차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거래 계획하기.


종종 바이너리 옵션 거래로 캐주얼 접근 방식이 있지만, 다른 트레이더가 캐주얼이기 때문에 단지 다른 도박꾼이되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장기적으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투자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본다면, 거래 계획에 실시간과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진 옵션 플랫폼에 포함 된 작은 차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보통 현재 진행되고있는 일을 보여주고 상황을 거의 알려주지 않습니다. 일부 브로커 만 여러 시간 프레임을 볼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기술적 분석 도구가 제공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를 구입해야합니다. 거래하고자하는 금융 상품의 유형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MT4와 같은 프로그램은 많은 시간대에 차트를보고 시각적으로 명확한 스타일로 막대를 설정하고 차트에 기술 지표를 추가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차트는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거래를 계획 할 수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기술적 인 분석이 모두 포함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가격 행동을 사용하는 경우 기술 분석을 사용하는 것처럼 멋진 차트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펀더멘탈을 사용한다면 여전히 차트를 보면서 가격에 대한 상황을 잘 파악하고 싶을 것입니다. 차트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볼 수있는 프레임 워크를 제공하고 자신의 거래 방법을 구체적으로 만듭니다.


차트 작성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많은 과거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메소드의 정확성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를 사용하여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크로스 오버는 새로운 추세가 형성 될 때 알려주어 상한 / 하한 거래를 할 수있게합니다. 왜 실제로 시간을 스크롤하고 테스트해볼 수있을 때 메소드의 정확성을 추측 할 수 있습니까? 차트를 한 번에 하나의 촛불로 옮기고 사양에 맞는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가 표시되면 다시 테스트 거래를하고 차트를 앞당겨 이동하거나 이기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만료 시간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원터치 / 노 터치를 사용하면 트리거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장시간 동안 거래를 데모 할 기회가 없으므로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이 단계를 수행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심지어 기회를 제공하는 경우 데모 테스팅에 몇 주간을 제한 할 것입니다. Banc De Binary는 데모 계좌를 제공하고 위험 부담이 없기 때문에 우리가 적극 권장하는 훌륭한 브로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거래를 백 테스팅하고 계획하는 것이 성공적이고 일관된 바이너리 상인이되는 과정에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다양한 차트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링크는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관련 기사:


BinaryTrading. org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적 인 관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자사의 콘텐츠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구매 또는 가입하도록 선택한 경우 보상 될 수 있습니다. & # 8211; 미국 정부의 면책 조항 & # 8211;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돈이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 8211; 가설 또는 시뮬레이션 된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에 대한 결과가 과소 또는 과소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부인 성명.


참고 사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작가 및 편집자 경험을 기반으로하며 불법적 인 문제로 중개인을 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허구 적, 오락 적, 풍자적, 과장된 형식으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기, 블랙리스트, 사기, 사기, 속임수 등의 단어가 사용되므로 때때로 현실과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모든 독자는 개인적으로 모든 내용과 중개인을 자신의 장점으로 판단해야합니다. 또한 방문자의 댓글은 명백한 링크 스팸 이외의 검토 대상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거짓말을한다. 당신의 분별력을 사용하십시오.


면책 조항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위험하므로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돈을 가지고 입금하고 거래하면 잃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항상 현지 법률, 관할 구역 및 권한을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니므로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손실에 대해 100 % 무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