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알코아 주식 옵션


Alcoa & Split Valuation (AA, ARNC) 평가
화요일에 Alcoa Inc. (AA)는 공식적으로 사업을 두 개의 사업체로 분리했다. 뉴욕 소재 알루미늄 및 특수 금속 회사는 ARNC (Arconic Inc.)라는 우주 항공 및 자동차 부품을 전문으로하는 고수익 및 고성장 사업 분야에서 저 마진의 원 알루미늄 운영을 분사했습니다.
Alcoa 주식의 7 % 상승보다 Arconic의 12 % 하락과 비교하여 투자자들은 두 회사 중 어느 것이 더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결정했습니다. 2015 년 9 월에 처음 발표 된이 분할은 신흥 시장에서 싼 제품의 홍수로 인한 글로벌 과용 용량으로 고통 받고있는 원자재 금속 사업에 대한 Alcoa의 의존도를 낮추려는 Klaus Kleinfeld CEO의 비전을 완성합니다. (손익 충격 : 주식 변동성이 급증합니다.)
새로운 Alcoa는 연간 매출을 125 억 달러로 높였습니다. 경영진은 "세속적 인 성장과 강력한 마진"을 가진 것으로 묘사 된 시장에서 나온 수익의 65 %를 예측하지만 수익 잠재력이 무엇인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세계적인 공급 과잉과 다른 역풍은 전 알코아가 처음에 분할을 제정하도록 강요했지만,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분할 후 Alcoa 주식은 분할로 모든 문제를 해결 한 것처럼 거래되었습니다. 낙천주의는 너무 이른 것입니다.
Alcoa가 지난 달 발표 한 예상보다 약한 3 분기 실적을 넘어, 빵 - 및 - 버터 용융 제련 사업에서 23 억 달러의 매출이 알루미나 가격의 장기간 침식을 지적했다. 현재 Alcoa 주가는 약 23 달러이며 S & P 500 (SPX) 지수 평균보다 3 포인트 높은 주당 1.15 달러의 2016 회계 연도 추정치의 20 배에 달한다. 그러나 Alcoa는 그 배수를 얻었습니다.
긍정적 측면에서 볼 때 Alcoa는 Arconic로 이전 된 Alcoa의 90 억 달러 총 부채를 모두 없앨뿐만 아니라 합병 된 회사의 56 억 달러 추정 연금 의무의 53 %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Alcoa는 깨끗한 슬레이트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알코아는 먼저 S & P 500 지수보다 높은 가치를 지을 수 있기 전에 최고 수준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합니다. (Alcoa Stock가 지난 주 15 % 하락한 이유 참조)

알코아 주식 옵션
주식 : 15 분 지연 (박쥐 실시간), 동부 표준시. 볼륨은 통합 된 시장을 반영합니다. 선물 및 외환 : 10 분 또는 15 분 지연, CT.
Barchart Inc. © 2017.
주식 : 15 분 지연 (박쥐 실시간), 동부 표준시. 볼륨은 통합 된 시장을 반영합니다. 선물 및 외환 : 10 분 또는 15 분 지연, CT.
Barchart에서는 만료 날짜별로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 상단의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만료 월 / 연도 선택).
옵션 정보는 최소 30 분 지연되며 1 시간에 한 번 업데이트되며 첫 번째 업데이트는 동부 표준시 10:30에 업데이트됩니다.
표 상단의 드롭 다운 목록에서 옵션 만료일을 선택하고 & quot; 돈 근처 & quot;를 선택합니다. 모든 옵션을 보려면 & quot; 모두 표시 & quot;를 클릭하십시오.
누적 또는 나란히보기 옵션을 볼 수도 있습니다. 보기 설정은 PUT 및 통화가 견적에 나열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두보기 모두에 대해 "가까운 곳에서 통화"통화가 표시됩니다.
돈 근처 - 예상 가격 : Strike Price가 Last Price보다 큽니다.
니어 더 머니 - 콜 : 스트라이크 가격이 마지막 가격보다 낮습니다.
선택한 옵션 만료 날짜의 경우 페이지 상단에 나열된 정보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옵션 만료 :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마지막 날 또는 옵션 계약이 종료되는 날짜입니다. 옵션 만기일까지의 일수도 포함됩니다 (이 숫자는 주말 및 공휴일 포함).
누적보기.
누적보기는 Puts 및 Call을 다른 하나의 위에 나열하고 Strike Price로 정렬합니다.
Strike : 계약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 계약에서 스트라이크 가격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곳 (만기일까지)이며, 풋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주식을 매각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기본 계약의 현재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의 차이는 행사 또는 옵션 매각시 얻은 주당 이익 금액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돈에있는 옵션에 해당됩니다. 손실 될 수있는 최대 금액은 지불 한 보험료입니다. 마지막 : 옵션 계약의 최종 거래 가격. % 마지막에서 : 마지막 가격의 백분율 : (파격 가격 - 마지막 / 마지막) 입찰 : 옵션의 입찰 가격. 중간 지점 : 입찰가와 물음 사이의 중간 지점입니다. Ask : 옵션의 가격을 묻습니다. 변경 : 현재 가격과 전날 결제 가격의 차이. % 변경 : 현재 가격과 전날의 결제 가격의 차이 (백분율로 표시). IV : 내재 변동성 (Implied Volatility)은 옵션 기간 동안 기초 자산의 추정 된 변동성입니다. 거래량 : 해당 특정 행사 가격에 대해 당일에 구매 및 판매 된 옵션 계약의 총 수입니다. 미결제이자 : 미결제 약정은 해당 날짜의 상계 거래를 통해 거래 되었으나 아직 청산되지 않은 공개 옵션 계약의 총 수입니다.
나란히보기.
Side-by-Side보기는 왼쪽에 통화를 나열하고 오른쪽에 Put을 표시합니다.
마지막 : 옵션 계약의 최종 거래 가격. % 변경 : 현재 가격과 전날의 결제 가격의 차이 (백분율로 표시). 입찰가 : 입찰가 옵션입니다. Ask : 옵션의 가격을 묻습니다. 거래량 : 특정 행사 가격에 대해 당일에 구매 및 판매 된 옵션 계약의 총 수입니다. 미결제이자 : 미결제 약정은 해당 날짜의 상계 거래를 통해 거래 되었으나 아직 청산되지 않은 공개 옵션 계약의 총 수입니다. Strike : 계약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 계약에서 스트라이크 가격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곳 (만기일까지)이며, 풋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주식을 매각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기본 계약의 현재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의 차이는 행사 또는 옵션 매각시 얻은 주당 이익 금액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돈에있는 옵션에 해당됩니다. 손실 될 수있는 최대 금액은 지불 한 보험료입니다.

알코아 옵션 (AA) : 비정상적인 거래 활동.
알루미늄 제조 거인 Alcoa (AA)의 옵션이 금요일 오후 늦게 추적 시스템을 가동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Alcoa가 시장 확신을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는 지 알지 못합니다.
하나의 경우, 대부분의 건축 프로젝트가 어떤면에서 알루미늄을 사용하기 때문에 매출은 세계적인 성장 또는 둔화의 신호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매 분기마다 수익을 기록하는 첫 번째 다우 지수입니다. 그리고 이는 다른 어메리칸 놀람이나 실망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제 어떻게 됐을까? AA는 오늘 2 분기 실적 시즌을 시작합니다. 종결 후 회사는 가장 최근 분기 별 수치를보고합니다.
펀드가 달걀 껍질 위를 걷는 동안, 옵션 트레이더들은 매우 중요한 수익 시즌이 될 수밖에없는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몸부림 치고 있습니다.
사실, 지난 주 동안 금주 모임의 옵션 활동은 평균보다 약 5 배 더 많았습니다.
최근에는 변동성이 급격히 감소하면서 옵션 거래자들이 매수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변동성이 낮을수록 구매 비용은 저렴합니다. 그 결과 대형 옵션 거래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큰 블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상인 몇 명 이상이 상황을 이용하려고합니다.
금요일 막바지 직전에 레이더는 AA 7 월 (주당) $ 9 통화 옵션 9,000 계약을 몇 블록 거래했습니다. 평균 가격은 0.15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이제 매주 금요일마다 매주 옵션이 만료됩니다.
따라서 이번 주 금요일에 주식을 8.73 달러에 마감하면이 거래는 분명히 금주 모임의 강세이다. 거래자들은 좋은 실적 보고서가 AA의 주가를 서둘러 9 달러 이상으로 올려야한다고 계산 된 내기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왜 지금이 이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까?
이미 알지 못한다면 Alcoa는 세계 최대의 일차 알루미늄 생산 업체입니다. 또한 알루미늄 제조에 사용되는 중간 원료 인 알루미나의 세계 최대 공급 업체 중 하나입니다.
알루미늄 제품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경제 성장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내구성 제품에 대한 수요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알루미늄 3 대 시장은 운송, 컨테이너 / 포장 및 건설입니다.
그리고 투자자들은 이번 쿼터의 알루미늄 수요가 다시 상승하기 시작하여 글로벌 성장을 시사한다면 매우 궁금합니다.
이제, Alcoa에서의 집회를 기대하면서이 상인들은 그들의 마음에서 빠져 나왔습니까?
짧은 대답 & # 8230;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브라질의 정유 공장 확장 및 새로운 보크 사이트 광산을 완수 한 후, 2010 년에 회사의 알루미나 작업은 비용 경쟁력과 히트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몇 년 동안이 작업이 계속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분명히 세계 경제가 회복되면서 알루미늄 가격이 다시 상승 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Alcoa의 수익성은 상당히 높아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Alcoa는 사우디 아라비아와의 합작 투자를 통해 2014 년까지 운영 비용이 될 때 글로벌 비용 곡선이 매우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저탄소 폐기물의 풍부한 공급 덕분입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천연 가스 및 완전히 개발 된 인프라.
이 프로젝트는 Alcoa의 원자재 부문에 대한 수요를 확실히 증가시킬 것입니다.
최종 결론 & # 8230; 금주의는 그들을 위해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콜 포지션이 매우 똑똑한 플레이라고 믿습니다.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옵션 트레이딩 리서치 (Options Trading Research)에 가입하십시오. 항상 100 % 무료이며 자신의 포트폴리오에서 즉시 사용할 수있는 옵션 트레이딩 아이디어로 가득합니다. 무료로 구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저자 정보 (작성자 프로필)
Marcus Haber는 옵션 트레이딩 리서치 (Option Trading Research)의 공동 편집자이며 10 년 이상의 실제 옵션 경험을 자랑합니다.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이름을 알게 된 Marcus는 여러 회사의 옵션 전략가로 일했으며 또한 뉴욕 은행 지점 인 퍼싱 (Pershing)과 함께 옵션 어드바이저리 보드 (Option Advsiory Board)에 임명되었습니다.
이 기사를 즐긴다면 더 많이 구독하십시오.
추후 옵션 거래 연구.
무료 특별 옵션 보고서.
무료 옵션 트레이딩 리서치 및 뉴스 레터를 받으려면 가입하십시오. 이 보고서에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가장 좋은 옵션은 지금 구입하십시오!
항상 100 % 무료이며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Alcoa Corporation (AA) 옵션 체인.
기호 목록보기.
주식 정보.
회사 뉴스.
재고 분석.
기초.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