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예제를 사용하여 글로벌 운영 전략 옵션을 설명하십시오


예를 통해 글로벌 운영 전략 옵션을 설명하십시오.
(Eloy Algorri Ferrero, Laura Rodríguez-León Rodríguez & Manuela Valera Ortega)
많은 운영 전략은 현재 국제 차원을 필요로합니다.
국제 비즈니스는 국제 무역이나 투자에 종사하는 회사입니다. 다국적 기업 (MNC)은 광범위한 국제 비즈니스 참여 기업입니다. 그것은 자원을 구입하고, 상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다양한 나라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국제 및 다국적 기업의 운영 관리자는 네 가지 운영 전략 중 하나를 사용하여 글로벌 기회에 접근합니다.
국제 전략 다국적 전략 글로벌 전략 다국적 전략.
네 가지 전략은 두 가지 변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지역 대응 성 (Local responsiveness) : 제품을 현지 시장에 적응시키기 위해 모든 국가의 특정 회사가 따르는 전략 간의 차별화 정도. 비용 절감 : 전략이 업계 경쟁자를 통해 회사에 제공하는 비용 우위의 정도.
이 두 변수와 네 가지 전략 사이의 관계는 다음 매트릭스에 표시됩니다.
국제 전략은 세계 무대에 침투하기 위해 수출과 면허를 사용합니다. 이 회사는 모든 국가에서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로컬 대응력이 거의없고 가장 유리한 전략이며 새로운 시장에서 어느 정도 떨어져있는 기존 생산 프로세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적은 비용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국제 전략은 낮은 지역 응답 성과 비용 절감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수출은 기존 운영에 거의 변화를 요구할 수 없기 때문에 국제 전략이 가장 쉬운 방법이며, 라이센스 계약은 종종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많은 위험을 안겨줍니다. 국제 전략에서 시장은 수출과 면허를 사용하여 침투합니다.
국제 전략을 따르는 회사의 한 예가 할리 데이비슨 (Harley Davidson)이 미국에서 수출하여 전 세계에서 "Made in America"제품을 판매하는 사례입니다.
다국적 전략은 상당한 독립성을 갖춘 자회사, 프랜차이즈 또는 조인트 벤처를 창출함으로써 각 사업 부문에서 상당한 자치권을 가진 권위를 분권화했습니다.
이 전략의 장점은 현지 시장에 대한 경쟁력있는 대응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전략은 비용 이점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지역별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운영 의사 결정을 각국에 분산시키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을 따르는 회사의 예로는 국가에 따라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맥도날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패스트 푸드 점을 좋아하지 않는 프랑스의 맥도날드는 세련된 레스토랑을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고기를 먹을 수없는 인도에서는 일종의 채소 식당을 만들었습니다.
글로벌 전략은 높은 수준의 중앙 집중화를 이루며, 본사는 식물 간의 표준화 및 학습을 추구하여 규모의 경제를 창출하도록 조직을 조정합니다.
이 전략은 전략 초점이 비용 절감이지만 현지 응답성에 대한 요구가 높을 때 권장할만한 것이 없을 때 적절합니다. 일반적으로 고객 숨겨진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에서 사용합니다. 따라서 운영 결정이 중앙 집중화되고 본사가 시설 간의 표준화 및 학습을 조정하는 전략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의 예로는 Microsoft가 있습니다. Microsoft는 본사에서 프로세스를 중앙 집중화하고 제품이 전체 행성에서 표준화되며 변경되는 유일한 것은 프로그램의 언어입니다.
다른 예로 apple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를 통해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회사가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그리고 제품이 표준 /
다국적 전략은 본국에만 거주하지 않고 조직 내 다른 곳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핵심 역량을 인정함으로써 규모와 학습의 경제 및 대응력에 대한 압박을 이용합니다.
Transnational은 물질, 사람 및 아이디어가 국가 경계를 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다국적 기업은 국가 별 정체성이 전세계 운영의 독립적 인 네트워크만큼 중요하지 않은 "세계 기업"으로 간주됩니다.
초국적 기업의 주요 활동은 모회사에 집중되거나 분권화되어 있지 않으므로 각 자회사가 현지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자원과 활동은 분산되어 있지만 전문화되어있어 상호 의존적 인 네트워크에서 효율적이고 유연합니다. 따라서 다국적 전략은 글로벌 규모의 효율성과 로컬 대응의 이점을 결합합니다.
다국적 기업의 예로는 실제로 스위스 출신 인 네슬레가 있지만 자산의 95 %와 매출액의 98 %가 해외에 참여하므로 네슬레의 국가 정체성이 실제로 낮아서 "세계적인 회사"입니다.

운영 전략 사례.
회사의 운영 전략은 일반적으로 이사회에서 검토 및 승인됩니다.
관련 기사.
1 [핵심 운영 전략] | 5 핵심 운영 전략 2 [운영 활동] | 운영 활동의 예 3 [운영 전략] | 운영 전략 평가 4 [운영 목표] | Strategic & amp; 운영 목표.
비즈니스를위한 운영 전략은 일련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비즈니스가 어떻게 운영 될지에 대한 회사의 계획입니다. 그것을 기계와 비교하십시오. 기계는 특정 목적이나 기능을 달성하는 데 사용되지만 기계의 모든 구성 요소가 올바르게 작동해야하며 기계가 성공적으로 작동하려면 서로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비즈니스에서 운영 전략은 본질적으로 동일한 것입니다.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여러 구성 요소가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정의합니다. 회사는 회사의 경영 스타일과 요구에 따라 운영 전략을 다르게 정의합니다.
월마트는 미국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고 규모가 큰 소매 업체 중 하나입니다. 운영 전략은 낮은 재고 수준과 가격을 사용하여 저렴한 가격과 가치를 기반으로 더 빠른 매출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재고를 낮게 유지하면 회사는 고객이 낮은 가격을 유지할 수있을뿐 아니라 재고가 없어지면 제품을 새 품목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수요를 증가시킨다. 높은 수요와 저렴한 가격은 회사의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온라인 상인은 전형적으로 벽돌 및 박격포 소매 업체와는 매우 다른 운영 전략을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판매자의 운영 전략에는 사용하기 쉽고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만들고 유지 관리해야하기 때문에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하면 쉽게 탐색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인의 운영 전략은 사이트의 디자인과 유용성에 중점을 둡니다. 제품의 사진과 설명을 포함하여 방문자가 구매를하도록 유도합니다. 계산 과정 또한 쉽고 빠르다.
B2B 또는 기업 간 비즈니스에서 기업은 제품 및 서비스를 다른 비즈니스에 판매하고 제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소매 업체와는 다른 운영 전략을 사용합니다. B2B 회사의 운영 전략은 회사 또는 경영진을 업계 전문가 및 사고 리더로 확립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무역 박람회에서의 연사 참여, 업계 내 다른 각도의 기사 게재, 회사의 전문 네트워크 확대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특정 업계의 전문가로 명성을 얻고있는 회사는 업계에서 명성이없는 회사보다 비즈니스를 얻을 확률이 높습니다.
비영리 회사는 종종 다른 회사와 비슷하게 작동하지만 궁극적 인 비영리 목적은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벌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비영리 조직의 운영 전략은 영리 기업과 다릅니다. 비영리 회사 운영 전략에는 직원 급여를 지불하고 현지 조직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상황을 개선하거나 해결하기위한 기금 모금 노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구가 많은 노숙자 지역에서 비영리 기관이 생겨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 무료 식사 서비스 및 쉼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Chris Newton은 2001 년부터 전문 작가로 일했습니다. 소프트웨어 사양을 작성하는 데 2 ​​년을 보냈고 소프트웨어 및 전자 상거래 회사의 카피 라이팅을 시작하기 전에 Microsoft의 기술 작가로 3 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콜로라도 대학 (University of Colorado)에서 영어 학사 및 창조 작문을 전공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Comstock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기업 비즈니스 전략] | 기업 비즈니스 전략의 예.
[기능적 사업 전략] | 기능적 사업 전략.
[카페테리아 식당] | 카페테리아 식당 운영 계획.

짧은 대답 92 어떻게 글로벌 운영이 향상 될 수 있는가?
문서 세부 정보를 편집하려면 누릅니다.
문서 세부 정보를 편집하려면 누릅니다.
친구와이 링크 공유 :
MNGT의 가장 인기있는 문서 377.
HR9 TIF ch04 N. E. 일리노이 MNGT 377 - 봄 2010 제 4 장 : 진실 / 거짓 예측 1. 제품의 9 월 판매에 대한 전망.
HR9 TIF ch05 N. E. 일리노이 MNGT 377 - 봄 2010 제 5 장 : 상품 및 서비스의 진실 / 거짓 1. 2. 제품 전략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하드락 카페 케이스 N. E. 일리노이 MNGT 377 - 2010 년 봄 Anna Swider Management 377 Hard Rock Cafes 글로벌 전략 2009 년 9 월 30 일.
하드락 카페 케이스.
Mngt 377 Ch 2 PPS N. E. 일리노이 MNGT 377 - 2010 년 봄 생산 / 운영 관리 2 장 글로벌 환경에서의 운영 전략.
Mngt 377 Ch 2 PPS.
HR9 TIF ch06S N. E. 일리노이 MNGT 377 - 2010 년 봄 보충 교재 6 : 통계적 프로세스 관리 TRUE / FALSE 1. 어느 정도의 변동성이 있습니다.
c7,13- 농축 된 N. E. 일리노이 MNGT 377 - 2010 년 봄 제 7 장 : 프로세스 전략 1. 조직의 프로세스 전략 a. 오래 갈 것입니다.
최근에 본.
HR9 TIF ch02 - 복사.
이동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기타 관련 자료.
377 대답 N. E. 일리노이 MNGT 377 - 2015 년 가을 제 1 장 : 운영 및 생산성 TRUE / FALSE 1. 일부 운영 관련 a.
a 회사는 Troy보다 적은 원료 폐기물로 제품을 제조합니다. MGT 4476 - Fall 2014 2 장 : 운영 전략 TRUE / FALSE 1. NAFTA는 모든 무역을 단계적으로 중단하려고합니다.
MGOPCHAPTER 1b 운영 전략.
경쟁력있는 카자흐스탄 경영 경제 연구소 전략적 연구 경영 3131 - 2015 년 여름 제 2 장 : 글로벌 환경에서의 운영 전략 진실 / 거짓 1. NAFTA는 다음을 추구합니다.
제 2 장 : 커뮤니티 칼리지 MGT 104 - 2011 년 봄 2011 제 2 장 : 글로벌 환경에서의 운영 전략 진실 / 거짓 1. NAFTA는 p.
d CSFs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필요하고 충분하다. CSU Sacramento OPM 101 - Fall 2012 CHAPTER 2 : 글로벌 환경에서의 운영 전략 TRUE / FALSE 1. NAFTA는 p.
국제 전략 b 글로벌 전략 c 초국적 전략 d RMIT 베트남 BA 404 - 2012 년 가을 제 2 장 : 글로벌 환경에서의 운영 전략 TRUE / FALSE 1. NAFTA는 p.
10 페이지 & # 47; 11.
이 미리보기는 문서 페이지 10 - 11을 보여줍니다. 전체 문서를 보려면 가입하십시오.
코스 영웅을 얻으십시오.
적법한.
우리와 접촉.
저작권 © 2017. Course Hero, Inc. 개인 정보 보호 약관.
코스 히어로 (Course Hero)는 대학이나 대학교에서 후원하거나 승인하지 않습니다.

글로벌 운영 전략 옵션.
afifah naj.
댓글 (0)
댓글을 추가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GLOBAL OPERATION STRATEGY OPTIONS의 성적표.
1. 각 시장 내에서의 커스터마이징 전략.
1. 낮은 학습 및 규모 효과.
3. 기존의 국내 모델을 전 세계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지역 의사 결정권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영 결정을 각국에 분산시키는 전략.
6. 규모의 경제를위한 광범위한 시스템 기회.
글로벌 운영 개시.
1 • 각 사업에서 상당한 자치권을 가진 지방 정부.

No comments:

Post a Comment